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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되는 채팅…네카오가 꽂힌 오픈 플랫폼 2023-03-20 19:22:05
함께 동영상 광고를 시작해 광고단가를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몇몇 오픈채팅방엔 디스플레이광고(배너광고)도 시작했는데 검색광고 도입도 예정에 있습니다. 이렇게 오픈채팅을 통해 수익을 내는 효과를 업계에서 계산해봤는데요. 앞서 이야기했듯이 카카오 오픈채팅 하루 활성 사용자 수가 900만 명 이상인데 카카오...
다큰그룹, ㈜아이엘에셋과 MOU 체결…AI청소로봇 특허권 인수 후 첫 행보 2023-03-13 14:55:16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보유 기술과 광고마케팅을 결합하여 새로운 사업영역을 구축하고자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및 판매를 위해 22년 ㈜바이오온을 투자설립 하여, 시판 6개월만에 월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중이다. 또한 ㈜씨앤비오를 설립 안정적인 제품 공급과 제조 단가 절감 및 신제품 연구를 목적으로 국민...
3월 8일 ETF 시황...KBWB·CQQQ 약세 [글로벌 시황&이슈] 2023-03-08 08:41:46
쉬인을 넘어섰는데요, 테무는 지난달 기업들이 천문학적인 단가를 내면서 광고를하는 미국 슈퍼볼 방송에도 광고를 띠우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중국 기술주 ETF인 CQQQ는 3.5%하락했는데요. 5년 동안 흐름을 봤을 때엔 아직 30% 마이너스 수익률에 머물고 있습니다. 2021년 한 번 반짜 오른...
이스트소프트 작년 영업손실 56억…줌인터넷과 동시 적자전환(종합) 2023-02-28 16:30:49
지원 종료에 따른 영향과 주식 시황 약세에 따른 자산운용부문 영향 등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올해 1분기 금융 서비스 '인베스팅뷰'를 출시해 핀테크 경쟁력을 강화하고, 포털 부문에서도 광고 지면 확대와 단가 상승 노력을 이어가 수익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sh@yna.co.kr (끝)...
[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요거트 브랜드 ‘룩트(lukt)’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아티튜드’ 2023-02-23 10:05:33
난 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네이버 광고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의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룩트는 ‘SNS에서 핫한’ 요거트 브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온오프라인으로 매끄럽게 입점을 진행할 수 있었다. 2021년에 마켓컬리, 쿠팡 로켓프레시, 올리브영 등 온라인...
탈중앙 SNS '노스트르' 열풍…빅테크 실패 해결했다 [한경 코알라] 2023-02-20 09:25:18
광고주를 유치하거나 더 비싼 광고 단가를 매기면 된다. 이는 광고를 유치하는 플랫폼이 얼마나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지와 직결되는 부분이므로 기업들은 항상 고객 수를 늘리는데 혈안이 되어있다. 여기서 등장하는 문제가 바로 가짜계정 문제다.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인 트위터의 경우 하루에...
공정위, 연예계·OTT 불공정관행 집중점검…리셀금지 약관 제동 2023-01-26 12:44:07
등 콘텐츠와 광고, 게임·클라우드 등 소프트웨어 업종의 불공정한 용역 하도급 거래 관행도 점검한다. 외주 제작 과정에서의 구두계약, 부당 특약, 검수·대금 지급 지연 등이 주요 점검 대상이다. 공정위 관계자는 "하도급 계약 사항은 서면으로 교부해야 한다. 구두로 '이런 거 한번 해봐라' 해놓고 퇴짜를 놓는...
우영우로 재미 본 KT, 유명 IP 줍줍 2023-01-25 17:26:32
총 12개 채널을 운영한다. KT스카이라이프가 지분 62.7%, KT스튜디오지니가 37.3%를 보유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2025년까지 유명 IP 투자를 늘릴 계획이다. ‘우영우’ 흥행 덕분에 ENA 채널의 광고 단가가 올라갔다는 점을 감안한 공격적인 행보다. 이 회사의 지난해 1~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7631억원으로 작년 한...
한기정 "대기업 공시주기 조정 필요…내부거래 공시기준 개선도" 2023-01-01 12:00:03
뒷광고, 이용 후기 조작 등 기만행위는 엄정히 법집행하고 현행법으로 규율이 충분치 않은 눈속임 상술에 대해서는 실효적인 규율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 위원장은 플랫폼 독과점 규제 법제화를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재차 밝혔다. 그는 "빅테크의 독점력 남용으로 인한 역기능을 엄정한 법 집행으로 규율해...
쿠팡·네이버 양강 굳건..."내년엔 유통·제조 갈등 확산" [2022년 유통결산] 2022-12-27 19:10:03
있는데요. 광고가 주 매출원이라 쿠팡 매출과 직접 비교는 어렵고, 네이버의 성장률 지표로 통하는 거래액 증가율은 3분기 누적 기준 30조 5천억원으로 시장 평균을 상회했습니다. [앵커] 신세계나 롯데 같은 전통적인 유통 기업들도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까? 여기는 성적이 어땠습니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