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문가가 사업아이템 미리 코치…창업성공 높인다 2013-03-20 17:13:48
일부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씨도 제습기 분야 특허출원과 시제품 제작에 들어갔다.창업아이템검증프로그램은 지난해 6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이재구)이 국내 처음으로 한밭대와 한남대를 이노폴리스캠퍼스로 지정하고 도입한 사업이다. 현재 40명의 전문가가 참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예비 창업자가 자체...
위니아 만도, 해외 생활밀착형 공조시장 `노크` 2013-03-19 19:01:19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과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에어컨 등 가정용 공조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위니아만도는 전시회 기간 동안 에어컨, 에어워셔, 제습기에 대한 구매 상담을 활발히 진행했으며 시스템 에어컨의 경우 다수의 건물주, 전문업체들과 세부 구매 조건을 협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관계자는 ""중국의...
위니아만도, 시스템에어컨 시장 본격 대응 2013-03-19 09:32:52
열린 제12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3)에 참가해 2013년형 위니아 제습기 4개 모델을 비롯해 에어워셔 5개 모델, 가정용·시스템 에어컨 9개 모델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인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은 다음달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
"위닉스, 제습기 수요 증가 폭발적"-이트레이드證 2013-03-14 07:28:00
전망된다"고 했다.제습기의 폭발적인 판매 증가 추세는 과거 김치냉장고 판매와 비견되고 있으며 2012년 약 900~1000억원 규모의 제습기 시장은 올해 약 1700억원 수준까지 커질 것이란 예상이다.오 연구원은 "위닉스는 또한 폭발적으로 커지는 국내 시장에 대한 시장점유율(m/s)을 높이기 위해 5월부터 10년만에 공중파 tv...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여름철 습기를 잡는 제습용품이 인기였다. 제습기는 에어컨, 선풍기와 함께 3대 가전제품으로 급부상했다. 하이마트는 2011년까지 누적 합계 50만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소비가 급증하면서 1년만에 45만 여대를 팔았다. 효자상품으로 떠올랐다. 얼음조끼, 얼음방석 같은 아이디어 기반 휴대용 냉난방기기 시장도 노려볼만...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청호나이스'이과수',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 2013-01-30 15:32:03
비데, 연수기, 제습기 등 고객의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들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건강가전 전문기업이다. 환경 및 건강 관련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생산해 관련 분야의 사업을 선도해 왔다.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후관리(as)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노력을 지속적으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노비타, 비데·가습기 등 생활가전 분야 선도 2013-01-28 15:32:01
비데뿐만 아니라 가습기, 정수기, 제습기 등 생활건강가전 분야를 선도하며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비타’는 비데가 욕실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비데 종주국인 일본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1996년 첫 제품을 출시했다. 이후 품질관리에 중점을 두고...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인기가 덩달아 오르고있다. 가정에선 제습기처럼 집안의 습기를 잡는 상품이 필수품으로 부상했다. 아열대 기후로의 변화는 새로운 소비수요도 만들고 있다. 잠 못 이루는 밤이 늘면서 심야영화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얼음정수기, 에어컨, 땀 냄새를 없애는 데오드란트와 향수 시장의 성장세가 무섭다....
[기업과 함께] 청호나이스, R&D·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투자 "일등 도약, 이제는 서비스 혁신이다" 2013-01-23 15:31:05
비데, 연수기, 제습기 등 건강 가전제품을 제조, 판매해왔다. 청호나이스는 특히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정수기, 폭포청정기 등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으며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는 평가가 나온다. 12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대한민국 신기술 으뜸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006년 선보인 ‘이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