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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보이는 ARS·모바일 계약확인 서비스…'CEO와 통통통' 통해 직원 목소리 경청 2019-12-02 15:30:54
DB생명은 6년째 꾸준히 오프라인 고객패널을 운영하며 상품,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일반인으로 구성된 패널들은 매년 6개월간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객관적인 시각에서 문제점을 지적한다. 고객의 입장에서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모습을 제시한다. 업무 담당자들은 도출된 문제점들에 대한...
"국민 5명 중 1명이 고객"…삼성화재, 보유고객 1000만명 돌파 2019-11-27 10:33:36
서비스 마이헬스노트,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등 앞선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2002년 '애니카'를 통해 자동차보험의 브랜드 시대를 열었으며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도 처음 도입했다. 2009년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도 처음 진출했다. 탄탄한 교육과 선진화된 회사 시스템을...
獨 헨켈사, 인천송도에 첨단산업 사업장 건립 2019-10-29 17:24:04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선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29일 송도 첨단산업클러스터에서 헨켈코리아의 신사업장 건립 기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독일 헨켈 본사가 100% 투자한 자회사 헨켈코리아의 첨단 전자재료 신사업장은 연면적 1만144㎡ 규모다. 내년 9월 고객사 품질검증을 거쳐 2022년 1분기에 생산을 시작하기로 했다....
新기술로 무장한 기업들 "혁신 앞으로!" 2019-10-22 15:27:14
디자인실을 신설하고 100여명의 직원들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고 있다. 하부조직으로는 패키지를 구현하는 스타일패키지팀, 공간디자인팀 등 총 12개 팀이 있어 각각의 아이템과 공간을 통일된 콘셉트로 제안하고 있다. 에스와이 서울반도체 등 해외시장 공략 에스와이는 건축 외장용 패널 분야에서 국내 1위 업...
현대해상, 고객의견 회사정책 적극 반영 2019-10-17 17:11:44
하고 있다. 이 같은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고객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최상의 서비스로 사랑받는 현대해상’이라는 비전 아래 고객만족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현대해상은 ‘고객마음 패널’ 제도를 운영해 상품과 서비스 등 업무 전반에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 내부적으로도...
[PRNewswire] Huion, 베를린 IFA 2019에서 자사 신제품 선보여 2019-09-06 19:06:48
줄였으며, 동시에 펜-종이와 같은 마찰감을 선사한다. 패널에는 총 6개의 프로그래머블 프레스 키가 있어 사용자는 자신의 펜 디스플레이를 개인화함으로써 작업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Huion은 "사용자 요청, 사용자 참여, 사용자 지향성"이라는 Huion의 만트라를 통해 모든 고객이 자신의 이상적인 Huion 펜 태블릿을...
동양생명, 상반기 당기순이익 753억원…"수익성 중심의 `지속가능성장` 지속" 2019-08-27 10:01:52
`고객패널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들은 동양생명의 보험상품 평가, 고객접점 체험, 제도 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보험 신상품 아이디어 제시 등 상품 및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제안 활동을 수행한다. 동양생명은 고객패널들이 제안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소비자 의견 반영 프로세스를 마련해 영업현장에...
동양생명, 상반기 당기순이익 753억원…수익성 중심의 `지속가능성장` 2019-08-20 14:19:17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들은 동양생명의 보험상품 평가, 고객접점 체험, 제도 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보험 신상품 아이디어 제시 등 상품 및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제안 활동을 수행한다. 동양생명은 고객패널들이 제안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소비자 의견 반영 프로세스를 마련해 영업현장에...
신용카드사, 2분기 민원 1243건… 전분기 대비 2.6%↑ 2019-08-05 18:04:55
163건으로 1.2%(2건) 줄었다. 민원비중이 높았던 유형은 제도정책이 375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기타(283건), 영업(200건), 채권(182건), 고객상담(150건)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주요 카드사들은 고객패널 제도와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등을 운영하고 현장 목소리 청취기능 강화와 전담 대응반 등을 구성해 사전 예방활동도...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통해 어디서나 손쉽게 업무 처리 2019-07-17 16:12:51
도모하고 있다. 신계약 해피콜 강화, 상품 재설명 제도 등 내부 자율점검을 통해 불완전판매를 사전에 예방하고, 사내 인트라넷으로 실시간 민원 접수 현황을 확인해 근본적으로 개선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동양생명의 불완전판매 비율은 안방보험에 인수되기 전인 2015년 1.03%에서 2018년 말 0.13%로 감소했으며, 대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