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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149억원 자사주 소각 소식에 `급등` 2022-07-20 09:23:13
락앤락이 자사주를 소각한다고 밝히자 급등세다. 20일 오전 9시 2분 현재 락앤락은 전 거래일보다 1,560원(19.65%) 오른 9,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락앤락은 19일 보통주식 134만9,970주를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1주당 가액은 500원이며 소각예정금액은 148억576만3,490원이다. 소각 예정일은 오는 26일이다.
외국인 보유율 상위주도 '마이너스의 늪'…손실은 개미 몫 2022-06-22 07:00:02
반 토막 수준이 됐다. 네이버[035420]도 36.72%의 손실을 안겼고, 이어 락앤락[115390](-30.86%), 유안타증권[003470](-29.10%), 삼성전자 우선주[005935](-25.14%) 등의 순으로 하락률이 컸다. 이 기간 마이너스 수익률을 피해간 종목도 있지만, 대체로 큰 수익을 내지는 못했다. 외국인 보유율(81.76%) 2위인...
CJ대한통운, 폐플라스틱 활용한 파렛트 인도네시아 현장에 도입 2022-05-17 10:13:15
제작한 '탄소 ZERO(제로) 파렛트'는 락앤락[115390]의 자투리 플라스틱을 활용한 것이다. 락앤락은 제품 공정에서 발생한 자투리 플라스틱 12t(톤)을 CJ대한통운에 무상 제공했고 CJ대한통운은 파렛트 제작업체 상진ARP와 협력해 이를 물류현장에서 물품을 적재하고 지게차로 나르는 데 쓰이는 받침대인 파렛트로...
[게시판] 락앤락, 동해·울진 산불 피해지역에 주방·생활용품 지원 2022-05-04 08:26:36
락앤락[115390]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 동해, 경북 울진 지역 주민의 일상 복구를 위해 4억8천만원 상당의 주방·생활용품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락앤락은 동해와 울진 지역 총 600가구에 식품보관용기, 조리도구, 휴지통 등 용품 30여 종을 담은 후원품을 전달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어피니티, 7000억원 규모 서브원 인수금융 리캡 추진 2022-04-22 08:26:02
주선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KB증권은 어피니티의 락앤락 인수, 현대카드 지분 투자, 유베이스 인수, 잡코리아 인수 등의 거래에서도 인수금융을 지원한 바 있다. 어피니티의 서브원에 대한 리캡은 이번이 두 번째다. 어피니티는 2019년 2월 서브원의 경영권 지분 60.1%를 6042억원에 인수했는데, 당시 신속한 거래 종결을...
한국컴패션, ‘2022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에 후원금 4600여만 원 모여 2022-04-20 16:43:33
보탰다. 바닐라코, 락앤락, 도디치, 바삭, 삭스업, 따운전드, 농심, 루미, 오픈라이더 등 9개 기업은 후원사로 참여했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케냐 어린이들이 지속적인 교육받을 수 있도록 통학용 자전거를 선물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가난 속 어린이를 향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락앤락, 우크라이나 난민에 생활·위생용품 9만5천여점 지원 2022-04-14 08:34:18
락앤락[115390]은 러시아의 침공에 따른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4억5천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위생용품 9만5천여점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담요·타월과 같은 구호물자와 어린이용 물병을 포함한 각종 다회용 물병·보온병,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 등 위생용품이다. 지난 12일...
락앤락, 한국산업브랜드파워 밀폐용기 부문 19년 연속 1위 2022-04-11 14:29:45
수성했다. 밀폐용기 부문에서 락앤락은 2위 이하 브랜드와 약 105점 이상의 큰 격차를 보이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군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를 의미하는 인지 파워, 제품 선호도나 신뢰성 등을 의미하는 로열티 파워 모두 소비재 1위 기업 평균보다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락앤락은 1998년,...
식품·유통기업들, '식목일·지구의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전개 2022-04-05 15:29:22
증정해 소비자들이 체험하는 행사로 진행한다. 락앤락[115390]은 이날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을 전국으로 확대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환경친화적 생활용품이나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전용 수거함을 통해 밀폐용기를 수거한다. 락앤락은...
락앤락, 자원순환 ‘2022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전국 확대 2022-04-05 13:51:36
3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락앤락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친환경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올해 수거처를 대폭 확대했다. 락앤락의 라이프 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서초점)을 포함해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아름다운가게 매장 50여 곳, 농부시장 마르쉐, 제주올레 공식 안내소 등 70여 곳에서 참여 가능하다. 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