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런 게 '럭셔리 끝판왕'…1억 넘는 '괴물 SUV' 한국 상륙 2024-05-23 15:04:48
차세대 테크놀로지 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모델이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전무)는 "리릭은 올해 1분기 북미 EV 시장에서 럭셔리 브랜드 중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그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고 있다"며 "리릭이 제시하는...
신한자산운용, 국내 최초 월배당 ETF 출시…2년 만에 운용자산 9000억 돌파 2024-05-21 15:40:39
히트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말했다.○국내 월배당 펀드 시장 이끈 SOL ETF신한자산운용은 2021년 9월 자사의 ETF 브랜드 ‘SOL(쏠)’을 선보이며 관련 사업에 본격적으로 힘을 쏟기 시작했다. SOL 론칭 이후 탄소배출권 시리즈, 월배당 시리즈,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산업) 시리즈, 한국형글로벌 시리즈,...
"이게 나왔어?" 500만명 '우르르'…넷마블 주가 '기대감 폭발' 2024-05-17 21:01:01
등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최상위권에 오를 만큼 인기를 끌었다. '나혼렙'의 흥행 기대감은 사전등록에서부터 고조됐다. 넷마블이 지난 3월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한 결과 사전등록 이틀 만에 100만명이 몰렸고 출시를 하루 앞둔 지난 7일 사전 등록자 수는 1500만명을 돌파했다....
해외 공략 빛봤다…K푸드 열풍에 식품社 '폭풍 성장' 2024-05-17 18:09:42
제품까지 글로벌 히트를 이어가며 수출이 크게 늘었다. 삼양식품의 1분기 수출액은 289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3% 늘었다.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실적에 증권업계에선 찬사가 쏟아졌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날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기존 30만원에서 60만원으로 상향하면서 ‘음식료 업종 희대의 서프라이즈’라는 표현을...
K스낵과 K콘텐츠가 만났다…롯데웰푸드, 스튜디오드래곤과 협력 2024-05-17 09:07:13
제작사 간 첫 업무협약으로 이를 통해 K-스낵과 K-콘텐츠가 글로벌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롯데웰푸드는 기대했다. 롯데웰푸드는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할 주요 작품과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기획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은 '눈물의 여왕', '더 글로리', '미스터 션샤인',...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인기…출시 25일 만에 판매 1만 대 넘어서 2024-05-15 16:49:18
패밀리허브’ 냉장고와 함께 글로벌 인증 업체인 UL솔루션스에서 사물인터넷(IoT) 보안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업계 최초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를 획득했다. 개인정보를 강력하게 보호하는 보안 성능을 인정받은 것이다. 삼성전자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국내 히트 펌프 방식 세탁건조기 시장에서...
넥슨 영업익 전년비 '반토막'…"역기저효과 영향" 2024-05-14 16:48:40
글로벌 매출 증가에 기여했고, 동남아 등 기타지역에서도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또 지난 4월 일본에 출시한 '히트(HIT)2'가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1위에 올랐다. 이정헌 넥슨 재팬 대표이사는 "21일 중국에 출시하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시작으로 참신한 게임성과...
경기도, '수출 기회 바우처 사업' 참여기업 경쟁률 4.5대 1 기록 2024-05-08 15:09:11
‘글로벌 히트상품 창출기업 수출지원사업’을 확대·개편한 것이다 도는 올해 지원 대상을 50개 사에서 150개 사로 늘렸고, 바우처 서비스를 13개 분야에서 ‘무역보험·보증’을 신설한 14개 분야로 확대했다. 도는 이 같은 사업 확대·개편이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까지는 지원사업별로 심사를...
"띠 하나 둘렀을 뿐인데"…음료 매출 400배 뛰더니 '대박' 2024-05-07 17:32:31
비판하는 문구의 슬리브(포장 띠)를 둘러 대박을 터트렸다. 7일 글로벌타임스는 최근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밀크티 브랜드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제품 슬리브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이같이 보도했다. 슬리브에는 '바다는 일본의 하수도가 아니다', '0.1%의 땅이 바다 70%를 오염시킨다'...
앰플리파이 "한국 증시 저평가…MSCI 선진지수 미편입 모욕적"(종합) 2024-05-07 13:44:45
히트 상품인 'BLOK'와 'DIVO'를 각각 아시아와 한국 시장에 맞게 현지화해 출시했으며, 앰플리파이는 삼성자산운용이 국내에 출시한 SOFR금리 추종 ETF 상품을 미국 증시에 상장하기도 했다. 마군 CEO는 "삼성자산운용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한국과 아시아는 물론 ETF의 본고장인 미국 시장에서 혁신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