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BS 사전 선거운동 논란에 김근식 "시장 당선되면 해체" 2021-01-04 22:58:50
'기호 1번'을 연상케 한다는 것이다. 김근식 교수는 "국민 세금으로 운영하는 방송이 노골적으로 여당 나팔수 역할을 자처하고 사전선거운동까지 서슴없이 자행하는 것"이라며 "대통령의 정치적 중립 위반만으로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은 탄핵 의결이 됐다"고 했다. "미래 수요 맞게 새롭게 재편하겠다"그는...
티젠, 8년째 꾸준한 기부 2020년에도 따뜻한 기부 행렬 2020-12-30 16:10:39
김종태 대표는 “차는 건강ㆍ기호음료이자 커뮤니케이션 음료이기도 하여 차사업으로 얻은 수익을 사회에 나누어 주는 것이 도리”라고 올해 식품저널 인터뷰에서 언급했다. 전 세계를 뒤흔든 코로나 바이러스를 한국 또한 비켜가지 못해 국내 상황이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힘든 시기에 티젠은 한국사회복지협회 푸드뱅크를...
이니셜 AD로 '나'를 홍보한 뒤러…500년 前 '짝퉁과의 전쟁' 선포 2020-12-17 17:11:47
이상의 글자를 조합한 기호나 로고)을 자화상에 새겨 진품임을 보증하는 한편 브랜드 가치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그림의 배경 왼편 위 금색 물감으로 새겨진 AD는 알브레히트 뒤러의 이름과 성의 첫 글자를 딴 서명이자 ‘주님의 해’를 뜻하는 라틴어 ‘아노 도미니(Anno Domoni)’의 머리글자를 딴 약자로, 이중적...
"청년층 '탈부산', 디자인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박재현 부산디자인진흥원 지원본부장 2020-12-01 14:22:00
개발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려는 창업기업이 우선입니다. 부산의 해양 환경을 고려한 해양레저용품, 근로시간 단축 등 생활환경 변화에 따른 레저인구 증가에 따른 자전거, 러닝, 수영, 피트니스 등과 접목한 비즈니스모델, 최근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에 의해 IT와 접목한 ‘인도어 스포츠’ 관련 비즈니스 모델이 될...
하이헬스,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건강식품(식음료) 부문 대상 수상 2020-11-25 14:18:07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건강 가치를 확산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는 하이헬스가 건강&과일즙부터 건강환, 석류콜라겐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였다.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유기농 원료를 이용하는 하이헬스는 건강을 담기 위해 세계적인 식품회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및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세계적으로 우...
오뚜기 "국물 맛, 참 좋쥬?"…30여년간 60억 봉지 팔린 진라면 2020-11-11 15:15:50
오뚜기는 2005년부터 소비자의 건강과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했다. 나트륨 함량을 줄이고 기존에 없던 소고기맛 플레이크, 당근, 대파, 버섯 등 건더기 양을 늘렸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운맛을 내기 위한 연구 끝에 하늘초 고추를 찾아내 매운 맛을 강화했다. 국물 맛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라...
지구를 위한 선택…"먹는 것도 남다르게" [신인류의 시대] 2020-10-29 17:41:34
기호식품, 예를 들어 초콜릿, 우유가 들어가 못 먹는 경우가 있는데 채식 초콜릿이라든가 채식에 맞는 음료, 채식에 맞는 여러가지 기호식품들이 출시된다면 채식지향 소비자들 구매가 커지면서 시장 커질 수 있다고 봅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크면서 익숙한 소재인 두부나 두유를,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채식주의자, 윤리적 소비 지향…프리미엄 기꺼이 지불" [2020 쇼퍼런스] 2020-10-21 17:27:05
많다. 하지만 해외에선 채식 간편식은 물론, 기호식품과 요리용 식재료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존재한다. 예를 들면 유제품이 전혀 안 들어간 비건 초콜릿과, 동물성 원료가 없는 젤리 등 기호식품이다. 국내는 콩 불고기 도시락과 햄버거 등이 있다면, 해외에선 햄버거 DIY 키트, 식물성 글루텐 프리 채식 피자...
한국토지신탁, 제574돌 한글날 맞아 ‘코아루체’ 무료 배포 2020-10-08 11:12:36
3567자(한글 2479자/영문 100자/약물(기호) 988자)로 구성됐다. 한국토지신탁 자체 보유 브랜드인 ‘코아루’에서 이름을 따왔다. ‘휴머니즘’과 ‘자연스러움’의 콘셉트 아래 코아루 BI(브랜드이미지)에서도 구현된 단순하면서도 멋스러운 한옥 지붕의 형상을 본떠 세련되면서도 명료한 폰트로 개발됐다. 디자인권 및...
정화실업㈜, 한글의 멋을 담은 브랜드 '수노은' 공식 런칭 2020-10-07 16:05:54
대표는 “기존의 대량생산제품에서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머플러, 스카프, 손수건등을 개발하고 있으며, 윤리경영, 나눔경영, 환경경영의 꾸준한 실천으로 좋은 사회를 만드는 패션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예비사회적기업 정화실업(주)와 함께하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바이소셜(Buy So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