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NG생명 ‘용감한 오렌지 종신보험’ 판매 두 달 만에 30억원 돌파 2015-10-21 10:07:33
부담을 낮추고 중도 해지율을 감소시켜 유지율을 제고할 수 있다는 점도 유용성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곽희필 FC채널본부 부사장은 “같은 보장금액에 대해 저렴하게 가입하려는 고객보다는 보험료 대비 큰 보장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ING생명은 고객의 입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KDB생명, 온라인 보험시장서 '질주' 2015-10-19 18:22:51
생명보험 시장에 뛰어든 kdb생명은 지금까지 1만6000명의 가입자에게 총 220억원의 수입보험료를 거둬들여 주목받고 있다. 보험계약 장기 유지비율을 가늠하는 13회차 유지율이 93%에 달할 정도로 가입자의 만족도가 높다. 이는 작년 말 25개 생명보험사의 13회차 보험계약유지율(77.7%)보다 15%포인트 이상 높은 수준이다....
ING생명 `용감한 오렌지 종신보험` 배타적 사용권 획득 2015-07-31 17:18:23
보험료 부담을 낮추고 중도 해지율을 감소시켜 유지율을 제고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유용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용감한 오렌지 종신보험`은 고객이 보험료 납입기간 중 해지를 할 경우 지급하는 해지환급금을 줄인 대신 보험료를 최대 25%까지 낮췄으며, 같은 보험료라면 기존 종신보험보다 최대 25%까지 더 큰 보장을 받...
[온라인 보험상품] 수수료 거품 뺀 온라인 보험상품 인기…자동차보험 15%·생명보험료 30% 저렴 2015-07-01 07:00:03
보여주는 지표인 ‘13회차 유지율’이 94%에 달한다.손해보험은 2000년 온라인 자동차보험이 시작된 이후 인터넷 거래가 활발해졌다. 생명보험도 최근 인터넷 사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교보생명과 일본의 라이프넷이 합작으로 2013년 12월 최초의 온라인 전용 보험사를 세웠다....
올해 보험 우수인증설계사 2만8천여명 선정 2015-06-03 12:00:21
건전한 모집질서 정착을 위해 2008년 도입됐다. 근속기간과 계약유지율, 모집실적, 불완전판매 여부 등을 종합 판단해 협회에서결정한다. 자격을 얻으면 1년간 명함과 가입설계서 등에 인증 로고를 이용할 수 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앞으로 10년…퇴직연금시장 5가지 트렌드" 2015-05-27 10:01:55
대비 7%에서 2024년 22%로 높아질 전망이다. 그러나 퇴직연금가입률과 개인형퇴직연금(IRP) 유지율이 기대치에 못 미치면 2024년 적립금은 70조원으로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중소기업의 퇴직연금 적립금이 의무 가입으로 작년 51조원에서 2024년 199조원으로 290% 늘어날 것으로 추정됐다. 근로자 300인...
[2015 보험 연도대상] "얼굴이 나의 명함"…보험왕 밑천은 신뢰였다 2015-05-19 07:10:00
말했다. 이런 노력 덕분에 보험왕을 통해 가입한 사람들은 해약률이 낮다. 성 주임의 13회차 유지율은 95%에 달한다.소비자의 마음을 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것도 보험왕들의 공통점이다. 2012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한 김수영 kdb생명 경남 거제시 고현지점 이사는 휴대폰 문자 대신 직접...
[2015 보험 연도대상] "의사에겐 섬세하게·CEO는 간결하게…맞춤형 재무설계가 비법" 2015-05-19 07:00:57
유지율은 99%에 달한다.고객의 금융상품에 ‘이름표’를 달아라정 명예전무는 fp는 ‘보험을 파는 사람’이 아니라 ‘재무를 설계하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늘 강조한다. 그가 다른 회사의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해당 상품의 계약을 해지하도록 권유하지 않는 ‘원칙’을...
[2015 보험 연도대상] 간단한 상담에도 열정 쏟는 '학구파'…"고객 신뢰 얻는 비결은 경청이죠" 2015-05-19 07:00:20
그와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고객들은 자신이 가입하는 상품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는 셈이다. 그러다 보니 성 주임 고객들의 13회차 유지율이 95%에 달한다. 13회차 유지율은 1년 넘게 보험을 해지하지 않고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비율을 뜻하는 것으로 보험계약의 장기 유지 비율을 보여준다. 그만큼 고객들이 그와의...
'쑥쑥 크는' 온라인 생명보험, 전년비 3배 늘어 2015-05-01 21:26:30
직접 온라인에서 가입 설계부터 청약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싼 보험료다. 기존 오프라인 상품보다 20~30% 정도 보험료가 낮다. 설계사 수수료가 없고 점포 운영비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보험 해지율도 낮은 편이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경우 보험계약의 장기 유지 비율을 보여주는 지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