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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정책금리, 약세에 대응할 수 있는 좋은 위치" [Fed워치] 2024-08-01 12:56:16
제가 말씀드렸듯이, 우리는 신뢰를 얻었고 더 좋은 데이터가 나오면 더 많은 신뢰를 얻게 될 것입니다. ◆기자=감사합니다. 파이낸셜 타임즈의 콜비 스미스입니다. 3월 점도표(SEP·Summary of Economic Projections)는 2024년에 세 번의 금리 인하를 가리켰고, 핵심 인플레이션은 2.6%, 실업률은 4%였습니다. 현재 우리는...
구글 이어 MS도 어닝 쇼크…AI 투자 한계 우려에 시간외 급락 [글로벌마켓 A/S] 2024-07-31 08:12:48
하락을 이어갔다. 현지시간 30일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S&P500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0.5% 내린 5,36.44포인트, 나스닥은 1.28% 하락한 1만 7,147.42선까지 밀렸다. 반면 금융, 제조업 등이 포진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0.5% 오른 4만 743.33으로 상승한 채 장을 마쳤다. 이날 오후 시장은 미 동부시가 기준...
뉴욕증시, 나스닥 1.28%↓ 마감 2024-07-31 06:40:29
미국 소비자 신뢰도는 전월과 비교해 상승했다. 미국 콘퍼런스보드(CB)는 7월 미국 소비자신뢰지수가 100.3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하향 조정된 6월 수치 97.8과 비교해 상승한 수치다. 미국의 지난 5월 주택가격은 또 사상 최고치 수준을 경신했다. S&P 코어로직 케이스-실러에 따르면 5월 주택가격지수는...
뉴욕증시, AI 수익성 우려에 기술주 투매…나스닥 1.28%↓ 마감 2024-07-31 06:21:58
7월 미국 소비자 신뢰도는 전월과 비교해 상승했다. 미국 콘퍼런스보드(CB)는 7월 미국 소비자신뢰지수가 100.3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하향 조정된 6월 수치 97.8과 비교해 상승한 수치다. 미국의 지난 5월 주택가격은 또 사상 최고치 수준을 경신했다. S&P 코어로직 케이스-실러에 따르면 5월 주택가격지수는...
[마켓칼럼] "M7, 저가 매수 신중해야…단기채 위주의 투자 전략 필요" 2024-07-29 15:58:44
상장지수펀드(ETF) 가격으로 추적하면 주요 지수별 등락률의 하락은 기술적 영역에서 진행됐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타 업종들은 종목 순환이 진행됐는데, 이게 지속될 것인가에 대해선 신뢰하기 어렵다. 미 Fed의 금리 인하가 현실화되면 당연히 전통산업이 유리하나, 이것이 추가적인 멀티플을 상향시킬 것으로 보진...
"혹시 7월"…고용지표·빅테크실적 '분수령'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7-29 06:58:36
7월 댈러스 연방준비은행(연은) 제조업지수 온 세미컨덕터, 맥도날드 실적 발표 -7월 30일 미 7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1일 차 5월 S&P/케이스실러 주택가격지수, 연방주택금융청(FHFA) 주택가격지수 7월 콘퍼런스보드(CB) 소비자신뢰지수 6월 구인·이직 보고서(JOLTs) 마이크로소프트, AMD, 스타벅스, 화이자,...
[뉴욕증시-주간전망] 빅테크, 연준과 고용보고서 2024-07-28 07:00:01
한 주간 0.83% 내렸다. 나스닥지수는 한 주간 2.08% 하락했다. ◇ 주요 지표 및 연설 일정 -7월 29일 7월 댈러스 연방준비은행(연은) 제조업지수 온 세미컨덕터, 맥도날드 실적 발표 -7월 30일 미 7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1일 차 5월 S&P/케이스실러 주택가격지수, 연방주택금융청(FHFA) 주택가격지수 7월...
'복리의 마법'…노후, 퇴직연금에 달렸다 [투자의 재발견] 2024-07-27 06:31:00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가 가득한 고품격 투자 콘텐츠, <투자의 재발견>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합니다. '100세 시대', 'N잡러'가 미덕인 요즘, 퇴직연금의 중요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퇴직연금 운용의 축을 안정성에서 수익성으로 움직여야 한다는 목소리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고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만들었다 2024-07-23 16:25:14
3.0점, 금융 서비스가 0.9점, 공공 서비스가 0.4점 올랐다. 제조 서비스는 작년보다 0.4점 하락했고 전문 AS 서비스, 유통 서비스는 작년 수준을 유지했다. 평가 항목별로 보면 그동안 취약했던 ‘고객배려’ 영역 지수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접점의 첫인상과 마지막 인상을 좌우하는 ‘맞이인사’와 ‘배웅인사’ 영역도...
한화생명, 금융사 최초 모바일 화상 상담 서비스, 고객불편 해소 2024-07-23 16:15:57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고자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기도 했다. 인구 고령화로 금융취약계층이 증가함에 따라 ‘사랑나눔 창구’를 전 고객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다. 금융취약계층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예약하면 전문 상담사가 응대해 고객의 편의를 지원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