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더 보험료 최대 45% 낮아진다 2024-09-30 16:56:39
바로고, 만나코퍼레이션, 부릉, 래티브 등 8곳의 소화물배송대행서비스인증사업자가 공동 설립한 비영리 법인이다. 보험사가 기존에 취급하고 있는 연 단위 상품뿐 아니라 월 단위 공제상품을 마련한 게 특징이다. 가입 초기 과도한 보험료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무사고 때 보험료가 월별로 즉각 인하되도록 설계했다....
'라이더 보험료' 최대 45% 낮아진다…연·월 공제보험 출시 2024-09-30 11:00:03
로고, 부릉 등 8개 배달 사업자가 함께 세운 비영리법인이다. 이번 보험은 기존 보험사가 취급해 온 연 단위 보험 상품뿐 아니라 월 단위 보험 상품도 포함했다. 월 단위 공제보험 상품은 가입 초기 보험료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무사고 시 보험료가 월별로 즉각 인하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가입자가 보험료 인하 효과를...
"상표권 등록 막아달라"…우즈 골프의류 브랜드 분쟁 휘말렸다 2024-09-30 10:36:23
타이거레어 로고를 새긴 셔츠를 입은 사람한테 선데이레드 옷을 어떻게 구했냐고 물어보는 일까지 벌어졌다고 타이거레어는 설명했다. 이어 선데이레드 로고는 지적재산권법을 위반했다며 선데이레드의 상표권 등록을 특허청이 거부해야 한다고 밝혔다. 우즈 측은 이 사안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고 CNBC는 전했다. 상표권...
타이거 우즈 골프의류 브랜드 상표권 분쟁 2024-09-30 07:55:07
때 타이거레어 로고를 새긴 셔츠를 입은 사람한테 선데이레드 옷을 어떻게 구했냐고 물어보는 일까지 벌어졌다고 타이거레어는 설명했다. 타이거레어는 선데이레드 로고는 지적재산권법을 위반했다며 선데이레드의 상표권 등록을 특허청이 거부해야 한다고 밝혔다. 우즈 측은 이 사안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고 CNBC는...
두 칸 차지도 모자라 금지봉까지…역대급 '주차 빌런'에 공분 2024-09-29 21:02:23
다른 차량에는 '해병대 특수수색대 연맹' 로고가 있는 덮개를 씌우고, 가짜 카메라까지 설치했다고 제보자는 전했다. 또 다른 입주민은 해당 차주가 아파트 물청소 고지에 '이곳은 물청소 금지 구역입니다. 다른 곳으로 이동해 주세요'라는 안내 문구까지 써 붙여놨다고 주장했다. 해당 사연은 온라인 커뮤...
"월급 줄어 에스티로더 갈색병 못 사요"…대체품 눈 돌리는 Z세대 [이슈+] 2024-09-29 19:32:31
뜻한다. 품질이 비슷한 가성비 '대체품' 개념으로 로고까지 베끼는 위조품과는 차이가 있다. Z세대들은 저렴한 복제품을 사고선 자랑하는 일련의 과정까지 듀프 소비의 일부로 본다. 27일 기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듀프'로 게시된 사진과 영상은 37만5000개에 달할 정도다. 이들은 비슷한 색감을...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매장 그 어디에서도 하이마트의 사명이나 로고를 찾아볼 수 없다. 대신 ‘더나노스퀘어’란 새 이름을 달고, 매장의 3분의 1을 이케아처럼 쇼룸으로 꾸몄다. 전체 판매 상품의 30%를 1인용 의류관리기, 게임용 키보드 등 기존 하이마트 매장에선 팔지 않던 제품으로 구성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주력 품목인 식품 대신...
골프는 컨디션과 패션…클래식한 무드에 퍼포먼스까지 잡는다 2024-09-29 16:13:49
체크 패턴 등으로 포인트를 줬다. 특히 로고만으로 디자인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100% 퓨어 캐시미어와 울 등 고급스러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무드를 끌어올렸다. 모던 테크라인은 보온과 방풍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하고 FJ만의 스윙 절개 패턴을 적용하는 등 보이지않는 곳곳에 기능성을 가미한...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브랜드명과 로고를 찾을 수 없다. 더나노스퀘어는 1인 가구 비중이 높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와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동대문 상권 맞춤형 특화 매장이다. 던던 지하 1∼2층에 1천57㎡(약 320평) 규모로 자리한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 '큐레이션 라이브러리', '일렉...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간판이 사라진 것도 눈에 띈다. 매장 내 어디서도 브랜드명과 로고를 찾을 수 없다. 더나노스퀘어는 1인 가구 비중이 높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와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동대문 상권 맞춤형 특화 매장이다. 던던 지하 2층에 320㎡(약 97평) 규모로 자리한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