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쏘울EV·닛산 리프, 3월 제주 전기車 엑스포서 '스파크' 2014-02-26 07:00:18
전망이다. ‘전기차 수혜지역’ 제주 공략하라 전기차 판매 업체들이 제주로 몰려가는 이유는 충전 인프라가 열악한 현 상황에서도 전기차 사업이 가능한 지역이기 때문이다. 제주도는 섬 전역의 충전 인프라 구축비용이 저렴하고 관광지마다 이동거리가 짧아 전기차를 이용하는 데 편리하다. 보조금 혜택 면에서도 ...
[MWC 24일 개막] '모바일올림픽' 간 한국 ICT기업…신제품 앞세워 혁신 주도한다 2014-02-23 20:52:09
2014’가 24일(현지시간) 개막한다. ‘다음 세대를 창조하라(creating what’s next)’란 주제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피아 그랑 비아 전시장에서 나흘간 열린다. 올해는 세계 최대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5’와 스마트시계 ‘갤럭시기어’ 후속 제품인 ‘기어2’를 발표해 관심이...
아크스피어 "여심 잡아야 흥행" 캐릭터가 눈에 쏙 2014-02-21 10:56:02
가능성을 입증해낸 바 있다. 이처럼 '여심'을 공략하기 위해 기존 히트작들의 흥행 요소를 담아낸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 대한 업계의 관심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아크스피어'는 깔끔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코스튬을 전면에 배치해 여성 이용자들의 시선을 모으는 한편, 친구들과의...
닌텐도3DS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 발매 2014-02-20 10:38:05
조사하라'는 것. 괴현상의 징조로 보이는 격렬한 지진과 수수께끼의 소리를 쫓아 미지의 유적을 탐색하게 된 주인공은 그곳에서 기억을 잃은 소녀 '프레드리카'와 만나게 된다. 또한 그와 마찬가지로 괴현상의 조사에 나선 미드가르드 도서관의 조사대 사이먼, 아서, 라쿠나와 만난 주인공은 그들과 함께 유적과...
정의선, 북미공장 방문···"신형 쏘나타 기선 잡아야" 2014-02-20 08:30:24
기선을 잡아야 한다"며 "신차 준비를 꼼꼼히 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다.현대차 관계자는 "품질 논란보다는 신형 쏘나타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신차를 통한 시장공략 대응 방안 등의 얘기가 나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쏘나타는 현지 공장에서 생산되는 미국법인의 주력 모델이다. 연간 30만대 이상 팔리던 yf쏘나타는...
스페셜포스2, 대만 시장 공략 개시 '10만 NT' 쏜다! 2014-02-19 13:43:14
3월 3일까지 cbt(사전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대만 시장 공략을 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스페셜포스2'는 대만에서의 cbt(사전비공개테스트)에 이어 오는 3월 5일부터 obt(공개서비스)를 실시하여 대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cbt는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지난 2월...
[분석] 응답하라 MWC 2014…'침체' 모바일 미래 어디로? 2014-02-19 08:46:55
mwc 안방을 공략한다. ◆ 혁신보다 내실… 유럽 lte 시장 공략하라 팽창하는 유럽 lte 시장을 겨냥한 기술이 대거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국내는 lte 뿐만 아니라 처리 속도가 더 빠른 롱텀에볼루션 어드밴스트(lte-a) 망도 지난해 세계 최초로 상용화했다. 하지만 유럽이나 중국 등에는 이제 본격적으로 깔리고 있다....
'MWC2014' 24일 개막…삼성, 지문인식 갤럭시S5 공개, 6배 빠른 차세대 LTE도 관심 2014-02-18 21:52:01
세대를 창조하라(creating what’s next).” 오는 24~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4’의 슬로건이다. 올해 전시회에선 더 빨라진 lte 망을 기반으로 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입는 컴퓨터) 제품과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등을 통해 모바일 세계의 미래를 엿볼...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 차트 상위권 진입 '돌풍' 2014-02-06 13:58:12
공략과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eal.webzen.co.kr)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w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웹젠 '레전드 오브 파이터', '이제 pc방에서 go!' 웹젠, 신년맞이 유저 소환 '설 이벤트하러 드루와' '응답하라...
중국 SNS 마케팅, '차이나다'가 특급 도우미! 2014-02-02 06:35:13
중국판 sns을 공략하라.' 글로벌 시장 진출을 꿈꾸는 기업이라면 중국이 화두다. 하지만 대다수의 기업들은 중국시장 진출에 대한 어려움을 호소하며 중국 진출을 미루고 있는 실정이다. 가장 큰 장애물은 '과연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라는 원초적인 질문이다. 중국 시장에 직-간접적으로 진출했거나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