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드업, 2024년 ‘네이버 검색광고 파트너사’ 선정 2024-04-15 10:15:00
시작으로 미디어렙 비지니스까지 사업을 확장해 광고 대행사들에게 미디어플랜 컨설팅 업무 영역까지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한걸음 더 나아갈 예정이다. 또한 올해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레버엑스퍼트(Lever Xpert)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매체 세팅 및 운영, 리포팅, 데이터 분석...
카페24, '2024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2024-04-15 08:44:53
앱·푸시 알림 개발 ▲ UI·UX(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 컨설팅 ▲ 인프라 진단 및 최적화 ▲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마케팅 ▲ 숏폼·라이브커머스 콘텐츠 제작 등 서비스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관광기업은 오는 10월까지 관광바우처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2024-04-12 14:30:29
동아제약은 감기약 브랜드 판피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 Korea Brand Power Index)' 감기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C커머스, 셀러·바이어 쓸어간다…사수 나선 K커머스 2024-04-10 20:31:11
분류해 맞춤형 광고도 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이 고급 정보를 셀러들에 개방한 건 중국 e커머스의 공세에 대응하는 수성(守城) 전략이다. 알리는 작년 10월부터 한국 브랜드 상품 전용 판매관 ‘K베뉴’를 개설해 셀러를 끌어들이고 있다.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포기하고...
"진짜 다 뺏어가면 어쩌라고"…알리 돌풍에 네이버 '초강수' 2024-04-10 16:40:29
등을 분류해 맞춤형 광고도 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이 고급 정보를 셀러들에 개방한 건 중국 e커머스의 공세에 대응하는 수성(守城) 전략이다. 알리는 작년 10월부터 한국 브랜드 상품 전용 판매관 ‘K베뉴’를 개설해 셀러를 끌어들이고 있다.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방통위-코바코, 소상공인 180곳 선정해 방송광고 지원 2024-04-04 09:22:58
후 방송광고 제작과 송출비의 90%(최대 900만원)를 지원받으며 광고 전문가로부터 컨설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선정된 소상공인의 업종별 분포를 살펴보면 숙박 및 음식점업 59개 사, 도매 및 소매업 41개 사, 식료품 제조업 29개 사 등이었다. 올해는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상대적으로 방송광고 마케팅 지원에서 소외된...
"남의 집 구경하다 우리집 가구 장만…커머스의 미래는 콘텐츠에 달렸죠" [긱스] 2024-04-03 17:39:59
했다. 최근엔 공간 컨설팅도 시작했다. 예컨대 이용자가 ‘20평(전용면적 50~60㎡)대 아파트에 무엇부터 놓아야 할까요’라고 질문하면 오늘의집 상담사가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까지 연결해준다. 상반기 테스트를 거쳐 하반기엔 정식 상담 서비스를 내는 게 목표다. 오프라인으로 상품을 잘 보여줄 방안도 고민 중이다. 이...
[게시판] 카페24, '자사몰 진출사업' 수행기관 3년 연속 선정 2024-04-03 10:31:06
글로벌 광고·마케팅 전략 수립 ▲ 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활용 ▲ 해외 전문가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출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8일까지 공공기관 온라인 수출 플랫폼 '고비즈코리아(GobizKorea)'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총 65개 사를 선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일동제약 '아로나민',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2024-03-27 14:26:40
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23년 10월부터 2024년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5세 이상 60세 미만 소비자 1만2,5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애드페스트 2024’ 광고제서 한국 회사 유일 ‘그랑데’ 포함 본상 2개 수상 2024-03-26 14:30:38
다국적 마케팅 컨설팅 회사 퍼블리시스그룹의 한국 지사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Publicis Groupe Korea) 산하 광고 에이전시 레오버넷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광고제로 불리는 ‘애드페스트(ADFEST) 2024’에서 최고상인 그랑데 (Grande) 등 본상 2개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8일 또다른 글로벌 광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