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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부, 내년 예산 15.3조 편성…올해보다 2.3% 증가 2024-08-28 18:21:12
직접 발굴하고 밀착지원하는 민간 연계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 예산도 150억원으로 새롭게 추가했다. 지역 골목 상권과 전통시장의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한 예산도 확보했다. 지역과 민간이 상권 활력 회복에 주도적으로 나설 수 있도록 민간 주도 상권기획 예산을 확대했다. 특히 민간 상권기획자가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현대차, 10년간 120조 '통큰 투자' 2024-08-28 15:33:03
장재훈 사장은 "전동화 시대의 현대차는 대중 브랜드뿐 아니라 럭셔리 및 고성능 모델까지 모든 전기차 라인업을 가장 빠르게 선보인 독보적인 기업"이라며 "과거부터 축적해온 최고 수준의 기술과 혁신을 위한 도전, 이러한 강점을 기반으로 현대차는 계속해 앞으로 다가올 전동화 시대를 대비하고, 전기차 시장을 리딩해...
한앤코, 남양유업 사명 안 바꾼다…개별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집중 2024-08-27 15:35:02
브랜드는 이미 시장에서 사명만큼이나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예를 들어 △맛있는 우유(우유) △임페리얼(분유) △프렌치카페(커피) △불가리스(발효유) 등이다.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이런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게 한앤코의 구상이다. 한앤코는 그간 남양유업의...
2040 여성들 꽂혔다더니…샤넬, 제니 앞세워 '승부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26 21:00:08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코로나19 기간 여성 대중이 샤넬, 루이비통 등 명품 가방이나 옷 등 패션 잡화를 많이 구입하면서 시계의 희소성이 높아졌다는 분석도 있다. 에르메스에서 시계 매출은 애플 워치 브레이슬릿을 제외하고 2023년 기준 전년대비 23.2% 증가한 6억1100만 유로(약 9069억원)로, 2022년 기준 그룹 내...
"잠실·목동 전세주고 이사 왔어요"…젊은 부자들 몰린 이유 [대치동 이야기?] 2024-08-26 07:00:07
'디에이치'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탈바꿈한 옛 개포주공아파트들 앞 버스 정류장에는 당시에도 버스로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대치동 학원가에 통원하려는 학생들로 활기가 넘쳤다. '그 시절'이 비해 지금 확연히 달라진 사실이 있다면, 이 일대가 양재천 북쪽 대치동 전통 부촌을 능가하는 초고가 새...
울트라 패스트 패션 속에서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를 외치다 2024-08-25 16:58:01
쉽지 않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최근 ‘00 브랜드 00만 원 깡’이라고 해서 산 옷들을 직접 입어보는 영상 콘텐츠도 많아지고 있어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초저가 의류들을 소비하는 행태가 이뤄지는 것이죠. 영상을 찍고 나서 실제로 초저가 의류를 직접 입는지 역시 의문입니다. 이런 실태를 변화하려 계속...
"광복절에 日 가는 후배 한 마디 했더니…제가 유난인가요?" 2024-08-25 13:16:54
“특히 셀린느나 이세이미야케 등 명품 브랜드 매장 앞에 대기를 한 이들을 살펴보면 10명 중 9명은 한국인이었다”고 전했다. 그는 “솔직히 관련 유적지만 안 들르면 문제 될 게 있나 싶다”고 덧붙였다. 광복절 일본 사진 올린 아이돌엔 비판 쏟아지네물론 비판적인 인식도 있다. 여전히 온·오프라인 곳곳에선...
"2000만원대에 테슬라 살래" 인기 폭발…전기중고차 '불티' [테슬람 X랩] 2024-08-25 07:00:01
특정 브랜드의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면 부정적인 신호로 해석한다. 신차가 안 팔리거나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입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블룸버그는 “전기차가 대중 소비자에게 선택받지 못한 가장 큰 장애물이 가격이었다”며 “중고 전기차의 인기는 완성차 업체가 더 저렴한 모델을 제공하면 수요가 늘어날...
'환경' 찍은 SK에코플랜트, 반도체로 영토 확장 2024-08-23 14:30:56
세계에 제조·판매하고 있다. 2015년부터는 클레브(KLEVV) 브랜드를 통해 e스포츠팀 'SKT T1'을 후원하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쌓았다. 에센코어에게는 최근 반도체 업황 개선이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특히 SK에코플랜트의 자회사 리사이클링 전문 기업 'SK tes'와의 시너지도 주목할만 하다....
주얼리 브랜드 누니(NOONEE), 더현대서울 리뉴얼 확장 오픈 2024-08-23 10:15:18
브랜드의 시작과 함께 자체 커스텀 시스템을 구축한 누니는 일상에서도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는 웨딩주얼리로 많은 대중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나무결 텍스처가 대표적인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졌다. 특히 확장 오픈한 매장에서는 누니의 웨딩 컬렉션과 함께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랩-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