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디백 이어 쿨러 대란?…스타벅스가 굿즈 예약제 도입한 사연 2021-04-29 09:44:29
것"이라고 전망했다.쿨러 2종·랜턴 3종…캠핑 굿즈 또다시 선보여 올 여름 행사 증정품은 지난해 여름 레디백(다용도가방)에 이은 캠핑용품 시리즈다.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을 준비했다. 서머 데이 쿨러는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다. 용량은 11L이며...
[주말N쇼핑] 봄맞이 침구·의류·캠핑용품 할인 행사 2021-04-10 07:00:01
봄맞이 캠핑을 떠나려는 고객을 위해 10일에는 캠핑용품 구매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1일까지는 인기 캠핑용품 브랜드인 고투코리아 특가전을 진행한다. 11일 구찌, 생로랑 등 30여개 해외 브랜드를 30%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하는 '명품데이' 행사도 연다....
[호텔소식]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1-02-25 17:07:58
있도록 캠핑 의자와 캠핑 테이블을 비치했다. 여기에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의 하이볼과 콜드컷, 치즈 플레이트, 멜론 프로슈토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을 제공하고, 제임슨의 하이볼 컵과 에코백도 선물로 증정한다. 호텔 1층 브래서리에서의 2인 조식과 호텔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
新개념 시스템 적용한 ‘체스터톤스 속초’ 2021-02-09 09:36:27
원데이 클래스, 강의, 취미 클래스 등 입주사가 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스터톤스 속초, 휴식과 수익 둘 다 사로잡는 통합관리시스템 눈길 올해 1월 25일, 체스터톤스는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를 공식 출범했으며, 체스터톤스 속초에 소유주의 수익과 여가 생활...
두꺼비에 말표 구두약…편의점, 밸런타인데이 `이색 콜라보` 2021-02-01 11:58:22
세븐일레븐, 이마트24가 업계 대목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콜라보 상품을 대거 내놨다. 편의점 콜라보 상품은 매출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빼빼로데이의 경우 CU의 곰표, BYC, 위메프오 콜라보 상품은 판매율이 90%가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CU는 콜라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말표와 다시...
전장 부품 힘주는 삼성…하만, '디지털 콕핏 2021' 공개 2021-01-08 07:57:23
박차를 가한다. 7일(미국 현지시간) 하만은 '2021 미디어 데이'를 온라인으로 열고 ' '디지털 콕핏(차량 내 멀티디스플레이) 2021'을 공개했다. 디지털 콕핏은 운전석과 조수석 전방 영역의 차량 편의기능 제어장치를 디지털 전자기기로 구성한 장치다. 삼성전자는 2018년 하만과 공동 개발한 첫 결...
하만 '디지털 콕핏 2021' 공개…"자동차가 제3의 생활공간으로" 2021-01-08 00:33:35
'하만 미디어 데이'를 열고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차량 내 멀티디스플레이) 2021'을 공개했다. 디지털 콕핏은 운전석과 조수석 전방 영역의 차량 편의기능 제어장치를 디지털 전자기기로 구성한 전장부품으로, 삼성전자와 하만이 공동 개발해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8'에서 처음...
1천만원대 이동식 주택·150만원 '한우'…편의점 설 선물세트 2021-01-07 09:53:42
있는 테이블, 캠핑 의자, 침낭 등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골프를 즐기는 20∼30대 인구의 증가 추세를 반영해 골프채와 골프가방 세트, 골프공 세트,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판매한다.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 선물 세트와 돌도끼 모양의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정육 세트 등도 판매한다. 이현호 세븐일레븐...
캠핑·혼술 상품 '불티'…코로나가 바꾼 소비생활 2020-12-28 12:42:38
원데이클래스·자기계발·취미 레슨, 수예 용품 등의 구매가 전년 대비 큰 폭으로 늘어났다. 홈트 용품은 전년 대비 88% 증가했고, 특히 요가·필라테스 용품 및 헬스 용품은 각각 103%, 8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원데이클래스·취미 레슨은 전년 대비 400%를 웃도는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반면, 해외여행, 영화·공연,...
네이버 쇼핑이 분석한 2020 신(新)소비 트렌드 2020-12-28 10:46:25
원데이클래스·취미 레슨은 전년 대비 400%를 상회하는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반면, 해외여행, 영화·공연, 레저이용권과 같은 상품들은 전년 대비 각각 57%, 64%, 83% 마이너스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혼자 또는 소수 인원으로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에 나서는 사람들 역시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캠핑은 사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