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치킨 '월드컵 반짝특수'…맥주·야식매출 최대 35배↑ 2018-06-24 12:51:14
대비 각각 18배, 10배 이상 매출이 증가했으며 냉장즉석식과 육가공류 안주류도 6배 이상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생수와 컵얼음, 아이스드링크, 커피 등도 4∼5배 이상 매출이 늘었다. GS25는 23일 전국 점포에서 맥주(287%), 마른 안주류(169%), 간편 먹거리(107%), 냉동식품(87.6%) 아이스크림(82.6%), 생수(49.3%) 등...
응원 열기에 `편의점·치킨` 월드컵 특수 `톡톡` 2018-06-19 15:07:50
매출 상승을 기록했고 안주류 253.6%, 냉동식품 170.7%, 간편먹거리 146.2%, 쿠키·스낵 133.7%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거리응원전이 펼쳐진 광화문과 영동대로 인근 CU(씨유)매장 50여곳도 매출이 7배 이상 뛰었습니다. 상품별로는 컵얼음(620.5%)과 아이스드링크(591.4%), 맥주(511.2%), 아이스크림(410.9%) 등의 매출이...
월드컵 한국 첫 경기에 치킨집·편의점 매출 '폭발'…아쉬운 패배 무색 2018-06-19 10:40:51
수 있는 권리)을 구매했다. 편의점에서도 주류와 안주류 매출이 크게 뛰었다.세븐일레븐의 전날 하루 매출은 지난해 같은 날(6월 19일, 같은 요일 기준)보다 18.1% 증가했다.이날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맥주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33.9% 올랐고, 소주와 와인도 각각 53.1%, 70.2% 증가했다.야식과 안주로 수요가 높은...
한국 경기 첫날 편의점 매출 최고 6배↑…맥주·야식 '불티'(종합) 2018-06-19 10:15:26
각각 53.1%, 70.2% 증가했다. 야식과 안주로 수요가 높은 냉장식품 매출은 59.4%, 냉동식품은 153.2% 증가했고 안주류는 97.5%, 스낵 과자류는 40.0% 오르며 특수 효과를 누렸다. 길거리 응원전이 펼쳐진 지역의 편의점에서는 이런 매출 증가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났다. 대규모 길거리 응원전이 진행된 서울 시청광장...
월드컵 한국 첫 경기 날 전국 편의점 매출 '호호' 2018-06-19 09:35:48
각각 53.1%, 70.2% 증가했다. 야식과 안주로 수요가 높은 냉장식품 매출은 59.4%, 냉동식품은 153.2% 증가했고 안주류는 97.5%, 스낵 과자류는 40.0% 오르며 특수 효과를 누렸다. 길거리 응원전이 펼쳐진 지역의 편의점에서는 이런 매출 증가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났다. 대규모 길거리 응원전이 진행된 서울 시청광장...
세븐일레븐, '월드컵 야식대전' 할인·적립 행사 2018-06-17 15:25:30
및 맥주 안주 등을 우리카드로 결제시 40%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꼬깔콘 등 과자류 6종과 냉동상품 5종은 '2 +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L.pay(엘페이)를 통해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기본 40% 할인 외에 구매 금액의 20%를 엘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얇은 지갑에 외식 대신 간편식 찾는다…최대 6배 성장 2018-06-06 06:15:01
달성이 목표"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냉동 양식 반찬 시장에서 지난해 기준 78%의 점유율을 보인다. 이어 롯데푸드 9%, 하림과 오뚜기가 각각 5%로 뒤따르는 모양새다. 이 같은 '외식의 내식화' 바람은 비단 한 끼를 때우는 식사에만 그치지 않는다. 주점에서 술과 함께 즐기는 안주도 간편식 제품이 잇따르고...
신세계푸드, 명란마요 소스 넣은 '올반 명란군만두' 출시 2018-06-04 13:48:59
출시 3일만에 10만개가 팔리며 이마트의 냉동만두 120종 가운데 6위에 올랐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1년간 누적 판매량이 140만개를 돌파했다.기존 냉동만두와 차별화 할 수 있는 또 다른 제품을 고민해오던 신세계푸드는 최근 젊은 층이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의 명란을 좋아한다는 점에...
[월드컵 유통특수] "과거 맥주·TV 등 매출 급증…내수부진 탈출 기대" 2018-06-01 06:11:04
기간보다 26.2% 늘었으며 안주류와 스낵류도 각각 13.1%, 8.3% 증가했다. 즉석밥(햇반류)과 레토르트 상품 등 간편식 매출은 25.0%, 냉동식품은 20.7% 늘었다. 대형 국제대회 때는 큰 화면으로 시원스럽게 경기를 관람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전자 제품 매출도 눈에 띄게 증가한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이마트 전체 매출은...
GS25, 1인분 소포장 냉동 불고기 출시 2018-05-24 10:10:34
GS25, 1인분 소포장 냉동 불고기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간편 먹거리 '한 끼 불고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1인분 분량(150g)으로 소포장 된 냉동 정육 제품으로, 돼지고기 뒷다릿살로 만들었으며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 등 2가지로 출시됐다. 상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