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에 인기 높아진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 2020-07-24 10:49:28
나눔을 실천해 주목받은 바 있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치아와 잇몸 사이의 작은 틈인 치주포켓을 관리해 프라그나 치석, 충치, 치주질환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덴탈 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국민들의 구강 관리를 위해 노력할 테니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TS트릴리온, 국내생산 의약외품 TS덴탈마스크 무료체험단 모집 2020-07-22 17:15:54
장기영)이 TS회원들을 대상으로 `TS후레쉬덴탈마스크 무료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TS홈페이지와 탈모닷컴에 방문해 신청 댓글을 남기면 무료체험단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중 차단 멜트블로운 필터가 사용된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가볍고 부드러운...
국보, 스카이바이오와 손잡고 마스크 시장 본격 진출 2020-07-06 10:50:05
대한 인허가를 받았으며 KF94, KF80, GN, 덴탈마스크, 비말차단 KF AD 등 모든 영역의 방역 및 보호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다. 기술과 생산시설을 갖춘 스카이바이오에 국보가 물류 노하우를 통해 원부자재를 원활하게 공급하면 마스크의 생산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판매도 늘어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하현 국보...
美 증시 혼조…고용 지표·코로나19 재확산 주시 [글로벌 마감시황] 2020-06-19 08:10:23
엇갈린 흐름 보였는데요. 부동산주는 -1.34%, 제조 -0.33%, 헬스케어주는 -0.30%를 기록하며 하락세를 보인 반면에, 에너지주 1.20% 그리고 IT는 0.48%를 기록하며 상승불을 켰습니다. [개별주] 국제유가의 상승으로 일부 석유회사들의 주가는 좋은 흐름 보였습니다. 옥시덴탈 페트롤리움은 3.31% 올랐고, 필립스66도 4.6%...
아쿠아픽,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통해 사회공헌 활동 전개 2020-06-18 12:58:46
덴탈케어 전문 기업인 아쿠아픽은 잇몸과 치아 사이의 치주포켓에 음식물이나 세균이 쌓이지 않도록 하고,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덴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제품인 구강세정기(AQ-350, AQ-230)와 음파 진동으로 치아와 잇몸을 케어하는...
JW홀딩스, 마스크 유통사업 본격화…1억5000만장 공급 2020-06-18 10:37:07
한다헬스케어의 굿매너 황사방역용 마스크(KF94)는 지난 4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제품이다. 경기 양주공장에서 100% 국내산 필터와 부직포로 생산하고 있다. JW홀딩스는 우선 200만장을 유통사 와이제이랩스를 통해 미국으로 수출할 예정이다. JW홀딩스는 한다헬스케어와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 공급 계약도...
폭염 속 마스크 착용, 땀띠 해결할 STEP 3 2020-06-17 18:50:00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그중에서도 세안 후 피부에 처음 닿는 토너는 알코올과 오일 프리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막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데 몇 겹씩 덧바르는 토너 레이어링이 부담스럽다면 패드를 피부에 올려 진정과 보습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할 것. 이는 토너와 솜이 분리된 닦토 형식을 간편화해 만들어...
이마트24, 구강 관리제품 자체 브랜드 출시 2020-06-10 14:54:46
'부스터덴탈케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민트향 치실, 치간칫솔, Y형 손잡이 치실, 일회용 치간칫솔 등 4종이다. 이마트24의 구강 관리제품 출시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입안의 청결을 유지해주는 구강 관리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마트24가 올해...
마스크 일상화에 구강관리 관심…이마트24, 단독브랜드 출시 2020-06-10 08:39:36
브랜드인 '부스터덴탈케어'를 출시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24의 매출 분석에 따르면 올해 1~5월 구강 관리 제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특히 구강청결제, 치실, 치간칫솔 제품이 30%대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 착용이...
‘D2C’로 유통 수수료 없애고 가심비 내세운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2020-06-04 14:19:00
심플리오는 △스킨케어 △헤어·보디·덴탈케어 △홈·리빙 등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상품은 60개 내외다.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성분을 담아 안전하면서도 기능만큼은 뛰어나게 만들려고 주력했다. 박지나 대표는 “성분에 집중한 제품들은 원가가 높기 때문에 고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