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씨소프트, 강력한 신작 모멘텀…조정 시 적극 매수"-삼성 2016-01-20 08:03:58
줄줄이 내놓을 예정. 하반기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아이온 레기온즈를 출시한다.오 연구원은 "모바일 신작 모멘텀을 감안할 때 올해 모바일게임 매출 비중은 22% 수준이 될 것"이라며 "지난해 중국 넷이즈가 몽환서유 등의 흥행으로 모바일게임 매출 비중 ?53%까지 상승한 점을 보면 충분히 달성 가능한...
크라운제과 '허니버터칩'·CJ E&M '응답하라'·엔씨소프트 '리니지'…스테디셀러, 주가 끌어올린다 2016-01-08 17:32:19
통해 리니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리니지:레드 나이츠’ ‘프로젝트 l(가칭)’ 등 모바일게임 2종을 올해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라면업계 스테디셀러인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등을 생산하고 있는 농심은 작년에 내놓은 ‘짜왕’과...
[리니지 모바일] ③BEYOND GAMES, BEYOND LINEAGE 2015-12-15 13:31:09
이야기다. Red Knight(레드 나이츠)의 등장으로 리니지 시리즈의 연대는 하나의 우주를 완성한다. 엔씨소프트는 2003년 `리니지2`를 출시하며 리니지의 150년 전 이야기를 풀어냈고, 현재 개발 중인 `리니지 이터널`은 리니지로부터 200년 후가 배경이 된다. 이번에 공개된 RK는 이러한 리니지 연대기를 잇는 또...
엔씨소프트, 외국인 매수에 8% ↑ 2015-12-10 18:04:31
활용한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온 모바일’ 등 내년에 선보일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매수를 추천했다.정호윤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내년에는 온라인과 모바일 양쪽 부문에서 신작이 줄줄이 나올 예정”이라며 “리니지 시리즈는 17년간 엔씨소프트의...
"엔씨소프트, 모바일 출발 늦었지만 미래는 긍정적"-NH 2015-12-10 07:34:49
리니지의 몬스터들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모바일에서 리니지를 즐길 수 있는 '리니지 온 모바일' 등 모바일 게임 2종 등 총 11개 게임을 내년에 출시할 예정이다.안 연구원은 "지난해보다 배당금이 감소했지만 지금의 하락 폭은 과도하다"며 "내년 신규 게임...
'장수게임' 리니지, 모바일로 재탄생 2015-12-09 20:04:24
기자간담회’를 열고 리니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리니지:레드 나이츠’ ‘프로젝트 l(가칭)’ 등 모바일게임 2종을 내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발표했다.내년 상반기 중 공개할 예정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레드 나이츠’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원작...
김택진 대표 "리니지 17살, 이제 'IP왕국' 건설하겠다" 2015-12-09 15:09:06
rpg '리니지레드나이츠'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원작 캐릭터들을 귀여운 모습으로 재탄생시켰으며, 총 100여 종의 소환수들을 수집해서 아군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다. 전투방식은 '도탑전기'와 비슷하게 진행된다. pvp와 pve가 공존하는 경쟁형 필드를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유저들은 한...
[리뷰] 인기웹툰 IP 시너지 노린다 '삼국전투기' 2015-10-25 05:25:05
수 있겠다.위레드소프트에서 개발한 게임 버전 '삼국전투기'는 캐릭터들을 조합하고 성장시키며 진행하는 카드 배틀 rpg로, '도탑전기'나 '세븐나이츠' 같은 같은 장르의 게임을 해본 유저라면 익숙한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다. 지난 1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됐고, 10월 6일...
신작 모바일게임들 '3일간의 황금연휴'를 잡아라! 2015-08-14 11:10:03
rpg <나이츠오브클랜>(knights of clan)을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했다. <나이츠오브클랜>은 <드래곤플라이트>를 개발한 넥스트플로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전략 rpg다. '한니발', '아서' 등 42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캐릭터별 스킬 발동 조건을 유저가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최향숙 대표 "캐슬, 미소녀와 성채배틀 독특한 재미 즐겨보세요" 2015-06-15 18:50:00
아닌 '블레이드''세븐나이츠' 등의 대기업 중심-대규모 마케팅으로 재편된 rpg 시장이었다. 그는 "알트플러스코리아의 목표를 같은 장르에서 우위를 선점하기보다는 서비스-운영으로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만들기로 잡았다. '캐슬' '아스트로네스트' 등 메인 장르는 아니지만 길게 사랑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