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카드, '고객 쓴소리' 귀담아 듣고 신속처리…AI로 보이스피싱 예방도 2021-12-23 17:45:37
탐지솔루션을 사고예방시스템(FDS)에 도입해 고객 스마트폰에 설치되는 악성 앱을 선제적으로 탐지하고 있다. 고객 목소리도 지속적으로 경청하고 있다. 매월 초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화상 경영협의회에서 ‘고객의 소리(VOC)’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민원 처리 담당자들은 VOC의 발생 원인을 분석해 문제가 발견될...
LG 'OLED 보며 운동', 현대차 '메타버스+로봇'…'융합'에 꽂힌 기업들 2021-12-23 17:23:26
OLED 디스플레이의 활용처를 넓히겠다는 선언이다. 고객 경험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대형 OLED 스크린과 운동기구를 합친 ‘버추얼 라이드’가 눈에 띈다. 55인치 OLED 패널 3대를 세로로 연결해 바닥에서 천장으로 이어지는 공간에 ‘ㄱ’자 형태 스크린을 넣었다. 스크린 전체가 곡면으로 이뤄져 있어 실제 야외를 누비...
LG디스플레이, 1월 CES서 '휘어지는 OLED' 새로운 솔루션 공개 2021-12-23 10:00:01
시야각에 최적화돼 있으며, 별도 스피커 없이 화면 자체에서 소리가 나는 CSO(시네마틱 사운드 OLED) 기능으로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LG디스플레이는 CES 2022에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방식으로 참가해 고객사 전용 전시관을 꾸리고 OLED 패널 신제품과 각종 솔루션, IT용 고급(하이엔드) LCD(액정표시장치) 등...
코웨이, 공기청정기·정수기에 AI 접목, 고객 완벽 맞춤 2021-12-06 15:08:15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준다. 코웨이는 소비자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모든 음성 정보를 문자로 변환해 주는 ‘실시간 고객의 소리(Real Time VOC) 시스템’과 현장의 빠른...
삼성카드, 전담 상담사 배치해 보이스피싱 피해 최소화 2021-11-17 16:03:24
업무 프로세스 전반에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다. 삼성카드는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회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금융소비자 보호 체계를 강화해왔다. 매달 대표이사 주관으로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대표이사, 전문 자문위원,...
"불법 다운로드 영상인 줄"…디즈니플러스 이용자들 '분통' 2021-11-16 15:49:03
글에는 디즈니 플러스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1:1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을 겪었다는 후기가 담겨 있었다. 작성자 A 씨는 1년 이용권을 결제한 뒤 다음 결제일이 언제인지를 묻기 위해 상담원에게 문의를 넣었다. 하지만 상담원은 질문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고, 되려 A 씨가 이 부분에 관해 설명하는 웃지 못할...
"이게 차야, 오토바이야"…'트위지' 부산 명물로 뜬다 2021-11-12 12:00:10
속도다. 다만 속도를 높이면 '위잉'하는 소리가 거슬린다. 소리 때문에 30~40km/h에서도 체감 속도는 훨씬 빠르게 느껴질 정도였다. 승차감도 마찬가지다. 노면 충격은 모두 운전자 몫이다. 과속방지턱을 빠른 속도로 넘다간 충격이 크겠다 싶었다. 차량 하단 양쪽에 나 있는 구멍에서는 바람이 들어온다. 겨울...
[화보] 아린뷰 “최애 관심사는 BTS, 인성+미모+끈기 완벽 삼위일체에 자아 성찰하게 되는 아이돌” 2021-11-10 14:58:00
위해서 체험은 당연히 필요하다. 또 싫은 소리 듣고 싶지 않아 덜 팔더라도 좋은 제품만 공유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서 주 고객층에 대해 “또래 여성분들이 많아 소통이 잘 된다. 택배가 지연되거나 제품에 문제가 있어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는 편이다. 그런 따뜻한 마음에 하나라도 더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
[화보] 아린뷰 “직접 체험 통해 공구 진행, 무작위 판매 아닌 기능과 부작용 아는 것 중요해” 2021-11-10 14:56:00
위해서 체험은 당연히 필요하다. 또 싫은 소리 듣고 싶지 않아 덜 팔더라도 좋은 제품만 공유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서 주 고객층에 대해 “또래 여성분들이 많아 소통이 잘 된다. 택배가 지연되거나 제품에 문제가 있어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는 편이다. 그런 따뜻한 마음에 하나라도 더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
[화보] ‘아린뷰’ 김아린 “꼭 필요한 엄마보다 찾으면 있는 엄마이고 싶어, 자주적인 아이로 성장하길” 2021-11-10 14:55:00
위해서 체험은 당연히 필요하다. 또 싫은 소리 듣고 싶지 않아 덜 팔더라도 좋은 제품만 공유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서 주 고객층에 대해 “또래 여성분들이 많아 소통이 잘 된다. 택배가 지연되거나 제품에 문제가 있어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는 편이다. 그런 따뜻한 마음에 하나라도 더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