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례음식 곧 도착한다더니…설 소비자피해주의보 발령 2013-01-27 12:00:22
11시가 넘어서도 배송되지 않았다. 업체 측에 문의해 '곧 도착한다'는 답변을 받았지만 차례음식은 명절 당일까지 배송되지 않았다.b씨는 설 명절을 앞두고 택배서비스를 이용해 친정집에 배 두 박스를 선물했다. 그러나 반 이상의 제품이 파손된 채 배송됐다. 그는 택배회사 홈페이지에 파손된 배 사진을 올렸지만...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단계를 뛰어넘는 소비자 ▲페달족 등이다. ◇기후 양극화에 대비하는 사람들 한파주의보가 계속되고 툭하면 최저기온 기록이 깨지면서 방한용품 시장이 커지고 있다. 두터운 패딩점퍼, USB로 열을 전달받아 보온할 수 있는 장갑ㆍ발난로 등아이디어 제품이 인기를 끈다. 한반도의 기온 상승으로 세스코 등...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등의 cf모델로 계약한 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최근 제품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 올해 k2는 고산 등반전문가용 '알파인 라인'을 출시해 고기능성 시장을 선점하고 캐주얼 라인인 '버티컬 라인'으로 20~35세 고객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삼을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LG세탁기·냉장고 포르투갈서 '올해의 제품' 2013-01-27 11:00:07
LG 드럼세탁기와 냉장고는 제품의 매력도, 쉬운 사용성, 제품 만족도, 혁신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 드럼세탁기는 독창적인 ƌ모션' 기능의 강력하고 섬세한 손빨래 효과와 고효율 DD모터를 바탕으로 한 A+++의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호주, 슬로베니아,...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광고만 3편이다. 싼타페를 올해 미국 판매의 핵심 제품으로 밀고 있다는 뜻이다. 통상 가장 시청률이 높은 '프리킥' 타임에 경기 중 실시하는 광고 3편 중 '에픽플레이데이트(Epic PlayDate)'라는 제목의 60초짜리 광고로 싼타페 7인승 모델을 선보인다. 온 가족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싼타페로 잊을 수...
군것질 느는 까닭, 경제가 어려울수록 더 높은 칼로리 선호…왜? 2013-01-25 23:04:02
데일리메일은 1월23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대학의 과학자들이 연구한 ‘경제 불황과 음식 섭취 사이의 상관관계’를 발표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람들은 경제가 어려울수록 더 높은 칼로리의 음식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 상황에 대해 부정적인 소식을 접한 집단은 중립적인 소식을 접한 집단에 비해...
우결 징계 조치, 지나친 간접광고 '눈살' 2013-01-25 22:48:01
방통위)로부터 징계 조치를 받았다. 1월24일 방통위는 전체 회의를 열고 최신 스마트폰, 의상 등 노골적인 광고를 감행한 드라마, 예능 등 지상파 3사에 중징계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먼저 mbc ‘우결’은 지난 11월10일 방송분에서 출연자들이 원하는 디자인의 운동화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커플운동화 제작을 공개하는...
스마트한 예물 트렌드 ‘D.P.F’ 성공하려면? 믿을만한 업체 선택이 최우선! 2013-01-25 20:47:01
뮈샤의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웨딩 촬영시에는 미스코리아가 썼던 1000만원 상당의 럭셔리 티아라와 1000만원에서 1억원 상당의 주얼리 세트를 무료로 협찬하는 등 예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뮈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맘스맘, 베이비페어 이벤트 2013-01-25 19:47:19
또는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제품의 QR코드 촬영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1월26일부터 2월11일까지 맘스맘 오프라인 전체 매장에서도 유모차, 카시트, 유아용품 등 최대30%까지 할인하는 행사가 펼쳐집니다. 또한 맘스맘은 베이비페어를 직접 방문하기 힘든 지방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주기 위해 전 매장을 대상으로 행사를...
<삼성전자 실적 고공행진…올해 둔화 우려>(종합2보) 2013-01-25 18:18:54
13조9천500억원으로 전분기보다 20% 늘고, 전년 동기에 비해서는 1% 줄었다. 연말 성수기 효과에 힘입어 선진·신흥시장에서 TV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LED TV는 판매 비중이 전분기 80% 후반에서 90% 초반으로 확대되면서 실적이 50% 이상 성장했다. 나머지 생활가전은 글로벌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