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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타인 선물 고민? 이것 하나면 남자친구 마음을 사로잡는다! 2016-02-12 14:50:00
있다. 그루밍족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남자들을 위한 선물 상위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화장품. 이번 발렌타인에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민감한 남성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줄 수 있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제품을 선택해보자.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대한민국 평범남을 위한 친절한 그루밍 헬프템 2016-02-11 17:00:25
[최지영 기자] 남자들도 가꾸는 시대. 그루밍이 대세라고 하지만 대부분의 2836 대한민국 평범남은 화장은 커녕 피부 관리도 어렵기만 하다. 최근에는 남자들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부터 기능까지 신경 쓴 친절한 맨 전용 아이템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 화장품 사용 어렵지 않아요! 스킨,...
[Trend In] 내 남자 피부에 맞는 스킨&로션은? 2016-02-04 10:06:00
요즘 남자들 중 스킨과 로션을 바르지 않는 사람은 이제 찾아보기 힘들다. 여성들이 스킨과 로션을 바르는 것처럼 남자들도 스킨과 로션을 필수적으로 바른다. 간혹 여자 화장품을 사용하는 남자들이 있다. 화장품을 사러 가기 귀찮다는 핑계로 엄마 화장품, 누나 화장품을 사용하는 남자들이 간혹 있는데, 남자와 여자의...
남자들이 알아두면 좋은 기본 메이크업 용어 2016-02-02 17:03:41
전유물이라는 금언은 옛말, 바야흐로 남자도 화장을 하는 시대다. 선크림과 비비크림 정도는 남성들의 일상적인 대화 소재로올라선 지 오래다. 꼭 화장을 하지 않더라도, 기초적인 화장 지식은 상식의 영역에 들어서 있다. 무릇낚시를 하지 않아도 어느 스팟이 좋은지는 외워두고, 주식을 하지 않아도 시황과 업황 정도는...
[면세점 최저가라 전해라] 설 연휴 해외여행족을 위한 명절용 가족 맞춤형 선물! 2016-02-01 11:00:00
100ml "면세점에 가면 남자는 위스키를 사고, 여자는 갈색병을 산다"는 얘기는 익히 들어왔을 것이다. 두말이 필요 없다. 명절 스트레스로 주름진 엄마의 미간이 활짝 필 단 하나의 아이템이다. 시중에서는 50ml 제품이 15만 원 대인데, 면세점에서는 거기에 조금만 더 보태면 2배 용량(100ml)제품으로 구매할 수...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겨울철 바디 피부 관리법 2016-01-29 09:00:00
q5. 얼굴에 사용하는 로션 혹은 수분크림을 보디크림으로 사용해도 되는가 가능하다. 하지만 얼굴피부와 보디피부의 제품 흡수력과 각자가 필요로 하는 보습의 정도는 다르기 때문에 스킨케어 제품은 되도록 얼굴에만, 보디케어 제품은 보디에만 사용하는 편이 더 현명하니 참고하자.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치즈인더트랩’ 男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피부 관리법 2016-01-28 09:10:00
아베다 맨 퓨어-포먼스™ 듀얼 액션 애프터쉐이브 로션은 면도로 인한 자극 진정과 트러블 케어를 도와주며 97% 자연성분의 아로마가 상쾌함과 사용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클레오미, 라비오뜨, 아베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한류를 이끈 남자 배우들의 특별한 자기관리 2016-01-27 17:20:00
출산을 하는 등의 희소식을 알린 가운데. 남자 화장품 광고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37세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남녀노소의 감탄을 자아내는 훌륭한 원빈의 외모를 뒷받침 해주는 건 다름 아닌 결점 하나 없는 피부. 그는 한 매거진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피부의 비결로 기본적인 클렌징과 스...
홈케어로 이겨내는 '한파', 외부 유해물질 차단 '피부 철벽' 막강하게 하는 화장품 2016-01-21 11:42:01
많은 남자 피부일수록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칼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하얗게 트고 지치기 쉬운 겨울철 남자 피부에도 수분과 에너지 공급이 꼭 필요하다. 그러나 다양한 라인의 모든 화장품을 꼼꼼하게 바르기엔 남성들의 스킨케어 투자는 여성에 미치지 못한다. 그래서 이를 한...
화장품 시장, '응답하라 1990' 2016-01-20 17:35:56
말했다.소망화장품도 1997년 내놓은 남성화장품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브랜드 이미지(bi)를 최근 새단장했다. 꽃을든남자는 “피부가 장난이 아닌데”라는 광고문구의 ‘컬러로션’ 등으로 인기를 누렸지만 모기업의 경영 악화로 부진을 겪어 왔다. 남성 화장품은 물론 여성 기초화장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