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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제습기 구매 요령…냉매 전달하는 컴프레서 확인…AS도 꼼꼼히 따져야 2013-07-22 15:30:18
35년간 생활가전 분야에서 기술을 축적해온 쿠쿠전자는 상쾌한 공기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챙겨줄 제습기 선택법을 소개했다. ○컴프레서와 열교환기를 확인하라 제습기를 구매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부품은 컴프레서다. 공기에 있는 습기를 물로 응결시켜 습도를 조절하는 제습기의 근본 기능을 수행하는...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LG제습기, 국산 컴프레서 장착해 강력한 제습…'신발 30~40분이면 건조' 2013-07-22 15:30:10
자연스러운 결과라는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중국산 컴프레서를 사용하는 다른 회사 제품과 달리 lg전자는 직접 생산한 국산 컴프레서를 사용하고 있다”며 “우수한 핵심 부품을 사용해 여름철의 눅눅함을 단번에 없애주는 강력한 제습 능력을 자랑한다”고 말했다.lg전자 ae사업본부의 조주완 상무는 “건강한...
[초점]2분기 실적에 쏠리는 눈…낮아진 눈높이 충족할까 2013-07-19 11:15:47
중 실적 발표를 앞두고 있는 주요 기업들은 lg하우시스(22일) lg생활건강(23일) lg전자 oci lg상사(이상 24일) sk하이닉스 s-oil 삼성전지 제일기획(이상 25일) 현대제철(26일) 등이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코스피, 외인 '팔자'에 다시 하락…삼성전자, 2%↓ 2013-07-18 15:19:02
3.17% 하락했다. 포스코 현대모비스 삼성생명 신한지주 lg화학 현대중공업 nhn 등도 모두 약세였다. 시총 30위 내에서는 현대차 기아차 sk하이닉스 한국전력 sk텔레콤 kt lg생활건강 sk만이 오름세였다.코스피시장에서는 322개 종목이 올랐고, 474개 종목이 하락했다. 거래량은 3억7600만주, 거래대금은 3조4600억 원을...
[단독]코리아나 M&A 가시화…오너家, 지분매각 검토 2013-07-18 10:58:22
등 브랜드숍의 저가정책과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의 고가 브랜드에 밀려 사업규 모가 줄어들었다.코리아나는 지난해 977억원의 매출과 14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영업손실은 2009년부터 4년째 이어지고 있다. 부진한 실적이 지속되면서 코리아나는 그동안 m&a 대상으로 여러번 이름이 오르내렸다.지난 4월에는 중국...
非오너 최고 주식부자는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2013-07-18 06:11:05
임원 가운데 최고의 주식 부자는 252억원의 주식자산을 보유한 LG생활건강[051900] 차석용 부회장인 것으로 파악됐다. 작년 1위였던 구학서 신세계그룹 회장을 1년 6개월 사이에 제쳤다. 18일 기업분석 전문업체인 한국CXO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100대 상장사의 비오너출신 임원 3천409명의 주식평가액(7월 15일...
농협중앙회, 사회공헌 기금 조성 2013-07-17 17:15:02
‘청정원순창고추장’, lg생활건강의 ‘샤프란’, 옥시의 ‘옥시크린’ 등 각 기업의 대표상품들이 기금 적립상품으로 지정됐다. 농협은 하나로마트에 팝업배너를 설치하고 포스터를 부착해 기금 적립상품을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적립 기간은 11월까지며 10억원이 모이면 바로 기부된다. 조성된...
[비즈&라이프] 적당한 가격과 품질…'굿-이너프' 제품으로 승부하라 2013-07-16 17:14:27
이 회사의 설화수나 lg생활건강의 후(后) 등 프리미엄 브랜드는 명동에서 중국 관광객에겐 잘 팔릴지 모르나 현지에서의 성과는 아직 저조하다. 이 같은 한국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고려할 때, 로컬기업 대비 뛰어난 품질 및 마케팅 역량만 믿고 프리미엄 시장을 주된 공략 대상으로 삼는 것은 상당한 위험 부담을 안고...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속해있는 에이블씨엔씨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의 뒤를 이어 3위에 올라있다. 또한 유통별 화장품시장 외형 추정을 살펴보면 로드숍의 매출과 성장률이 가장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이미 탄탄한 로드숍 인프라와 온라인 루트를 구추하고 있는 미샤에게 ‘국내 화장품 업계 2위’는 터무니없는 목표도 아니다. 미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