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억도 훌쩍 넘었다…동탄 '제2 판교' 되나 2024-04-07 17:58:25
선호하는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동탄역롯데캐슬 바로 옆 더샵센트럴시티도 억대의 상승을 보였다. 이 단지 전용 97㎡는 이달 14억1000만원에 손바뀜해 1년 전(12억6000만원)보다 1억5000만원 상승했다. 동탄 호수공원과 인접한 ‘동탄린스트라우스더레이크’ 전용 116㎡는 1월 18억5000만원(20층)에 거래된...
동탄 아파트 10억대 아니었나?…"집값 미쳤다" 들썩 2024-04-07 10:00:03
호재뿐 아니라 고층·대형·신축 등 선호하는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동탄역롯데캐슬 바로 옆 더샵센트럴시티도 억대의 상승을 보였다. 이 단지의 전용 97㎡는 이달 14억1000만 원에 손바뀜해 1년 전(12억6000만 원)보다 1억5000만 원 상승했다. 동탄 호수공원과 인접한 ‘동탄린스트라우스더레이크’ 전용...
투자 종목만 60개…野 비례 후보들 '화려한 재테크' 2024-03-29 17:59:18
이노와이어리스(76주) RFHIC(340주) 등 중소형주들도 두루 보유하고 있었다. 해외 주식은 더 다양했다. 주로 자율주행과 전기차, 양자 등 테크주를 중심으로 투자했다. 나스닥에 상장된 전기차 업체 루시드 1만3148주를 비롯해 자율주행 관련주인 루미나테크놀로지, 전기차 소재 업체인 퀀텀스케이프 등에 다수 투자를...
버려지는 음식 재료로…한국의 사계절 과일로…훔쳤다, 세계인의 입맛 2024-03-28 18:59:03
요리사들의 교과서 같은 게 있는데 거기에 주재료에 어떤 재료가 어울리는지 두루 나와 있거든요. 그걸 정독하기도 하고 서점에서 잡지를 보며 요즘 외식 트렌드가 어떤지 빨리 체크하기도 하죠. 노포도 자주 가요. 요리로는 호텔보다 한 수 위거든요.” (배) ”외국 유명 셰프들의 강의를 볼 수 있는 모바일 앱이 있는데...
진통 끝 KT&G 사령탑 오른 방경만 "주주와 단단한 신뢰 구축" 2024-03-28 16:41:33
사업부문장 겸 전략기획본부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지난해 3월에는 백 전 사장 체제에서 ‘2인자’인 수석부사장에 오르며 유력한 차기 최고경영자(CEO) 후보로 떠올랐다. 방 사장은 선임 직후 “회사를 위해 CEO로 헌신할 수 있는 영광스러운 기회를 주신 주주들과 국내외 사업 현장에서 땀 흘리고 계신 임직원...
에코물산, 바닥 공사 시공 친환경 공법 '퀸파워' 선보여 2024-03-28 14:32:54
더한 공장이나 물류센터, 주차장 등 다양한 바닥 공사를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에코물산은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콘크리트폴리싱, 나노플레이트폴리싱, 킹세라믹폴리싱 설계 및 제조, 시공 기업이다. 기존 콘크리트폴리싱 기술을 업그레이드한 ‘퀸파워’ 공법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퀸파워...
대통령실 참모 재산 평균 34억…김동조 비서관 1년새 210억 늘어 2024-03-28 00:04:00
등 10억7110만원을 신고했다. 본인과 배우자, 장남 등이 두루 코인 투자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민규 의원 등 서울시의원 현역 의원 111명 중 14명(12.6%)이 가상자산을 신고한 점도 두드러졌다. 경기도의원들은 156명 중 11명이 가상자산을 거래했다. 인사처 관계자는 “국내 5대 가상자산거래소로부터 보유 현황을 받...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제품은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데다가 가격도 저렴해 인기"라고 말했다. 가장 인기를 끈 상품은 '라이트 패커블 윈드 브레이커'로 무신사에서 30%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스포츠브랜드 사이에서도 바람막이가 봄철 주력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뉴발란스는 아이유 바람막이로 불리는 '플라잉 웜업...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있다"며 "스파오 제품은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데다가 가격도 저렴해 인기"라고 말했다. 스포츠 브랜드 사이에서도 바람막이가 봄철 주력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뉴발란스는 아이유 바람막이로 불리는 '플라잉 웜업 재킷'을 선보였다. 플라잉 웜업 재킷은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뉴발란스 의류 판매량 1위를...
올봄 유행, 돌아온 '바람막이'…"MZ세대 고프코어룩 인기" 2024-03-23 08:01:01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스파오 제품은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데다가 가격도 저렴해 인기"라고 말했다. 가장 인기를 끈 상품은 '라이트 패커블 윈드 브레이커'로 무신사에서 30%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스포츠브랜드 사이에서도 바람막이가 봄철 주력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뉴발란스는 아이유 바람막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