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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넥슨-팜플, 물러설 수 없는 '카드배틀 전쟁' 2013-03-15 06:53:29
세가네트웍스는 한국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2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사전등록 캠페인을 마쳤다. 안드로이드(android)버전으로 무료 서비스되는 '운명의 클랜배틀'은 실시간 배틀이 숨 막히게 펼쳐지는 소셜 tcg다. 300장 이상의 아름다운 카드가 4단계로 진화하고 최대 1200장이 넘는 다양한 카드 종류, 최대 20...
대형마트, 위기타개 이색사업 눈길 2013-03-14 17:26:24
<앵커> 대형 유통업체들의 이색사업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와 각종 영업규제에 따른 최악의 경영환경 속에서 활로 모색에 나선 것인데요, 정경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롯데마트가 첫 선을 보인 자동차 렌탈(장기 렌터카) 서비스 사업. 국내 전 차종은 물론 수입차까지,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
이젠 '창조경제'…대기업 '시장'·벤처 '혁신' 결합해야 2013-03-14 15:30:43
파트너가 없었기에 키보드에서부터 케이스까지 직접 만들어야 했다. 우리의 핵심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것보다 비핵심 분야를 구현하는 데 더 많은 돈과 시간이 투입됐다.이제는 하드웨어 개발 플랫폼이 형성돼 있다. 수많은 벤처기업들이 필요한 요소 기술들을 제공한다. 3d 프린터와 같은 차세대 기술이 프로토타입(proto...
[민생개혁 나선 朴대통령] "7단계 유통구조 3단계로 줄여 싼값에 공급" 2013-03-13 20:33:59
거래된다. 농민→산지유통인→도매시장 경매→중도매인→소매상을 거쳐 소비자의 손에 도착한다. 농협 등 생산자단체나 농민이 직접 경매시장에 출하하는 물량은 30% 선이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5~7단계 유통구조를 거쳐 도시에서 팔리는 배추 값은 농민이 산지유통인에게 넘기는 밭떼기 가격의 3배까지 오르는 상황이다.박...
[마켓인사이트] 직원 복지기금 내놓은 슈퍼개미…"우리는 기업경영 동반자" 2013-03-13 19:01:51
작년 3월 경방 주총에서 액면분할을 제안했다. 적은 유통주식 수가 주가 상승의 발목을 잡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당시 경방 주식의 하루 거래량은 1000주에도 못 미쳤다. 회사 측은 유통물량 확대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약속했고, 9개월 뒤인 작년 12월에 주당 0.2주의 무상증자 계획을 발표했다.약속을 지킨 회사 측에 감동...
박 대통령, 물가안정 `민생챙기기` 가속 2013-03-13 16:22:38
오늘은 유통 현장을 직접 방문했습니다. 농축산물 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가격 안정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지시했습니다. 정경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박근혜 대통령이 취임 후 두번째 현장방문으로, 서울 양재동 농협하나로클럽을 찾았습니다. 박 대통령은 하나로클럽 직거래장터에서 판매중인 농축산물...
ℓ당 200원 저렴한 기름, 공급 가능할까 2013-03-13 14:39:23
ℓ당 200원이 저렴한 기름 공급이 추진된다. 그러나 현재의 유통 구조에서 ℓ당 200원이 내려가는 것은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는 의견도 적지 않아 향후 결과가 주목된다. 것. 특히 이 대표는 가칭 '국민석유주식회사(대표:이태복)'를 설립, 석유 시장의 직접 진출을 통해 기름 값을...
건강음료, 마시는 시간따라 효과는 `제각각` 2013-03-13 09:11:07
‘쁘띠첼 스퀴즈’는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드는 프리미엄 냉장주스다. 초고압 비가열방식으로 가열처리한 기존 주스들과 달리 생과일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유통기한이 짧아 신선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잠 못 드는 저녁, 편안한 숙면 도와주는 ‘숙면음료’ 옛말에 ‘깊은 잠이...
현대글로비스·중앙대, 물류 전문가 육성 2013-03-13 08:56:50
적극 지원하고, 중앙대는 현대글로비스와 물류·유통 산업 발전 프로젝트 등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양 기관은 지식 교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인재 육성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 계획이다. 현대글로비스는 중앙대 물류전공 석·박사 핵심 인재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학부생에게는 자사 물류 현장을 직접 체험할...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특정 유통망 확보를 위해 혹은 불황에도 어느 한 분야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주체를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프리미엄 마케팅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것. 불황 속 ‘프리미엄 마케팅은 ‘더욱 싸게’, ‘저렴하게’가 각광받는 시장의 흐름과 대비되며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각인시킬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