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 물가는 '딴 세상'…"4캔 8천원" 2023-06-26 09:56:02
등 주요 음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특정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로 즉석 원두커피 '겟'(get)아이스아메리카노와 델라페 과일 에이드를 구매하면 30% 할인된다. 또 맥주 매출이 높은 밤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 2시간의 타임 세일을 통해 대표밀맥주, 빽라거, 하이네켄 등 국내외 인기...
'맥주 4캔 1만원'의 귀환…CU, 음료 할인 여름 프로모션 2023-06-26 08:50:38
1만원'의 귀환…CU, 음료 할인 여름 프로모션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커피, 주류, 에이드 등 주요 음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특정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로 즉석 원두커피 '겟'(get)아이스아메리카노와 델라페 과일 에이드를...
"대용량이 대세"…2,000만개 팔린 대박 상품 2023-06-25 10:34:48
빅볼 아이스'를 출시하는 등 컵얼음의 차별화를 이끌어왔다. CU 관계자는 "컵얼음은 계절과 관계 없이 연중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편의점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상품"이라며 "CU는 고객의 소비동향을 면밀히 분석해 다양한 종류·형태의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CU)...
얼음도 대용량이 대세…CU "400g짜리 컵얼음 2천만개 판매" 2023-06-25 10:24:34
빅사이즈 컵얼음(230g)의 2배 안팎이다.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출시한 차별화 상품이다. CU의 컵얼음 용량별 매출 비중을 보면 2019년에는 일반 상품이 60.1%, 대용량이 39.9%였으나 지난해에는 대용량 58.9%, 일반 41.1%로 역전됐다. 올해의 경우 이달 22일 기준 대용량 67.4%, 일반 32.6%로 격차가 더...
"태경케미컬, 더울수록 시원한 실적" 2023-06-23 14:32:45
주요 생산제품은 액체탄산과 드라이아이스다. 액체탄산은 음료(맥주, 탄산음료 등) 및 공업용(조선용접 등)으로 주로 사용되며, 드라이아이스는 빙과 등 냉각용과 이벤트 효과용으로 사용된다. 권명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기온이 올라갈수록 시원한 음료 소비가 늘어 액체탄산의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며 “냉동 및...
비스포크 냉장고, 냉장·냉동실 '미세정온' 적용…취향 따라 20가지 패널 중 선택 2023-06-22 16:12:47
가능해 마카롱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 그리고 음료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오토 듀얼 아이스 메이커’를 통해선 큐브 아이스, 위스키볼 아이스 등 2종의 얼음을 제빙할 수 있다. ‘빅 아이스메이커’는 1.9L의 물을 얼음으로 얼려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우측 하단에 있는 ‘맞춤보관실’은 영하 23~4℃...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1천만병 판매 돌파 2023-06-22 09:45:53
중심으로 '맛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라는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지속적인 판매 실적을 이끈 것으로 파악된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만큼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개념 모듈형 냉장고…주방가구에 맞춰 '빌트인' 2023-06-20 09:00:33
듀얼 아이스 메이커’는 정수된 깨끗한 물로 큐브 아이스, 위스키 볼 아이스 등 크기와 형태가 다른 2종의 얼음을 제빙해 음료의 종류나 취향에 맞게 얼음을 즐길 수 있다. 1.9ℓ의 물을 얼려 만든 얼음을 저장할 수 있는 빅 아이스 메이커는 온 가족이 얼음을 많이 찾는 더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는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캐리백 악몽' 1년 만에…'스벅 여름 굿즈' 풀리자마자 북새통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12 12:34:14
과거 증정해왔던 랜턴, 접이식의자, 아이스박스 등에 이어 캠핑용품으로 활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헬리녹스 테이블의 경우 예약 신청이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유사 제품이 개당 5만원 가량에 판매됐다가 현재 절판된 상황이어서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다는 이유에서다. ○초반부터 고객 몰려올해 스타벅스의...
고물가·전기료 인상에…'선풍기 바람' 거세다 2023-05-21 07:05:42
이마트24가 서울의 최고 기온이 28∼31도까지 오른 지난 15∼17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낮 기온이 13∼21도에 그쳤던 3주 전보다 튜브 아이스크림은 4배, 얼음 컵은 3.3배 매출이 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2배)와 스포츠음료(2.1배), 손에 들고 다니는 작은 선풍기(3.1배)도 잘 나갔다. 이 기간 시원한 음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