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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서 '루이비통' 팝업 열린다 2023-07-14 14:53:35
잠실점 내 루이비통 매장이 있는 층에 팝업과 연계한 ‘팝인’ 연출을 동시에 진행한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루이비통의 올 FW 남성 컬렉션은 오버 사이즈, 새로운 색상의 모티브와 그래픽, 콜라주와 자수, 오버레이 등 남성복에 다양한 테크닉을 적용했고 업사이클링을 통한 재활용 소재의 활용도...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열어 2023-07-07 18:15:22
22일까지다. 이번 컬렉션은 디올의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킴 존스와 ‘데님 티어즈’가 협업해 제작했다. 데님 티어즈는 ‘슈프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트레메인 에모리가 창립한 브랜드다.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은 1950년대와 1960년대 미국 아이비리그에 다녔던 흑인 학생들의 옷차림과...
'타임' 해외 간다…"5000억 브랜드로 육성" 2023-07-05 18:07:07
럭셔리 브랜드’다. 여성복뿐 아니라 남성복, 잡화를 아우르는 럭셔리 부티크로 키운다는 게 한섬의 청사진이다. 국내 브랜드 중 여성복과 남성복 라인이 모두 매출 1000억원을 넘는 ‘메가브랜드’로 자리 잡은 건 타임이 유일하다. 지난해 타임과 ‘타임옴므’ 매출은 각각 2700억원과 1000억원에 달했다. 액세서리와...
1mm '명품 가방'...팔린 가격 봤더니 '허걱' 2023-06-30 16:15:36
설립한 팝스타 퍼렐 윌리엄스는 올해 초부터 루이뷔통의 남성복 디자인 책임자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돼 일하고 있다. 다만 MSCHF는 윌리엄스를 위해 이번 제작을 기획했다면서도 루이뷔통 측에 브랜드 사용과 관련한 허가를 받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MSCHF의 기이한 행보는 이 뿐만이 아니다. 지난 2021년 래...
소금 한 톨보다 작다…초소형 '루이비통 백' 가격에 기절초풍 2023-06-30 16:13:26
경매 물건을 소개하는 게시물을 통해 "이 가방은 소금 한 알보다 작다"며 "가방 소형화의 최종판"이라고 설명했다. 주피터를 설립한 팝스타 퍼렐 윌리엄스는 올해 초부터 루이뷔통의 남성복 디자인 책임자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돼 일하고 있다. MSCHF는 윌리엄스를 위해 이번 제작을 기획했다면서도 루이뷔통 측에...
소금 알갱이보다 작은 '루이뷔통 백' 8천400만원에 팔려 2023-06-30 15:58:40
루이뷔통의 남성복 디자인 책임자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돼 일하고 있다. 다만 MSCHF는 윌리엄스를 위해 이번 제작을 기획했다면서도 루이뷔통 측에 브랜드 사용과 관련한 허가를 받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MSCHF는 지난 2021년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와 공동작업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97S' 커스텀...
실버 색상 액세서리·Y2K룩…당신의 여름, 패션을 이끈다 2023-06-21 16:43:09
스타일을 뜻한다.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이달 초 출시한 ‘사커 티셔츠’는 협업 제품 중 온라인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Y2K룩은 X세대(1970~1980년 초반 출생자로 1990년대의 문화를 이끌었던 세대)의 추억을...
"여름도 제철"…30도 폭염에 뜨거운 인기 누리는 니트 2023-06-21 15:06:07
일부 민소매 니트는 출시 직후 동이 났다. 남성복에서도 여름 니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남성용 반소매 니트는 한여름 전임에도 불구하고 재고의 70% 이상이 판매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니트가 여름 오피스룩으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철없는 니트'…겨울 벗어나 한여름에도 인기 2023-06-21 10:15:16
61개 제품을 니트로 출시했고, 남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맨'도 반소매 니트 제품을 내놓았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남성용 반소매 니트는 이미 재고의 70% 이상이 판매되기도 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 부문의 '코텔로'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매장을 열고 니트 의류를 선보이고 있고,...
"무신사를 활용하라"…LF의 역발상 전략 2023-06-18 17:59:39
회사가 2020년부터 자사몰과 무신사에서만 유통하는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는 입점 직전 해인 2019년 대비 지난해 매출 증가율이 130%에 달했다. 일꼬르소는 LF가 2012년 출시했다가 고객들을 사로잡는 데 실패해 2016년 백화점에서 전면 철수한 브랜드다. 이후 LF는 일꼬르소를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