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트온 '카톡 짝퉁'으로 전락?…이용자들 '부글' 2013-08-30 11:27:19
의식한 것 아니냐는 비판 글이 쏟아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랭키닷컴에 따르면, 카카오톡 pc버전은 지난 6월 넷째주 출시한 지 열흘만에 pc메신저 시장 2위로 우뚝섰다. 카카오톡 pc 버전의 시장점유율은 13.8%를 차지했고, 같은 기간 네이트온의 시장 점유율은 71.5%로 한 주전(80.3%)보다 8.8%포인트 떨어졌다. 실제...
쇼핑도 '모바일 시대'…쇼핑앱 이용자 월평균 1500만명 돌파 2013-08-22 11:05:04
월평균 1500만명을 넘은 것으로 조사됐다.대한상공회의소는 랭키닷컴과 공동으로 '모바일·인터넷쇼핑 소비자 동향'을 조사한 결과 올 상반기에 월 평균 1553만명이 모바일 쇼핑앱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이는 작년 상반기와 비교하면 138.7%, 작년 하반기와 비교하면 44.4% 각각 증가한 것이다.이...
모바일쇼핑족 꾸준히 증가…월평균 1천500만명 돌파 2013-08-22 11:00:27
대한상의, 랭키닷컴과 조사…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는 감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는 '모바일쇼핑족'이 꾸준히 늘어 월평균 1천500만명을 넘은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공회의소는 랭키닷컴과 공동으로 '모바일·인터넷쇼핑 소비자 동향'을 조사한 결과 올 상반기에 월 평균...
카카오톡PC 출현에 국내 PC메신저 시장 '지각변동' 조짐 2013-07-04 14:57:42
앞당기며 맞불 작전을 펼치고 있다.4일 시장조사 기업 랭키닷컴에 따르면 6월 넷째주(6월 23~29일) 패널 6만명을 대상으로 pc 메신저별 이용시간을 분석한 결과, 부동의 1위였던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의 네이트온 주간 평균 이용시간 점유율이 급격히 하락하고 있다. 같은 기간 네이트온 점유율은 71.5%로 1위를...
카카오톡 PC버전, "메신저 점유율 2위 카느님" 2013-07-03 15:58:21
배포 10일 만에 메신저 분야에서 13.8%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랭키닷컴이 패널 6만명을 대상으로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pc 메신저별 이용시간을 분석한 바에 의하면 1위는 여전히 sk컴즈의 네이트온이 차지했다. 하지만 6월 3주차 2.6%로 점유율 4위를 기록했던 카카오톡이 6월 4주차에는 13.8%로 껑충 뛰면서 2위에 올랐...
카카오, PC메신저 출시 열흘만에 2위로 '급상승' 2013-07-03 10:59:53
시장 2위로 우뚝섰다.3일 시장조사업체 랭키닷컴이 패널 6만명의 pc 메신저 이용시간을 분석한 결과, 6월 넷째주(23일∼29일) 카카오톡 pc는 시장점유율 13.8%를 차지했다. 업계 2위다.서비스가 정식 출시된 직전 주(16일∼22일)에는 점유율 2.6%로 업계 4위에 머물렀지만, 일주일 만에 점유율 11.2%포인트 상승하며 2위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알바몬, 24시간 필터링 시스템 구축 2013-06-18 15:30:39
상시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 순위분석 전문기관인 랭키닷컴이 발표한 2013년 5월 현재 아르바이트 사이트 분야 월간 순위를 살펴보면 알바몬의 시장 점유율은 56.33%로 압도적이다.현재 262만여 기업회원과 1013만여명에 이르는 개인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모집 중인 채용공고 수가 17만여개를 상회하는 등 국내...
'달콤한 나의 도시'경기도 블로그, 공공부문 방문 1위 2013-06-17 17:30:01
랭키닷컴 기준)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2위인 동고동락(국방부) 블로그가 9%, 3위 아이디어 팩토리(교육부) 블로그가 8% 내외인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수치다. 또한 일평균 방문자수에서도 경기도청 블로그는 일평균 약 1만명을 기록하고 있어, 서울시 블로그 4,000여명, 국방부 블로그 2,300여명에 비해...
미즈온 백두성 실장의 Talk, ASEAN에서 대세로 떠오른 수출 성공 스토리 2013-06-11 16:35:52
랭키닷컴 기준)를 차지하고 있는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중소업체다. 특히 2013년 5월에 열렸던 오송 뷰티 박람회에서 억대 매출을 기록하며 쟁쟁한 국내 브랜드들과 겨룸에도 전혀 부족함 없는 모습을 보였다. 동남아시아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는 미즈온은 미얀마에 6개의...
글로벌 뉴스통신사 비즈니스와이어가 선택한 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2013-06-04 15:59:56
밝혔다. 한편 오픈프레스는 해외 언론홍보 외에도 국내 언론홍보, 바이럴 마케팅, 기자간담회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오픈프레스는 2,500여개 기업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업계 1위의 홍보대행사이며, 웹사이트 순위 분석기관 `랭키닷컴`의 기업PR/프로모션대행 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경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