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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BS 사업본부, 2030년 연매출 10조 목표" 2024-10-10 10:00:00
축적한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고객과 고객이 거주하는 다양한 공간에 대한 이해와 노하우로 B2B 고객에게 맞춤 서비스와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사업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2030년까지 BS사업본부의 매출액을 현재의 2배 수준인 10조 원 규모로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 8월 열린 인베스터 포럼에서...
삼성전자, 사상 최대 R&D·시설 투자…'AI 시대' 주도한다 2024-10-09 16:34:03
대용량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올해 2분기 CXL 2.0을 지원하는 256기가바이트(GB) CMM-D 제품을 출시하고, 주요 고객사와 검증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CXL 컨소시엄을 결성한 15개 이사회 회원사 중 한 곳으로 메모리 업체 중 유일하게 이사회 멤버로 선정됐다. CXL 기술의 고도화...
SK그룹, 인공지능·반도체 가치사슬 구축…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미래 준비 2024-10-09 16:31:22
연내 고객사에 공급할 예정이다. 지난 3월 HBM3E 8단 제품을 업계 최초로 고객에게 납품한 지 6개월 만에 기술력을 증명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2013년 세계 최초로 HBM 1세대(HBM1)를 출시한 데 이어 HBM 5세대(HBM3E)까지 전 세대 라인업을 이끌고 있다”며 “AI 기업들의 눈높이에 맞춘 12단 신제품이 향후 시장을...
'영업익 10조' 기대했는데…삼성전자 실적, 전망치 밑돌았다 [종합] 2024-10-08 09:22:22
모바일 고객사의 재고 조정, 중국 메모리 업체의 레거시(구형) 제품 공급 증가 영향 가운데 일회성 비용과 환영향 등으로 실적이 하락했다는 설명이다. 스마트폰과 PC 수요 부진으로 삼성전자의 주력인 범용 D램 수요 회복세가 예상보다 더디게 이뤄지면서 발목이 잡혔다. HBM 부문에선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했다. 5세대...
GS25, 이연복 셰프와 쯔란등갈비·새우짬뽕탕 등 간편식 출시 2024-10-08 08:49:37
쯔란 양념으로 향긋한 향과 알싸한 맛을 냈다. 새우잠뽕탕은 매콤한 짬뽕국물에 배추를 더해 시원한 맛을 내고 새우, 솔방울오징어,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을 넣었다. 볶음짬뽕은 볶음짬뽕 소스에 중화면을 더했다. GS25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13일까지 각 상품 1천개 한정으로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사전...
폴라, 신제품 'B.A 그랑럭스 O' 출시 2024-10-07 10:01:03
풀내음과 침향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향이 특징인 ‘B.A 그랑럭스 O’는 정(靜)과 동(動)이 교차하는 듯한 비정형 형태, 사람의 피부를 닮은 촉감, 새벽 하늘처럼 미묘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용기를 사용했으며, 일본의 전통 오리가미 방식으로 하나하나 수작업한 포장에서도 그 정성과 가치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폴라...
현대건설, 서울 강남구 일원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 청약설명회 개최 2024-10-07 08:47:38
연장 운영된다. 여기에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의 많은 청약 문의에 따라 7일 18시 30분에 청약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6일 1차로 진행했던 이번 청약 설명회는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단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에...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2024-10-03 07:15:01
48% 증가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품을 마셔본 고객들 사이에서는 '쌀로별 과자 향이 나서 신기하다', '쌀로별 과자가 술로 환생한 맛'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쌀로별 외에도 롯데웰푸드의 20∼30년 역사를 지닌 바닐라 아이스크림 빵빠레를 과자로, ABC초콜릿은 핫초코로 각각 변형하는...
車부품사 NVH코리아, '클린룸' 신사업 장착 2024-10-02 17:20:00
등 소음과 진동을 줄이는 제품을 생산한다. 주 고객사는 현대자동차와 기아다. 제네시스 GV70, GV80 등에 이 회사 제품이 들어간다. 구 회장은 ‘패브리케이션’(소재·부품 접합 기술) 역량을 회사의 최강점으로 꼽았다. 그는 “양복, 패딩 등 의류에서도 안감과 소재를 어떻게 재단하고 조합하는지에 따라 옷의 디자인과...
"신사업 매출 1조 목표"…車내장재 기업이 건설사업 뛰어든 이유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10-02 09:53:38
등 소음과 진동을 줄이기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 고객사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차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GV70, GV80 등에 이 회사 부품이 들어간다. 구 회장은 '패브리케이션(부품이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결합하는 기술)' 역량을 회사의 강점으로 꼽았다. 그는 "양복이나 패딩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