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뚜루루뚜루~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국내 13번째 유니콘 됐다[마켓인사이트] 2021-04-06 15:27:38
‘데스파시토’ 뮤직비디오 영상을 제치고 전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올랐다. 2016년 6월 유튜브에 처음 영상을 게재한 지 약 4년 5개월 만에 낸 성과다. 동요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한 것은 처음이다. 이 영상은 최근 누적 조회수 82억뷰를 돌파했다. 스마트스터디는 2010년 게임업체 넥슨 출신들이...
‘뽕숭아학당’, '대상 듀오' 김종국-김종민과 함께 특별 예능 수업 2021-03-02 15:36:00
게임으로 예능 수업에 첫 발을 내디뎠다. “만약 1:1 데스 매치로 돌아간다면 누구를 상대할 것인가!”라는 질문과 함께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와 영탁의 ‘막걸리 한 잔’이라는 예시가 주어지면서 멤버들을 어려움에 빠뜨렸던 상태. 더욱이 극강의 난이도를 장착한 문제들이 이어지면서 트롯맨들은...
네오위즈, 지난해 영업익 603억 원…전년비 85% 증가 2021-02-09 15:41:52
데스나이트 키우기’도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네오위즈는 올해 주요 신작들을 스팀 플랫폼에 출시하며 글로벌 공략 확대에 나선다. 특히 지난 1월 출시한 스컬은 출시 5일만에 판매량 10만 장, 10일 만에 20만 장을 돌파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여기에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이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1살 콜롬비아 '환경소년'에 가해진 살해 위협에 공분 2021-02-02 02:23:05
53명에 달한다. 시민 운동가 로우르데스 카스트로는 BBC에 "콜롬비아에선 이런 식의 위협이 흔하며 대부분 처벌받지 않고 넘어간다"며 "11살 소년을 위협하는 것은 표현의 자유에 대한 무시나 편협성이 한층 심화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스웨덴의 '환경소녀' 그레타 툰베리와 종종 비교되는 베라는...
'뽕숭아학당' 임영웅, 마음 씀씀이도 眞…직접 만든 1인 1커스텀 운동화 선물 2021-01-07 08:23:00
버티기 게임으로, ‘미스터트롯’ 본선 진출 세리머니 당시 트롯맨들을 태운 ‘데스파시소’가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첫 번째 주자 이찬원은 소를 타자마자 소리를 지르더니 날뛰는 데스파시소의 기세를 이기지 못하고 48초를 기록했고, 영탁은 여유 만만한 태도와 안정적인 자태로 무려 58초를 버텨 감탄을 자아냈다....
‘뽕숭아학당’ 신축년 맞이 황금소 특집...로데오 소타기로 빅웃음 예고 2021-01-05 21:22:00
레드 슈트 오프닝 당시 함께한 로데오 데스파시‘소’를 타는 게임에 나섰고, 로데오 소를 타기 전부터 넘어지고 미끄러지는 등 포복절도 몸 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임영웅이 ‘베스트 리액션상’ 수상자다운 댄스 실력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자, 멤버들 차례대로 격렬하게 요동치는 ‘소’ 위에 올...
토다 에리카♥마츠자카 토리, 열애설 없이 깜짝 결혼 발표 2020-12-11 04:51:54
지난 2000년 NHK 드라마 '오드리'로 데뷔했다. 특히 영화 '데스노트', 드라마 '라이어게임' 등에 출연했다. 잡지 모델로 데뷔한 마츠자카 토리는 '꽃사슬'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있습니까?' '이 세상의 한 구석에' 등에 출연했다. 국내에는 배우 심은경과 호흡을...
아기상어가 쏘아올린 72억뷰…판소리·호러 만화에도 '지구촌 중독' 2020-11-27 17:29:54
‘데스파시토’ 뮤직비디오(70억 회)를 뛰어넘었다. 영국 방송 BBC도 유아용 콘텐츠의 압도적인 조회 수를 강조했다. BBC는 “지금까지의 조회 수만큼 영상을 계속 틀면 3만187년이 걸린다”고 소개했다. 빙하기 말부터 현재까지 이르는 시간이다. 한국 비주류 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의 주류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유아용...
한화시스템 깜짝 실적…영업이익 68% 증가 2020-11-10 17:19:50
및 운영(MRO)사업이 확대된 덕분이다. 게임업체 네오위즈는 3분기 영업이익이 작년보다 182.5% 증가한 159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22.7% 늘어난 745억원, 순이익은 403.1% 증가한 143억원을 올렸다. 회사 측은 “웹보드 게임 매출이 안정적이었고 모바일 게임 ‘기타소녀’와 ‘데스나이트키우기’ 출시 효과가...
네오위즈 3분기 영업이익 160억원…전년 동기 대비 182% 증가 2020-11-10 10:00:42
49% 증가했다. 올해 6월 자회사로 편입한 슈퍼플렉스의 모바일게임 '데스나이트 키우기'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해외 매출은 253억원으로 작년보다 9% 감소했다.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 게임온이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일본 서비스를 중단한 것이 영향을 미쳤다. 펄어비스는 4월부터 '검은사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