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스키 도수 낮추니 "술이 술술~" 2021-07-08 17:27:18
1위 위스키업체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해 국내 위스키업계에서 처음으로 알코올 도수 32.5도의 저도주 ‘더블유 19’(사진)와 ‘더블유 허니’를 내놨다. 제품 품질은 높이면서 도수는 낮췄다. 마케팅에도 큰 변화를 줬다. 전통 레거시 매체 중심에서 최근엔 인기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통해서도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두 번째 광고 영상 선보여 2021-07-02 18:11:05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한 `KEEP WALKING` 캠페인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니 하이볼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면, 이번 두...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두 번째 광고 영상 공개 2021-07-02 17:46:22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한 ‘KEEP WALKING’ 캠페인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니 하이볼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면, 이번 두 번째...
조니워커, 새 글로벌 캠페인 ‘킵 워킹’ 전개 2021-06-08 16:03:21
디아지오코리아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조니워커 ‘킵 워킹(KEEP WALKING)’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니워커 '킵워킹(KEEP WALKING)' 캠페인 2021-06-08 12:10:21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8일 오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킵워킹(KEEP WALKING)'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가수 씨엘이 포토세션을 진행하고 있다. / 김영우 기자 20210608...
디아지오코리아, 코로나 백신 휴가 도입 2021-06-03 18:04:17
3일 밝혔다. 이번 휴가 도입으로 코로나19 백신접종을 받은 디아지오코리아 임직원은 1차, 2차 접종 시 각각 최대 2일간 특별 유급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게시판] 디아지오코리아, 코로나19 백신 휴가 도입 2021-06-03 11:23:18
[게시판] 디아지오코리아, 코로나19 백신 휴가 도입 ▲ 디아지오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백신 휴가 제도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백신 접종을 받은 임직원은 건강 상태에 따라 1차, 2차 접종 시 각각 접종 당일을 포함해 최대 2일간 특별 유급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홈술족 입맛 고급화…가성비 위스키 판매량 '쑥' 2021-04-30 16:57:34
저도주'로 주목받고 있다고 디아지오코리아는 설명했다. 전 세계적으로 고연산 위스키 원액이 품귀를 겪고 있음에도 19년산 이상의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원액 만을 사용해 블렌딩한 제품이다. 12년 이상 숙성된 위스키는 프리미엄 제품에 속한다. 오크통 안에서 숙성되는 시간이 길수록 증발하는 일명 ‘천사의...
디아지오, 기네스 엑스트라 스타우트 출시 2021-04-26 16:36:33
디아지오코리아는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탄산의 청량함을 더한 기네스 엑스트라 스타우트(Guinness Extra Stout)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네스 엑스트라 스타우트는 앞서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된 기네스 드래프트보다 역사가 깊은 제품으로 1821년 출시됐다. 기네스 가문의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로스팅한...
조니워커,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 '넥스트스텝' 출범 2021-04-22 16:52:15
20%가량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같은 글로벌 캠페인 메시지를 담아 최근 국내에서 가수 엄정화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조니워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계속해 새롭고 혁신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