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이탈리아인은 파스타 21.4㎏ 소비 2015-03-22 11:45:38
14.9%로 가장 높고 일본 닛신이 8.9%로 다음"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작년 아시아 면 매출은 418억 달러(약 47조1천억원)에 이른다"며 아시아 면 시장 성장의 영향을 받는 기업으로 아시아 10대 라면업체인 인도네시아 인도푸드 수크세스,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을 꼽았다.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
한국인들의 못말리는 '면 사랑'… 1인당 소비 9.7㎏으로 세계 1위 2015-03-22 09:05:45
지역 시장점유율은 중국 캉스푸(康師傅)가 14.9%로 가장 높고 일본 닛신이 8.9%로 다음"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작년 아시아 면 매출은 418억 달러(약 47조1000억원)에 이른다"며 아시아 면 시장 성장의 영향을 받는 기업으로 아시아 10대 라면업체인 인도네시아 인도푸드 수크세스,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일본 제치고 세계 1위 2015-03-22 04:07:04
시장점유율은 중국 캉스푸(康師傅)가 14.9%로 가장 높고 일본 닛신이 8.9%로 다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작년 아시아 면 매출은 418억 달러(약 47조1천억원)에 이른다"며 아시아면 시장 성장의 영향을 받는 기업으로 아시아 10대 라면업체인 인도네시아 인도푸드수크세스,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004370]을...
혼다코리아, CB1100EX 예약 판매 2015-03-09 10:33:19
플로팅 디스크와 4피스톤 닛신 캘리퍼, 뒷바퀴 256㎜ 디스크와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장착했다. abs도 기본 적용했다. 외관은 1960~70년대 혼다 모터사이클의 스타일을 계승했다. 사이드 패널은 동승자 손잡이까지 수평으로 배치해 견고함을 강조했다. 시트는 더 두껍고 부드러워져 승차감이 개선됐다. 헤드램프는...
혼다, 정통 네이키드 바이크 'CB1100EX' 31일까지 예약 판매 2015-03-09 10:29:41
트윈 296mm 플로팅 디스크와 4피스톤 닛신 캘리퍼, 리어에는 256mm 디스크와 싱글 피스톤 캘리퍼가 적용됐으며 abs는 기본으로 장착됐다. 혼다는 1960~70년대의 클래식한 혼다의 모터사이클을 계승해 사이드 패널은 동승자 손잡이까지 수평으로 배치했다. 헤드라이트는 스타일과 핸들바 포지션과의 조화를 위해 25mm 더...
"새론오토모티브, 대주주 경영전략 확정 지연…목표가↓"-하나 2015-02-23 07:26:42
증설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란 설명이다. 그러나 대주주인 닛신보의 경영전략에 따라 북경법인·상숙법인, 닛신보의 다른 관계사인 tmd 사이에서 증설 결정이 늦어지고 있다는 분석.그는 "북경법인은 현재 dp 프레스 기계를 38대 보유 중인데, 공장 부지의 제약으로 추가적인 설치가 여의치 않고 있다"며...
[13일 증권사 추천종목]농심·우리금융 등 2014-10-13 07:45:53
높아지고 있음. 이에 따라 중국라면시장은 농심과 일본의 닛신 대(對) 중국업체인 캉스푸와 퉁이 간의 실적 차별화가 지속될 전망. 먹는샘물 제품인 '백두산 백산수'가 지난 4월 4%대의 점유율을 기록한 후 매월 점유율을 높여나가고 있음. 지난 8월엔 5%대를 돌파하는 등 점유율 상승과 함께 매출 증가세도 이어지...
글로벌 라면기업 키운 안도고키 닛신식품 CEO, 미국인에 라면 맛 들이고 아버지 히트작 "컵누들 타도" 2014-05-30 07:00:34
수 있게 됐다.오사카의 작은 셋방에서 시작된 닛신식품은 지난해 기준으로 4176억2000만엔(약 4조19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거대 기업으로 성장했다.이런 성공 뒤에는 아버지가 세운 회사를 물려 받아 30년 가까이 운영한 안도 고키가 있다. 그는 1985년 37세의 젊은 나이로 사장에 올라 닛신식품을 세계 11개국...
'메신저 맞수' 라인 vs 카카오톡, 스티커 마케팅 전쟁 치열 2013-09-23 15:38:18
싸준다.일본 기업들도 라인 스티커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닛신 식품은 '치킨 라면' 스폰서 스티커를 제작했다. 이 제품의 상징인 병아리 '히요코짱' 스티커는 지난 1월 글로벌 이용횟수 전체 순위에서 8위에 랭크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해당 스티커의 이용횟수는 1개월 만에 4400만회, 3개월 만에 1억...
김형성, 9타차 뒤집고 日 메이저 우승 2013-05-19 17:32:45
일본 프로골프 메이저대회인 제81회 일본 pga챔피언십 닛신컵누들배(총상금 1억5000만엔)에서 9타 차를 뒤집은 대역전극을 펼치며 우승을 차지했다. 김형성은 19일 일본 지바현 소부cc(파71)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4라운드에서 버디 7개와 보기 1개로 6언더파 65타를 몰아치며 최종합계 5언더파 279타로 2위 그룹을 1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