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선정 신혼집 '처음부터 없었다'…충격 진실 드러나 2013-09-03 10:55:56
작은 영화관 등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하지만 이 집은 이선정의 집으로 밝혀졌다. 이선정과 lj의 신혼집이라며 방송에 나왔지만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별거 상태로 지내왔다.이선정 신혼집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선정 신혼집에 속은 기분이네", "이선정 신혼집 없었구나", "이선정 신혼집도 없이 어떻게 결혼한거지",...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그랜저·파리바게뜨, 최고 파워 브랜드…불황에 더 빛나다 2013-09-02 17:21:28
높게 집계됐다. 서비스군에선 백화점, 멀티플렉스영화관, tv홈쇼핑, 학습지 등이 상위권을 형성했다. 그러나 제조업 평균 지수는 지난해보다 0.5점 떨어졌다. 31개 산업 중 상승은 8개에 그쳤고 15개는 하락했다. 경기침체 장기화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됐다. 자동차 산업군과 가전제품 부문에서 현대자동차와 삼성...
박스오피스 순위, 외화 흥행 '나우 유 씨 미' vs '엘리시움' 2013-09-02 14:40:48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9월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은 지난 8월30일부터 9월1일까지 주말 삼일간 62만 686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순위서 1위를 자지했다. 이어 지난달 29일 개봉한 '엘리시움'은 같은 기간 57만3387명을...
“추석선물, 한 장으로 간편하게” 각양각색 상품권 열전 2013-09-02 09:56:18
문화상품권이 제격이다. 도서뿐만 아니라 영화관, 온라인 쇼핑몰, 게임사이트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먹고, 보고, 즐기는 모든 과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니 이보다 만족도가 높을 수 있을까. 문화상품권은 만능이기는 하지만 때에 따라 사용과정이 번거로울 수도 있다. 이 때는 상대의 미리 관...
[게임별곡20] 우주를 향한 원대한 꿈 '윙커맨더' 2013-09-02 09:26:45
게이머들이 지나친 기대감으로 영화관을 찾았지만, 상영 내내 '아, oo킬라시' 만 중얼거렸던 슬픈 기억이 떠오른다. (욕이라 oo 처리 했다.) [돌아와 형!] 물론 영화를 영화로만 본다면 그저 그런 킬링타임용으로 손색없는 sf영화이지만, 게임 윙커맨더를 접하고 그 세계에 오랫동안 빠져 살았던 윙커맨더 팬들에게...
500만 `숨바꼭질`, `추격자` 제치고 역대 스릴러 TOP2 눈앞 2013-09-01 17:12:27
오후 2시 14분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 기준)는 500만1694명이다. 이로써 `숨바꼭질`은 개봉 64시간 째 100만, 5일 째 200만, 10일 째 300만, 12일 째 400만, 16일 째 450만, 19일 째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스릴러 역사상 독보적 신기록을 세웠다. 이날 `숨바꼭질`은 역대 스릴러 `살인의 추억` `추격자`이어...
'설국열차' 한달만에 900만 돌파… 올해 흥행 2위 2013-09-01 13:19:40
900만 고지를 넘었다.1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달 1일 개봉한 '설국열차'는 31일 만에 누적관객 수 906만1877명을 기록했다.당초 기대했던 1000만 관객 돌파는 어려워 보인다. 올해 개봉작 흥행 2위의 성적표. 1위는 1281만515명을 동원한 ƍ번방의 선물'이다.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BIZ Insight] 중국 20호점 시대…CJ CGV의 '극장 한류' 2013-08-30 18:46:23
영화관람 횟수는 0.35회에 불과해 성장 여지가 크다. 스크린 수도 현재 한국의 7배 규모인 1만5000개 이상이지만 3만여개인 미국보다는 적다. 제프리 카젠버그 드림웍스 최고경영자(ceo)는 “중국 영화시장이 지금처럼 성장한다면 5~7년 뒤 세계 1위인 미국을 추월할 것”이라고 말했다.영화 관람료가 자율화돼 있어 극장의...
CJ CGV, 미국·베트남에 복합문화공간 '컬처플렉스'를 심다 2013-08-30 18:21:36
문화교류 앞장 cgv는 단순한 영화관에서 쇼핑·파티·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컬처플렉스(culture와 complex의 합성어)’로 진화하고 있다. 극장과 고급 레스토랑을 결합한 상영관 ‘시네 드 쉐프’와 복층 테라스 구조 디자인으로 오페라 극장 같은 느낌을 살린 ‘스윗박스 프리미엄’ 등이...
CJ CGV, 오감체험 특별관 '4DX' 16개국 진출 2013-08-30 18:21:32
튀고…혁신적인 영화관 도입 “cgv의 오감체험 특별관인 4dx는 관객이 영화를 보는 방식을 바꾼 혁신적인 영화 기술입니다.” 영화 ‘타이타닉’ ‘아바타’ 등을 만든 미국 영화사 20세기폭스 인터내셔널의 폴 헤네만 사장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있는 체험관에서 4dx를 접한 뒤 이렇게 말했다. 4dx는 오감을 자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