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미지 마케팅에 활용되어야 -`안전한 여행지` 전략은 베트남 무너진 관광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 -외국 관광객 시장 조속히 열어야, 항공기 탑승 전 반드시 코로나 음성판정 확인 되어야 https://www.intellasia.net/vietnam-tourism-should-push-safe-haven-branding-in-revival-plans-expert-782221* 베트남 여행사,...
'2000㎡내 점포 30개' 골목형상점가로 지원…먹자골목 포함 2020-05-25 07:58:25
위임한 사항을 정하기 위한 것으로 전통시장 특별법 개정 사항은 공포 후 6개월 뒤인 오는 8월부터 시행된다. 전통시장 특별법에는 정부 지원 대상으로 '상점가' 외에 '골목형 상점가' 개념이 추가됐는데 시행령에는 골목형 상점가가 '2000㎡ 이내의 토지면적에 30개 이상 밀집하여 있는 구역'으로...
'2천㎡내 점포 30개' 골목형상점가로 지원…먹자골목 포함 2020-05-25 06:09:02
위임한 사항을 정하기 위한 것으로 전통시장 특별법 개정 사항은 공포 후 6개월 뒤인 오는 8월부터 시행된다. 전통시장 특별법에는 정부 지원 대상으로 '상점가' 외에 '골목형 상점가' 개념이 추가됐는데 시행령에는 골목형 상점가가 '2천㎡ 이내의 토지면적에 30개 이상 밀집하여 있는 구역'으로...
코로나 무색한 아파트 청약 열기…연초 분양 75%가 1순위 마감 2020-04-26 10:41:00
'집객 마케팅'도 포기했지만 청약률은 되레 높아진 것이다. 26일 부동산114 조사에 따르면 올해 들어 4월 현재까지 전국에서 분양된 아파트 67개 단지(임대 포함) 가운데 1순위 청약 경쟁률이 1대 1을 넘어 경쟁이 붙은 곳은 총 50개 단지로, 전체의 75%를 차지했다. 코로나19가 본격화하기 시작한 지난 2월 1순위...
코로나로 뜬 '리모트 워크'…일하는 방식 변한다 2020-04-22 17:40:55
뛰었습니다. <인터뷰> 남양원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 본부장 "(코로나 이전과 비교하면) 리모트미팅 화상회의 서비스는 20배 이상, 리모트뷰 원격제어 서비스의 경우 에이전트 소프트웨어 설치 건수가 50배 이상 증가한 상황입니다." 코로나 공포에 리모트 워크 솔루션을 이용하려는 수요가 몰리는 상황. 무료인 카...
테라 '코로나 홈술족' 잡았다…하이트진로 실적 '파란불' 2020-04-13 10:32:59
대한 소비자들의 공포심리는 4월부터 완화되면서 외식수요도 1분기를 저점으로 반등할 가능성이 높다"며 "주류 시장도 1분기를 저점으로 회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이에 맞춰 2분기 생산라인을 증설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이에 올해 맥주 사업의 흑자 전환은 무리없이 달성할 것이라는 데 힘이...
베트남, 쌀 수출승인‥호찌민-껀터 고속도로 건설승인‥비트코인 금지 재확인/IMF "대공황이후 최악, 170개국 올해 역성장" -
각 자동차 판매점의 공격적 마케팅 주요한 듯, 각종 할인 판매 및 옵션 무상제공 등의 프로모션 기인한 듯 분석 -하지만, 업계에선 VAMA측 발표 자동차 수치에 오류가 많다고 지적도 https://vnexplorer.net/automobile-sale-grows-for-2nd-consecutive-month-in-vietnam-a202021905.html* 베트남, 곧 모바일 머니(mobile...
"마스크 썼더니 범죄자 취급" 이중고 겪는 미국의 흑인들 2020-04-10 03:02:00
흑인 마케팅 컨설턴트 킵 딕스의 WP 인터뷰를 보면 마스크를 쓰는 공포를 짐작할 수 있다. 테네시주 내슈빌에 사는 그는 일요일인 지난 5일 마트에 갔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마스크 착용을 권고한 뒤 첫 외출이었다. 그는 대형 손수건인 반다나로 입과 코를 가렸다. 신중하게 고른 하늘색 반다나였다. 딕스는...
[기고] 비대면 마케팅으로 수출 위기 극복하자 2020-04-08 18:15:05
활용한 역학조사, 선제적 격리 조치, 투명한 정보공개, 의료진의 헌신 등으로 세계에서 가장 모범적인 코로나19 대응국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계 교역 무대에서는 전통적 해외 마케팅 수단이 막히면서 우리 수출 기업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KOTRA 무역관, 공관 등 해외 조직을 십분 활용해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 시국에…'코로나 헤드커버' 논란 2020-04-06 15:37:32
고통받는 가운데 기업이 노이즈 마케팅을 하는 것은 경솔한 행동”이라며 “다른 용품업체들은 라인을 멈추고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는데 스티치사는 바보 같은 일을 저질렀다”고 평가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스티치사도 진화에 나섰다. 스티치사 관계자는 “수익금을 모두 기부할 생각”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