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따듯한 겨울 되기를"…롯데, 전국 소외계층 아동에 난방 지원 2022-12-08 09:38:51
전달식을 가졌다. 롯데가 지난해까지 기부한 누적 금액은 26억원으로, 복지시설 2,242곳과 개인가정 1,288곳에 난방비를 지원했다. 롯데와 한국 구세군은 더욱 많은 온정이 아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모금 활동을 오는 31일까지 이어간다. 롯데월드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롯데백화점...
롯데, 소외계층 아동 난방 지원에 4억5천만원 기부 2022-12-08 08:50:53
롯데는 이를 위해 한국 구세군에 4억5천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아동복지시설 80곳의 난방 설비를 개선하고 전국의 지역 아동센터와 취약 계층 가정의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2016년부터 소외계층을 위해 난방비를 지원해왔다. 지난해까지 기부한 금액은 총 26억원이다. 롯데는 또 유동 인구가 많은...
'고초대졸닷컴' 운영사 디플에이치알, 유니콘하우스 시즌2 우승 [Geeks' Briefing] 2022-12-07 16:27:31
협업해 제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은 다시 직장인들에게 기부한다. 첫 번째 기부처는 직장인 유가족이다. CES 2023에 참여하는 카카오벤처스 패밀리 누구? 카카오벤처스는 자사 패밀리 9곳이 내년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증강현실(AR), 자율주행, 수면테크, 위치인식, 음악 기술 등...
사랑의열매, '희망2023나눔캠페인' 출범 선언 2022-12-01 14:29:32
1회 플레이할 때마다 100원씩 기부금이 쌓이는 플래시게임 ‘열매둥이와 함께 사랑의 온도를 높여줘!’를 운영해, 전 연령대에서 기부를 쉽고 재밌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전개할 방침이다. 사랑의열매는 광화문광장에서 12월 2일부터 2월 5일까지 ‘굿즈 POP-UP 전시회’를 운영한다. 포토부스 ‘열매네컷’도 운영된다....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컴업 2022' 개막…19개국 참여 2022-11-09 10:01:24
중기부는 컴업을 세계 5대 글로벌 스타트업 행사로 육성하기 위해 2019년 국내 위주로 운영되던 '벤처창업대전'을 글로벌 행사로 개편했다. 올해 행사에는 미국과 독일, 이탈리아, 베트남, 영국 등 19개국에서 250여 명이 참여하며 스타트업을 주인공으로 한 콘퍼런스, 컴업스타즈, 오픈이노베이션, 부대행사 등의...
GM다양성위원회, 포용적인 기업 비전 실천 2022-10-31 11:04:26
'금쪽상담소', 음악 공연, 키오스크를 활용한 기부, 다양성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더불어 온라인을 통해 '님(nim)' 호칭 붙이기, 잔반 줄이기 등의 인증샷 이벤트도 펼쳐쳤다. 또 28일에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임직원 자녀들 100명과 지역사회 아동 100명을 초청해 gm의 최신...
BMW코리아, 레이디스 챔피언십 속 특별 체험 눈길 2022-10-20 10:33:39
다채롭다.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 내부에는 bmw 브랜드 센터를 마련해 다양한 bmw 라이프 스타일 md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bmw코리아미래재단 부스에서는 현장에 방문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주니어 캠퍼스 자동차 만들기 키트 제공하고 기부 참여자에 대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bmw...
JW생활건강, `2022 적십자 바자행사` 참가…수익금 전액 기부 2022-10-19 13:29:25
수익금 전액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주관으로 3년 만에 열렸으며 59개 부스가 운영됐다. 바자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생활이 어려운 아동·청소년가정, 홀몸어르신, 다문화가족 등 사회취약계층 지원과 재난구호활동 등 다양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핑크빛으로 물든 용산공원…"유방암 환자 도와요" [뉴스+현장] 2022-10-17 18:58:00
수 있도록 하겠다"며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익히고 자가검진과 정기검진을 실천하는 문화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2022년 10월까지 42만 2천여 명이 핑크런과 핑크 페스티벌에 참여했으며, 누적 기부금액은 약 42억 원이다.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으로 기부되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뉴욕의 밤 홀린 '아시아의 맛'…하루 140만弗 모은 뉴요커 3인방 2022-10-06 17:38:33
한식 부스는 단연 인기였다. 상추에 싸 먹는 한국식 바비큐를 준비한 ‘꽃’의 부스에는 순식간에 긴 줄이 늘어섰다. 한인 셰프가 운영하는 김 마끼 레스토랑인 ‘나미노리’에도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미트볼을 넣은 퓨전 김치찌개, 인삼을 갈아 넣은 한국식 칵테일 등 다소 생소한 음식과 음료를 맛보려는 인파도 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