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설을 기회로 삼은 KG모빌리티의 전화위복 2023-03-28 16:16:21
‘토레스 EVX’로 정한 것도 토레스를 향후 주력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LPG 바이퓨얼’ 시스템을 토레스에 적용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1.5L 가솔린 직분사 엔진에 LPG 또는 휘발유를 선택적으로 연소되도록 했는데, 출력이 ‘쏘나타 LPG’보다 높다. 배기량이 작다는 이유로 중형 택시 용도로...
K-Franchise, 프랜차이즈 선진화 이끄는 '온라인 플랫폼' 2023-03-28 15:58:07
하고 있다. 브랜드 홍보관에서는 정보공개서, 브랜드 홍보 자료, 상권정보, 컨설팅 등 모든 창업 관련 자료를 쳬계화·시각화해 창업 희망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간편한 비교분석 툴과 창업 분석보고서를 제공한다. 프랜차이즈종합지원시스템은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 △연구·정책 자료, 최신 뉴스, 트렌드 정보가...
창업·운영 노하우 공개…"국내 최대 외식업 박람회를 라이브로 만나요" 2023-03-28 15:54:06
외식업 사장님들을 위한 소통형 콘텐츠로,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프랜차이즈 창업 10문10답’을 주제로 가맹 거래사가 직접 출연해 창업을 계획 중인 사장님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모든 라이브 행사는 박람회 기간 코엑스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생중계는 배민외식업광장 사이트에서 시청할...
쿠첸 "MZ세대와 소통 강화"…브랜드 캐릭터 '진지' 공개 2023-03-27 17:44:19
주방가전 기업 쿠첸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개발한 독자 캐릭터 ‘진지(ZIN-Z)’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진지는 넘쳐나는 음식으로 사람들에게 2순위가 돼 버린 밥의 가치를 지키고자 깊은 잠에서 깨어난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캐릭터 이름도 ‘진지하게 산다’는 메시지에서 착안해 밥 먹을 때만큼은...
쿠첸, 브랜드캐릭터 '진지' 공개…"MZ세대와 소통 강화" 2023-03-27 15:27:15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브랜드 캐릭터 '진지(ZIN-Z)'와 '미(米)토피아' 세계관을 공개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진지는 넘쳐나는 음식들로 사람들에게 2순위가 되어버린 밥의 가치를 지키고자 깊은 잠에서 깨어났다는 콘셉트로 탄생했다. 밥의 질이 곧 삶의 질이...
몰 안의 거점 오피스 '콤파스' 그랜드 오픈, 무료 체험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23-03-27 11:12:25
및 럭셔리 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를 설계한 종킴스튜디오가 공간 설계를 맡아 미학적인 완성도도 높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 콤파스는 크게 업무 공간과 환기 공간, 휴식 공간, 그리고 회의실 등으로 구분된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업무 공간은 0°, 90°, 180°, 360° 등 네 가지로...
"세계서 통한 과일소주"...하이트진로, 수출 역대 최대 2023-03-27 09:55:27
행사, 이탈리아 영화제 후원 등 현지인 대상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1년 글로벌 유튜브 통합 이후 재미를 강조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진로(JINRO) 브랜드를 알리며 소통해왔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올해도 국가별 차별화 전략으로 K-소주의...
SK주유소, '브랜드 파워' 주유소 부문 17년 연속 1위 2023-03-26 08:27:54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유소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주유 공간에 머무르지 않고 운전자 편의에 걸맞은 서비스를 갖춘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K주유소는 전기차 확대, 친환경 에너지 전환 등 ...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에 공간 오픈…"새로운 고객경험 제공" 2023-03-24 11:04:23
에스티로더 등 60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만명이 방문했다. 3개 테마로 구성된 뉴 뷰티 랜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라이브 유어 뉴 뷰티(Live Your New Beauty)'의 가치를 담아 가상공간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층 팝업 공간에는 포토존이 있고 2층에서는...
스타벅스 새 CEO "한달에 한번 매장근무"…바리스타교육도 받아 2023-03-24 10:52:57
소통하면서 토론과 개선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인도계 미국인인 내러시먼 CEO는 지난해 10월 스타벅스에 합류했다. 당시 스타벅스는 내러시먼 CEO 영입 이유에 대해 "강력한 소비자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있어 많은 경험이 있고 전략적이면서 변화에 능한 리더"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