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하반기에도 명품 브랜드에 힘 싣는다…재단장 돌입 2019-08-01 14:20:29
'오프화이트' 등도 의류 라인을 보강할 예정이다.결혼 예물 고객을 대상으로 시계, 보석 브랜드도 강화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과 4월에 명품 시계 브랜드인 'iwc'와 명품 쥬얼리 브랜드인 '까르띠에' 매장을 리뉴얼했다. 하반기에도 '불가리', '티파니', '쇼메' 등...
롯데百, 명품관 대대적 재단장…하반기 순차 개장 2019-08-01 08:33:58
겨냥한 명품 의류 상품군 보강과 결혼 예물 고객을 타깃으로 한 시계·보석 브랜드의 재단장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서 해외명품 상품군 매출은 올 1∼6월 25.4% 늘어나며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세부 품목별로는 해외명품 잡화 30.8%, 시계보석 17%, 의류 20.1% 등으로 고르게 성장했다. 롯데백화점은 이...
잠원동 철거 건물 붕괴 사고, 피해자 유족 "내일모레 결혼인데…" 오열 2019-07-05 13:39:22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로 결혼반지를 찾으러 가는 길에 참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병석에 누워있는 황씨가 예비신부가 사망한 사실을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그의 아버지는 "얘기도 하지 않고 물어보지도 않았다"며 "자기 품에서 죽은 지 아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철거업체 관계자들이 조문을 오자...
잠원동 건물붕괴 사망자 유족 "결혼반지 찾으러 갔는데‥" 오열 2019-07-05 10:43:53
"내일모레 결혼할 애가 죽었어요. 공사를 대체 어떻게 하면 그럴 수 있냐"며 "예물을 찾으러 가는데, 강남 한복판에서 이게 말이 되냐"고 울부짖었다. 이를 지켜보던 유가족 역시 오열했다. 철거업체 관계자들은 장례식장 1층 로비에 무릎을 꿇고 고개를 숙인 채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수차례 반복했다. 사고가...
잠원동 붕괴건물에 예비부부 참변…"결혼반지 찾으러 가던 길"(종합) 2019-07-04 23:49:28
"내일모레 결혼할 애가 죽었어요. 공사를 대체 어떻게 하면 그럴 수 있냐"며 "예물을 찾으러 가는데, 강남 한복판에서 이게 말이 되냐"고 울부짖었다. 이를 지켜보던 유가족 역시 오열했다. 철거업체 관계자들은 장례식장 1층 로비에 무릎을 꿇고 고개를 숙인 채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수차례 반복했다. 사고가...
CU, 생애주기 맞춤형 점주 복지혜택 신설 2019-06-11 09:09:39
CU 가맹점주와 가족을 대상으로 결혼, 가족 형성, 노후에 이르는 생애주기 흐름에 따라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와 이에 대한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복지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신설된 혜택은 웨딩 플랜, 산후 도우미, 요양 보호 서비스 등이다. 웨딩 플랜 서비스는 웨딩홀 특별 혜택부터 예물, 예복, 허니문 등에 대한 현금...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품격 있는 웨딩밴드 ‘눈길’ 2019-05-21 12:19:55
맞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은 둘만의 사랑과 믿음을 상징하는 웨딩밴드를 나누길 원한다. 오래도록 간직하며 소중한 순간과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상징물이기에 그 의미는 더욱 특별할 것. 부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가치 있는 웨딩밴드를 선사하는 곳이 있다. 청담동에 위치한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다. 브랜드...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 급증...대형마트는 감소 2019-04-28 15:42:35
판매 증가로 가정용품 판매가 1년 전보다 18.5% 증가했고, 결혼 시즌 예물상품 판매 증가로 해외 유명브랜드 매출이 15.7% 증가했다. 하지만 대형마트의 경우 온라인으로 구매 채널이 이동하면서 의류(11.5%), 가정생활(4.8%), 잡화(12.1%) 등 비식품 부분 매출이 부진하면서 전체 매출이 1.0% 감소했다. (연합뉴스)
2030 끌어들인 스포티한 디자인…명품시계 시장 커졌다 2019-04-17 17:27:42
소비자들이 이들 브랜드를 택했다는 설명이다. 결혼 예물로 1000만원대 시계를 찾는 수요도 늘었다. 지난해 명품 시계 시장의 키워드는 이들 젊은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이었다.패션 브랜드 중에선 신상품을 히트시킨 디올, 발렌티노, 펜디, 몽클레르 등의 성장률이 높았다. 반면 이렇다 할 대표 제품...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커스텀 제작 웨딩 커플링으로 차별성 강조 2019-04-09 08:00:00
제작을 원칙으로 한다. 결혼예물이 커플의 일상에 녹아들어 삶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연인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와 개인이 가진 취향을 모두 반영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 때문이다. 이러한 신념은 결혼예물을 간소화하면서 퀄리티 있는 커플링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커스텀메이드 시스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