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멤버십, 넷플릭스도 품었다…쿠팡보다 빠른 '1시간내 배송' 출격 2024-11-11 18:38:02
아침에 도착하는 ‘새벽 배송’, 가구·가전 카테고리 대상 설치일을 지정할 수 있는 ‘희망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엔 내년 상반기를 기점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전망이다. 내년 상반기에 쇼핑검색과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모두 결합한 AI 쇼핑 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을 출시한다....
[알립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4-11-11 17:57:36
1 대 1 전화 설문 ● 조사 부문: 정보통신기술(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 뷰티,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주거/건설, 패션, 인물/문화 ● 발표: 2025년 1월 7일(화) ● 문의: 한국소비자포럼 (02)3141-5393 주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관: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
[오늘시장 특징주] 삼성전자(005930) 2024-11-11 17:27:37
역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 가전, 휴대전화 등 다양한 제품의 주요 소비 시장으로, 중국 내 소비가 본격적으로 반등할 때 전체 레거시 시장의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 세계적 기업들은 중국 소비 시장의 동향에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
바이오스마트의 'M&A 선구안'…티씨머티리얼즈 몸값 1300억 도전 2024-11-11 17:18:32
소형 가전, 의료기기, 극소형의 마이크로 모터 등 전기·전자기기의 필수 소재다. 바이오스마트는 2021년 11월 260억원을 투자해 티씨머티리얼즈 지분 100%를 인수했다. 티씨머티리얼즈 실적은 지난해부터 변압기 수요가 확대되며 좋아졌다. 지난해 매출 2521억원, 영업이익 87억원을 올렸다. 2021년 대비 매출은 49%,...
대선 끝나도 떠나는 외인…"국장 그만할까" [장 안의 화제] 2024-11-11 15:31:28
즉 중국 소비가 가전이든 휴대폰이든 무엇이든 중국 내에서 본격적으로 소비가 반등이 일어나야지 전체 레거시 시장 자체가 살아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단순히 반도체뿐만이 아니라 화장품이든 어떤 것이든 간에 전 세계 글로벌 경기의 어떤 소비가 살아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는 중국...
네이버vs카카오 'AI쇼핑 진검승부' 예고…상품 검색하면 '내돈내산 후기'까지 2024-11-11 15:29:59
지금배송, 다음 날 아침 도착하는 새벽배송, 가구·가전 설치일을 지정하는 '희망일배송' 등이 추가된다. 또 이달 26일부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들은 넷플릭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사용자 생애주기에 맞춘 개인화된 혜택도 추천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혼수 준비 혜택',...
네이버, AI 쇼핑앱 내년 출시…배송 서비스 세분화(종합) 2024-11-11 15:08:18
'새벽 배송', 가구·가전 카테고리 대상 설치일을 지정할 수 있는 '희망일 배송'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아울러 네이버는 넷플릭스와 제휴를 통해 오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월 4천900원에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 내년부터 쏘카[403550] 등...
'반값 한우'에 오픈런 대란 벌어지더니…'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1 15:05:59
대비 111% 매출이 급증했다. 수입 버터 매출은 23%, 대형가전 매출은 28% 늘었다. 특히 올리브유는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입소문이 나면서 매장마다 완판돼 매출이 176% 늘었다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의 쓱데이 매출은 작년 대비 30%, 면세점 132%, 신세계푸드 59%, 스타벅스 58%,...
신세계그룹 '쓱데이' 열흘 매출 2조원 돌파…"목표 초과 달성" 2024-11-11 14:50:43
대비 111% 매출이 급증했다. 수입 버터 매출은 23%, 대형가전 매출은 28% 늘었다. 특히 올리브유는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입소문이 나면서 매장마다 완판돼 매출이 176% 늘었다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의 쓱데이 매출은 작년 대비 30%, 면세점 132%, 신세계푸드 59%, 스타벅스 58%,...
'역대급 신기록' 쓴 신세계…쓱데이 매출 2조원 돌파 2024-11-11 14:48:59
커 구매를 미뤄왔던 TV, 냉장고, 세탁기 특가 행사에도 고객이 몰렸다. 실제로 대형 가전 매출은 28% 늘었다.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게임 '롤'을 모티브로 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아케인' 팝업 스토어 등으로 고객을 유치했다. 백화점(30.3%), 면세점(132%), 신세계푸드(59%), 스타벅스(58%), W컨셉(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