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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지윤 vs 최동석' 진흙탕 싸움…외도 결정적 증거 뭐길래 [법알못] 2024-10-02 13:28:22
전해졌다. 최동석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제 지인이 박지윤 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지만 박지윤 씨와의 결혼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으며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훼손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고 법원의 판단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적었다. 박지윤...
최동석도 박지윤 상간소 제기…'파경' 진실 공방 2024-10-02 07:42:35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제 지인이 박지윤 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지만 박지윤 씨와의 결혼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으며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훼손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고 법원의 판단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적었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KBS...
다시 보는 경제사…4대 그룹 창업 스토리 2024-10-02 06:10:30
넘겨받으며 밑천을 마련했다. 이후 ‘아도서비스’라는 정비 업체 사장이 됐고 이는 후일 현대자동차의 모태가 됐다. 그는 1946년 현대자동차공업사, 1947년 현대토건사를 세워 본격적인 기업인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1950년 두 회사를 합병해 현대건설을 설립한 뒤 1967년에는 현대차를 세웠고, 1968년에는 2년...
3040 여성들의 이유 있는 선택 삼성화재 SF RC…"경력단절을 딛고 매니저로 우뚝 선 그녀의 여정" 2024-10-01 16:31:52
없는 고객과 제휴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험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만족도가 올라가고 SF지점 RC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함으로써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박유나 RC는 본인의 직업에 큰 만족감을 느껴 본인과 비슷한 상황에 있는 주변 지인들에게 삼성화...
대선 후보 지지했더니…가입자 줄었다 2024-10-01 06:29:56
저렴한 요금제였던 베이식 요금제 서비스를 중단한 것이 7월 가입자 이탈의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하면서도 헤이스팅스 회장의 해리스 지지 선언 이후 닷새간은 해지율이 특히 이례적으로 치솟았다고 전했다. 헤이스팅스는 지난 7월 22일 엑스(X·옛 트위터)에 "카멀라 해리스에게 축하를 보낸다. 이제는 승리할 때"라는...
"넷플릭스 회장 해리스 지지 후 가입자 이탈 급증" 2024-10-01 02:31:44
저렴한 요금제였던 베이식 요금제 서비스를 중단한 것이 7월 가입자 이탈의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하면서도 헤이스팅스 회장의 해리스 지지 선언 이후 닷새간은 해지율이 특히 이례적으로 치솟았다고 전했다. 헤이스팅스는 지난 7월 22일 엑스(X·옛 트위터)에 "카멀라 해리스에게 축하를 보낸다. 이제는 승리할 때"라는...
박지윤, 이혼소송 중 상간녀 추가 고소…최동석 "없습니다" 2024-09-30 20:43:12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댓글로 게재되자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이후 "제 지인이 박지윤 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지만 박지윤 씨와의 결혼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으며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훼손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고 법원의 판단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안재석 칼럼] 상상력에 매기는 세금 2024-09-30 18:23:52
스트리밍 서비스 데이터 관행의 점검’. 유튜브, 메타, 틱톡 등 13개 글로벌 플랫폼의 자료를 4년간이나 들여다본 결과물이다. 결론은 선명했다. 거대 플랫폼들이 개인 정보를 말 그대로 탈탈 털었다는 것. 소비자가 어디서 어떤 콘텐츠를 봤는지를 시작으로 결혼 및 자녀 유무, 교육 수준, 소득 정도, 건강 상태, 종교까지...
스드메 준비하다 '분통'..."박람회 특히 조심" 2024-09-30 17:08:41
촬영·드레스 대여·메이크업)로 불리는 결혼준비대행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한다고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30일 밝혔다. 협의회에 따르면 지난 2021년 1월부터 올해 6월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들어온 관련 불만 상담 건수만 4천788건에 달했다. 2021년 1천38건, 2022년 1천332건, 지난해...
'스드메' 소비자 피해주의보…3년간 불만상담 4천788건 2024-09-30 16:21:09
촬영·드레스 대여·메이크업)로 불리는 결혼준비대행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한다고 30일 밝혔다. 협의회에 따르면 지난 2021년 1월부터 올해 6월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들어온 관련 불만 상담 건수는 4천788건에 달했다. 연도별로 보면 2021년 1천38건, 2022년 1천332건, 지난해 1천505건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