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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아바타가 우리집 집사"…삼성전자 '인류의 가전경험' 확 바꾼다 2022-01-04 17:08:14
‘네오 퀀텀 프로세서’의 성능을 끌어올려 영상의 입체감과 실제감을 극대화했다. 개막 하루 전날엔 한종희 부회장이 기조연설을 통해 새로운 폼팩터(형태)의 스크린도 공개할 예정이다. TV를 설치하기 어려운 공간에 ‘나만의 스크린’을 만들어주는 콘셉트 제품으로 주된 타깃은 게이머들이다. 대체불가능토큰(NFT) 관련...
삼성전자, CES 2022서 혁신 기술 대거 공개…미래 생활 제안 2022-01-04 14:07:28
`네오 퀀텀 프로세서`를 개선하고 영상의 입체감과 실제감을 극대화 하는 기술을 대거 도입했다. 이밖에도 인 홈 액티비티에 최적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개편된 `스마트 허브`를 도입하고,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콘텐츠를 구매하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NFT 플랫폼`을 선보인다....
TV·폰 못지않게 눈길 끈 '삼성봇'…CES서 미래기술 선보였다 2022-01-04 13:08:15
QLED 등 맞춤형 스크린 경험 제공삼성전자는 CES 2022에서 마이크로 LED, 네오 QLED', 라이프스타일 TV를 선보인다. 특히 현존 최고 디스플레이 기술을 집약해 출시한 마이크로 LED 110형에 이어 101형과 89형 2개 모델을 이번 CES에서 최초 공개한다. 2022년형 마이크로 LED TV는 최고 수준 화질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TV·가전·모바일 잇는 '팀삼성'…삼성전자가 제안하는 미래상은 2022-01-04 11:00:15
TV 라인업인 마이크로 LED, 네오(Neo) QLED, 라이프스타일 TV를 중심으로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맞춤형 스크린'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겠다고 밝혔다. 최상위 TV 제품인 '마이크로 LED'의 경우 기존 110형에 이어 101형과 89형 2개 모델이 CES 2022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새로운...
삼성 새 경영진 첫 메시지…"원 삼성", "룰 브레이커", "실패할 자유"(종합) 2021-12-15 17:41:44
과감히 도전하자"며 "폴더블폰, 네오(Neo) QLED TV 및 초대형 TV, 비스포크 가전 등 프리미엄 제품의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웨어러블, B2B, 온라인, 서비스 사업 등 신규 성장 사업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자"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한 부회장은 "로봇 사업화 TF를 로봇사업팀으로 격상한 것처럼 미래 유망...
삼성전자 새 수장들의 첫 경영 키워드는…벽 허무는 '원삼성', 관행 깨는 '룰 브레이커' 2021-12-15 17:34:14
부회장은 “폴더블폰, 네오(Neo) QLED TV 및 초대형 TV, 비스포크 가전 등 프리미엄 제품의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웨어러블, B2B(기업 간 거래), 온라인, 서비스 사업 등 신규 성장 사업도 지속해서 확대해나가자”고 주문했다. 한 부회장은 “현장과 시대에 뒤떨어지는 기존 관행은 과감하게 바꿔야 한다”며...
"사업부·제품 벽 허물자"…'원삼성' 강조한 한종희 부회장 2021-12-15 15:03:48
DX부문의 미래 성장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폴더블폰, 네오QLED, 초대형TV, 비스포크 가전 등 프리미엄 제품의 시장 리더십을 더 강화하고 웨어러블 B2B, 온라인, 서비스 사업 등 신규 성장 사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자"며 "로봇사업화 TF(태스크포스)를 로봇사업팀으로 격상한 것처럼 미래 유망 신사업이나 디바...
한종희 부회장 "사업부·제품 벽 허물고 '원삼성' 시너지 내자" 2021-12-15 10:21:28
도전하자"고 독려했다. 그러면서 "폴더블폰, 네오(Neo) QLED TV 및 초대형 TV, 비스포크 가전 등 프리미엄 제품의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웨어러블, B2B, 온라인, 서비스 사업 등 신규 성장 사업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자"고 주문했다. 한 부회장은 "이번에 로봇 사업화 TF를 로봇사업팀으로 격상한 것처럼...
'갤럭시 비스포크 에디션' 내더니…삼성, 10년만에 CE·IM 합쳤다 2021-12-07 14:05:46
TV가 15년 연속 글로벌 1위를 독주 중이다. 네오QLED에 이어 마이크로LED를 내세워 선두 수성에 나섰다. 냉장고 등 생활가전 라인업도 소비자 취향과 공간에 따라 ‘맞춤형’으로 바꾸는 비스포크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 IM부문 역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1위다. 특히 승부수를 던진 폴더블폰이 올해 본격...
삼성전자, D램·낸드플래시·TV·냉장고·스마트폰 세계 1위 2021-12-05 15:07:45
점유율로 15년 연속 글로벌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네오 QLED, 마이크로 LED 등 혁신 제품을 내세워 업계를 이끌고 있다. 생활가전 분야에서도 존재감이 뚜렷하다. 소비자 취향과 공간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가전을 통해 시장 패러다임을 바꿔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는 냉장고 인덕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