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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식대학' 지역비하 논란에…강호동 소환된 까닭 [이슈+] 2024-05-17 15:37:10
경북을 의도적으로 비하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며 대응 매뉴얼을 만들어 직접 대응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피식대학의 무례한 행동이 논란이 되면서 강호동이 과거 KBS 2TV '1박2일'에 나와 지역 사람들과 소통하고, 진심이 담긴 리액션을 보여준 것을 추억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경상북도 여름철 자연재난(풍수해) 대책기간 돌입 2024-05-15 18:54:30
보고 대응 등 선제적 상황 근무를 한다. 아울러 응급 복구 인력·장비·자재, 행동 매뉴얼, 비상 연락 체계 등을 정비하고 시·군, 관계기관, 민간 단체 등과 협력체계를 강화하는 등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에 빈틈없이 준비하기로 했다. 경북도는 앞으로 본격적인 여름철 우기 전까지 시군, 관계기관과 극한호우 대비...
"부당한 요구는 철저히 거절"…日서 '고객갑질' 대책 마련 확산 2024-05-14 17:38:40
확산 ANA홀딩스, 매뉴얼 제작…日정부, 기업에 '종업원 보호' 의무화 검토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일본에서 고객의 과도한 요구 등 '갑질'을 방지하기 위해 대응책을 마련하는 움직임이 확산하고 있다. 14일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일본 대형 항공사인 전일본공수(ANA)홀딩스는 고객의 불합리한...
SKT, 통신업무 특화 '텔코 LLM'으로 승부수 2024-05-13 16:05:49
중 문제가 발생하면 텔코 LLM이 장비 매뉴얼, 대응 사례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답변을 곧바로 제공한다.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고객센터, 인프라뿐만 아니라 법무, 인사 같은 사내 업무까지 통신사 운영의 다양한 영역에서 텔코 LLM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텔코 LLM의 활용 사례를...
석굴암·불국사 품은 경주 토함산 곳곳 산사태…"국보 위험" 2024-05-13 15:10:26
않는다"라며 "산사태들은 힌남노가 닥쳤을 때 발생한 뒤 2년 동안 방치돼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토함산 안전 대진단과 산사태 취약 지구 지정, 국립공원 산사태 대응 매뉴얼 마련 등을 주장했다. 경주시는 지난 3월 석굴암 북서쪽에 산사태가 발생한 사실을 파악하고 문화재청으로부터 긴급보수비를 받아 연내...
악성민원 호소하는 교사들…70% "대응체계 부족" 2024-05-07 06:17:21
질문에 부정적으로 답했다. 그 이유(복수응답)로는 '대응 매뉴얼이 없다'는 것이 1위(65.9%)로 꼽혔고, '민원 창구 일원화가 부족하다'(47.6%) 등의 답변도 있었다. 또 교직 경력이 적을수록 대응체계가 잘 갖춰져 있지 않다고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악성 민원에 대한 대응 체계가 갖춰져 있다고...
SKT "통신 특화 텔코 LLM, 연내 출격" 2024-04-30 18:20:32
중 문제가 발생하면 텔코 LLM이 장비 매뉴얼, 대응 사례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답변을 곧바로 제공한다.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고객센터, 인프라뿐만 아니라 법무, 인사 같은 사내 업무까지 통신사 운영의 다양한 영역에서 텔코 LLM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텔코 LLM의 활용 사례를...
우체국 집배원 근무 시간·배달물량 모두 줄었다 2024-04-30 12:00:28
수 있는 매뉴얼을 시행하고, 명절 등 우편 물량 집중으로 인한 안전사고 취약 시기를 '종사원 안전 및 건강 특별관리 기간'으로 운영하는 등 노력으로 집배원의 업무상 사망은 2019년부터 계속 줄어 지난해에는 전무했던 것으로 집계됐다. 집배원은 소득도 호봉제라는 공무원 직종의 특징으로 인해 연차에 따라...
SKT "통신 특화 거대언어모델, 6월 개발 완료 예정" 2024-04-30 11:22:32
해결 방안을 바로 답할 수 있어 사람이 직접 매뉴얼이나 대응 사례를 찾을 때보다 소요시간을 줄일 수 있다. 정민영 SKT AI플랫폼 담당은 "고객센터, 인프라뿐 아니라 마케팅·유통망 등 고객 접점이나 법무, HR와 같은 사내 업무까지 통신사 운영 다양한 영역에서 텔코LLM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지속해서...
SKT "텔코LLM 6월 개발 완료…상담시간 크게 단축" 2024-04-30 10:16:49
SKT는 텔코LLM이 장비 매뉴얼, 대응 사례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답변을 빠르게 제공하기 때문에 사람이 직접 정보를 찾는 것보다 대응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했다. SKT는 향후 인프라 운용 중에 발생되는 데이터 분석과 축적된 데이터 기반의 정보 조회 등에도 텔코LLM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정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