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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쓰오일, 자사 세계관 담은 광고 2024-08-02 17:21:08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팝아트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세계관을 담은 동영상 광고(사진)를 선보였다. 영상 속에서 대표 캐릭터 ‘구도일’은 2026년 완공 예정인 석유화학 생산설비 건설계획 ‘샤힌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매와 함께 날고 있다.
유재석 "화난다" 분노 통했나…날아온 문자에 '깜짝' 2024-08-02 13:00:02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을 선보였다. 인터넷·TV 가입자를 위해 TV 주문형비디오(VOD) 할인과 PC 안심(광고없는백신) 1개월 이용권을 포함해 멤버십포인트 충전(1만점) 혜택을 추가했다. "최대 300만원 보상"…LG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무상제공 LG유플러스도 지난달부터 유플러스(U+) 모바일 이용...
CNN 前 앵커 돈 레몬 "머스크가 20억원 지급 약속 안 지켜" 소송 2024-08-02 03:42:20
엑스에 독점적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가로 레몬에 매년 150만달러(약 20억5천500만원)와 동영상 광고 수익의 일부를 지급하고, 해당 계정이 팔로워를 늘리면 추가 인센티브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다만 양측이 이런 내용의 계약서를 쓰지는 않았으며, 머스크는 전화 통화에서 레몬에 엑스가 재정적 지원을 할...
"만원에 2개"…"OTT 세일" 2024-07-31 15:34:27
국내 통신사들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할인 구독 상품을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다. KT는 다음 달 1일부터 정상가 월 5천5백원짜리 티빙 광고형 상품을 신청한 무선 가입자에게 해당 상품을 월 4천5백원에 제공한다. 그 밖에 KT 'OTT 구독'을 하면 넷플릭스 광고형 상품을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즉 KT...
"만원에 OTT 2개"…통신사들, OTT 할인 경쟁 돌입 2024-07-31 15:09:25
통신사들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31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KT는 다음 달 1일부터 정상가 월 5천5백원인 티빙 광고형 상품을 신청한 무선 가입자에게 해당 상품을 월 4천5백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KT 'OTT 구독'을 통해 넷플릭스 광고형 상품을 5천원에...
美상원, 온라인 유해콘텐츠로부터 미성년자 보호 의무 법안 처리(종합) 2024-07-31 06:57:06
업체들은 미성년 사용자들이 자동적인 동영상 재생 등과 같은 강박적 사용을 유발할 수 있는 기능을 거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법안은 또 17세 미만의 사용자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 및 안전 설정이 기본적으로 최고 수준으로 설정되도록 하고 있다. 법안은 나아가 SNS에서 17세 미만 사용자를 타깃으로 하는 광고를...
美상원, 온라인 유해콘텐츠로부터 미성년자 보호 의무 법안 처리 2024-07-31 04:58:25
업체들은 미성년 사용자들이 자동적인 동영상 재생 등과 같은 강박적 사용을 유발할 수 있는 기능을 거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법안은 또 17세 미만의 사용자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 및 안전 설정이 기본적으로 최고 수준으로 설정되도록 하고 있다. 법안은 나아가 SNS에서 17세 미만 사용자를 타깃으로 하는 광고를...
"올림픽 하는 거 맞아?"…좀처럼 안 사는 분위기에 '울상' 2024-07-30 06:29:03
17.2%였다. 시차 등의 핸디캡,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용 등 시청 방식의 다변화 등의 이유가 있지만, 3년 전 대비 5분의 1 이하의 수준으로 시청률이 쪼그라들었다는 평이다. 각 방송사는 올림픽 특수를 기대하며 몇 달 전부터 심혈을 기울여 올림픽 중계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개막식 중계는 그 전초전이었다는...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넷플릭스 콘텐츠서 K푸드 알리고…해외 '온라인 한국식품관'서 판다 2024-07-29 16:11:49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글로벌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속 한류 콘텐츠의 간접광고(PPL)와 주요 수출국 현지의 대표적인 e커머스 플랫폼을 연계한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으로 K-푸드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다. aT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한류 콘텐츠를 활용해 K-푸드를 홍보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aT는...
넷플릭스의 정체 틈타 일상을 파고드는 토종 OTT [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7-29 07:51:53
고객의 잠과 경쟁한다.” 글로벌 1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창업자 리드 헤이스팅스가 한 얘기다. OTT 사업의 본질을 가장 잘 표현한 말이 아닐까 싶다. 이용자가 밤을 새워서라도 보고 싶을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해야 하는 것이 OTT의 목표이자 과제이기 때문이다. 실제 넷플릭스는 오랜 시간 전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