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박병은-정건주, 본격 사각 로맨스 발발 2020-06-04 07:58:59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7회에서는 장하리(장나라 분)와 한이상(고준 분)이 서로를 향해 직진하는 가운데 ‘남사친’ 윤재영(박병은 분)과 ‘연하남’ 최강으뜸(정건주 분)이 장하리를 향한 감정을 각성해 장하리의 연인이 누가 될지 시청자를 애태우게 만들었다. 특히 최강으뜸은 장하리를 향한...
해외 대신 국내로 눈 돌리는 여행사…숙박·액티비티 상품 봇물 2020-06-02 17:42:26
있다. 해외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은 부킹 전문업체 자이언트 골프와 남해 사우시케이프CC, 경북 블루원 상주CC 등 20여 종의 골프여행 상품을 내놨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골프여행에 이어 지역 중소 여행사, 테마파크 등 관광시설과 함께 안전을 콘셉트로 한 국내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랙스, 호주 `칼짐(Calgym) 그룹` 100% 인수…해외사업 박차 2020-05-08 09:00:00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속도가 자동 조절되는 트레드밀 `레돈(Redon)`, 실내에서 등산운동 효과를 내는 `마이마운틴(My Mountain)` 등 특허기술에 기반한 혁신적인 운동 장비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2016년 `주식회사 디랙스`로 상호명을 변경하고 연구 개발부터 제품 생산까지 운동 기구 제조에 필요한 전 공정 시스템을...
하루 만에 2억 매출…밀키트 3만개 판 '마이셰프' 2020-04-19 16:51:24
바탕으로 마이셰프는 올해 경기 광주에 제2공장을 세워 하루에 3만5000개 상품을 양산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임 대표는 "밀키트를 이용해본 적 없는 신규 고객들에게 고급스럽지만 간편한 편의성을 갖춘 마이셰프 밀키트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집에서 만들어 먹는 마라탕, 과연 식당 맛 재현될까?" 밀키트 브랜드별 제품 비교 분석 2020-04-02 14:33:00
성장했으며,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의 2월 매출은 2019년에 비해서 341% 증가했다. 이러한 열풍에 힘입어 실제로 밀키트가 얼마나 간편하고, 식당의 맛을 재현할 수 있는지 직접 체험해봤다.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프레시지, 프로즌, 식스레시피의 밀키트다. 집에서도 ‘혈중마라농도’를 채워보자 다양한 밀키트...
[박동휘의 베트남은 지금] '극과 극' 한국과 베트남의 코로나19 대응법 2020-03-30 13:33:36
유럽발 항공편으로 귀국한 이들의 동선을 확보하고, 밀접 접촉자들을 격리시켰다. 쌀 수출을 통제하는 등 만일의 경우에 대비한 물자 확보에도 나섰다. 3월20일엔 외국에서 들어오는 모든 항공편의 입국을 금지시켰다. 하지만 20일, 베트남 정부는 또 다른 복병을 만나게 된다. 최소 하루에 3000여 명이 방문하는 하노이 박...
오리온 단백질바 1천만개 판매…'덤벨경제' 성공사례 나왔다 2020-02-03 06:06:00
'뉴케어 액티브'과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을 내놓았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단백질이라면 닭가슴살을 흔히 떠올리던 때는 지나가고 먹기 쉽고 맛도 좋은 데다 용도별로 다양화한 제품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이 '덤벨경제'의 새로운 성공사례가 될...
박근호 마이쏭 대표 “시대가 변해도 결국은 맛으로 승부한다” 2020-01-23 14:37:00
뉴욕 스타일 표방 ‘마이쏭’ 청담맛집으로 꼽혀 박근호 대표는 요식업계의 이단아라고 불릴 정도로 남다른 길을 걸어왔다. 2004년 단돈 700만원으로 국내 최초 원테이블 레스토랑을 가정집 차고지에서 열었던 박 대표는 이때의 성공을 바탕으로 압구정 한복판에 두 곳의 음식점을 더 차렸다. 이탈리안 가정식...
카톡이 키운 온라인 선물 시장, SSG닷컴·티몬도 뛰어들었다 2020-01-15 17:26:23
브랜드 마이셰프의 밀키트 제품(약 1만원), CJ몰에서는 과일즙, 컵반 등 가공 식품이 많이 팔렸다. 블루래빗 토이북(10만원대)도 손주 선물로 할아버지·할머니 고객이 많이 찾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온라인 선물 시장이 성장한 배경엔 큐레이션 서비스가 있다. 소비자들에게 상황별, 대상별, 가격대별로 선물을...
올해 소비트렌드는 'INSIDE'…"나에게 집중" 2020-01-15 16:08:00
마이데이터 수집가(S) ▲ 팝업 경제(I) ▲ 디지털 힐링(D) ▲ 젊은 취향의 시니어(E)를 뜻한다.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는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타인이 제시하는 기준을 따르지 않고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내면(인사이드)의 욕구가 소비를 결정하는 데 더욱 중요한 요소로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