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스템임플란트, 더이누스와 MOU 체결…"인테리어 사업 강화" 2023-11-02 16:28:01
체결하면서 인테리어 사업 고도화 및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인테리어 사업이 1,000호점을 돌파하는 등 일반 병·의원까지 확대하는 추세에서 품질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더이누스와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BNK부산은행,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3 KCPI’서 우수기업으로 선정 2023-11-02 09:00:00
BNK부산은행이 '2023년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조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는 각 기업의 소비자 보호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소비 단계별로...
BNK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지수 2년 연속 우수 등급 2023-10-31 16:16:59
지수(KCPI)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품질에 대한 체감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2023년도 금융 산업 부문에는 10개의 금융업권별 총 72개 금융회사를 대상으로 조사가 실시됐다. 부산은행은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CX익스프로러(고객패널)', '금융소비자보호 영업점...
귀뚜라미, '소비자보호지수' 3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2023-10-31 11:14:00
'프리미엄 숙면 가전'의 역할을 하도록 품질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사용 환경, 신체 특성, 개인 취향 등을 반영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더욱 세분화된 숙면과학을 적용했다. 귀뚜라미는 올해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 제고와 ...
주가 40% 불꽃 상승…마동석과 큰손도 찜한 경동나비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28 07:00:04
서비스) ‘나비엔 라이브’ 등 홍보 활동 강화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 사업 비중 70% 육박 … 올해 주가 40% 상승 최근 5년간 실적은 우상향이다. 2018년 연결 기준 매출액 7267억원·영업이익 408억원에서 지난해 매출액 1조1609억원·영업이익 598억원으로 성장했다. 같은 기간 해외 사업 비중은...
벤츠 "고객에 최고의 서비스"…수입차 AS 작년까지 7년 연속 1위 2023-10-24 16:29:46
차량의 뛰어난 품질 확보와 함께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전국에 있는 77개 서비스센터에 1431개 워크베이를 마련하는 등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발표하는...
한전KPS, 한국품질만족지수 12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23-10-23 17:26:04
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고객과 전문가가 직접 평가하는 국내 대표 품질 만족 평가 종합지표다. 한전KPS는...
[게시판]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15년 연속 1위 2023-10-23 15:07:21
한국품질만족지수 15년 연속 1위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 타이어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성능·신뢰도 등을 평가하는 사용 품질지수와 이미지·인지도 등을 평가하는 감성 품질지수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영림원소프트랩, 품질만족지수 ERP부문 1위 2023-10-23 15:01:10
2023 품질만족지수(KS-QEI) ERP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평가모델이다. 한국표준협회에서는 매년 해당 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AS 등 각각 나눠 운영되던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를 하나로 통합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와 관계없이 전화 한 통으로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 컨설턴트가 제품 문의부터 AS까지 모든 상담을 응대하는 ‘통합 상담’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러한 전화 상담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달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