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百 김동선 체제로…신사업·기획·인사 총괄 지휘 2022-11-09 15:47:31
사업 △리테일 관련 다각적 투자 및 신규 프리미엄 콘텐츠 개발 등을 내용으로 중장기 지속 성장에 집중하고 있다. □ 한화솔루션 갤러리아부문 Δ 전략본부장 김동선 Δ 전략본부 전략기획실장 김영훈 Δ 영업본부장 배준연 Δ 영업본부 마케팅부문장 김윤식 Δ 상품본부 F&B부문장 서종원 Δ 타임월드 사업장장 홍철기...
한화 삼남 김동선, 갤러리아 전략본부장으로…경영 보폭 넓힌다 2022-11-09 15:07:40
통해 중장기적인 성장 방안 마련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인사 내용. ◇ 한화솔루션 갤러리아 부문 ▲ 전략본부장 김동선 ▲ 전략본부 전략기획실장 김영훈 ▲ 영업본부장 배준연 ▲ 영업본부 마케팅부문장 김윤식 ▲ 상품본부 F&B부문장 서종원 ▲ 타임월드 사업장장 홍철기 ▲ 진주 사업장장 이정우...
롯데면세점, 브랜딩 캠페인 'LDF 오리지널 시리즈' 론칭 2022-10-25 10:12:58
게재될 예정이다. 또 롯데면세점은 이번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영상을 시청한 소비자에게 특별 이벤트 링크를 제공해 일본 여행패키지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엔데믹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면세쇼핑을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브랜딩 캠페인을...
어딜 봐서 아줌마야?…야쿠르트 유니폼 '확' 바뀐다 2022-10-17 21:00:01
중인 김아영 디자이너가 맡았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의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신규 유니폼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됐다"고 말했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라스트 마일을 맡는 배달인력 '프레시 매니저' 유니폼을 4년 만에 교체했다. 보통 "야쿠르트 아줌마"로 불...
롯데면세점 모델로 트와이스…글로벌 마케팅 2022-10-06 09:42:17
등 K-컬처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명동 본점 스타에비뉴에 새로 합류한 모델들의 핸드프린팅을 설치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리뉴얼해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엔데믹 전환 시기에 맞춰 새 모델들과 함께 한류 열풍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롯데면세점, 스트레이키즈·슈퍼주니어 모델 발탁…동남아 시장 공략 2022-09-07 09:08:25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동남아 방한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고 (베트남) 다낭시내점 신규 출점도 앞둔 만큼 새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면서 "관광과 쇼핑을 연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롯데렌탈, 'NBCI' 1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 2022-09-05 09:02:25
평가를 받았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 요구에 맞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메쉬코리아, 로봇배송 서비스 실증사업 시작 ▶ 쏘카, 전기자전거 '일레클 3.0' 선봬 ▶ [하이빔]자율주행으로 고통(?) 받는...
롯데면세점 광고모델에 이준호·에스파…"글로벌마케팅 재가동" 2022-08-17 08:38:55
소개한 데 이어 이날은 이준호의 모델 선정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한다. 롯데면세점은 이준호, 에스파에 이어 순차적으로 또 다른 모델 라인업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점에 글로벌 고객들이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온·오프라인...
"사은품 아닌 킬러 콘텐츠로 승부"…롯데건설, 분양 마케팅 판 흔든다 2022-08-07 17:54:12
구사하고 있다. 한정호 롯데건설 마케팅부문장(상무)은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르엘 브랜드를 적용한 아파트가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이 올 상반기 수주액 2조원을 넘어서는 등 도시정비사업에서 호실적을 보인 배경에도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가 컸다. 아파트 브랜드는 수주...
롯데렌탈, 계약기간 부담 줄인 '마이웨이' 선봬 2022-08-01 09:06:33
넓힐 예정이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다양한 차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춘 신차장기렌터카 상품"이라며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카 케어 프로그램 리뉴얼 ▶ [하이빔]국내 모든 차가 전기차로 바뀐다면 ▶ 폭스바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