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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들의 파라다이스 '스트롤' 에 가봤습니다 2020-11-19 17:18:15
있는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갓 취직한 고객이 방문하면 어떤 정장을 고르는 게 좋을지, 이런 상황에선 어떤 제품을 고르면 좋을지 등도 상담해준다. 아예 MD에게 추천을 받는 서비스도 있다. 늘어나는 충성고객스트롤 같은 남성 전문 오프라인 편집숍은 그동안 국내에 없었다. 여 대표는 “그동안은 남성의...
코로나에도 대박 낸 나이키…월가도 혀 내두른 성공 비결 2020-11-19 09:05:35
기술을 활용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원하는 화장품을 고른 뒤 스마트폰 카메라로 자신의 얼굴을 비추면 화장 후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화장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보고 사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깨졌다. 코로나19 발생 직후 시작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이용자는 최근 100만 명을...
온라인 판매 대박 낸 나이키…'AR 메이크업' 히트 친 에스티로더 2020-11-18 17:26:51
기술을 활용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원하는 화장품을 고른 뒤 스마트폰 카메라로 자신의 얼굴을 비추면 화장 후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화장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보고 사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깨졌다. 코로나19 발생 직후 시작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이용자는 최근 100만 명을...
미국 1위 스테이크 하우스,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에 1호점 2020-11-15 18:07:07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RH 매장에선 텍사스 지역 컨트리 음악을 틀어놓는다. 직원들은 미국 전통 라인 댄스를 선보이기도 한다. 소비자들에게 매장을 찾는 즐거움을 주기 위한 전략이다. 그는 “배달음식, 간편식 등이 성장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외식의 빈도가 줄었지만 동시에 외식에 기대하는 품질과...
외식업 위기인데…美 1위 스테이크 하우스의 '한국상륙작전' 2020-11-15 17:23:47
매장에서 매일 즉석 반죽해 구워내는 '텍사스롤'과 신선하게 로스팅한 땅콩 등을 테이블 위에 내놓는 것도 특징이다. 캐롤 사장은 "미리 만들어두는 메뉴는 하나도 없고, 주문 즉시 고기를 자르고 빵을 구워내는 신선함으로 미국 소비자는 물론 중동, 상하이, 대만, 필리핀 등을 사로잡았다"며 "맛에 대한 수준이...
SKT 혁신 실험…ICT 테마파크 'T팩토리' 연다 2020-10-27 10:52:15
플로 등 구독형 서비스를 이용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매장에 마련된 인공지능(AI) 서비스 존에서는 음성인식 AI 누구(NUGU) 기기를 비롯해 AI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결합된 'T전화x누구',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플랫폼 '미더스', SKT 대표 모빌리티 서비스 'T맵'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MZ세대 픽에 투자하라…이연소비로 명품주 기대 상승 2020-10-21 09:44:05
ETF는 MZ세대 소비 비중이 높은 소셜미디어, 정보기술(IT), 여행 등의 업종에 투자한다. 애플, 페이스북, 알리바바, 넷플릭스 등 대형 기술주 뿐만 아니라 스웨덴 음악스트리밍 기업 스포티파이, 미국 가구판매업체 홈디포, 네덜란드 글로벌 결제서비스 기업 아디옌, 미국 멕시코 음식 체인점 치폴레 멕시칸 그릴 등을 담고...
"화면을 말았다 폈다"…1억짜리 'LG 롤러블 TV' 나왔다 [영상] 2020-10-20 11:35:10
동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부적인 디자인도 눈에 띈다. LG전자는 알루미늄 본체 상판과 측면에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를 새겨 '세상에 하나뿐인 TV'를 만들어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스피커를 덮고 있는 덴마크의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트'의 원단은 △시그니처블랙 △문그레이...
VVIP만 산다는 1억원 `LG 롤러블 TV`…왜 비싼가 보니 2020-10-20 11:00:00
▲토파즈블루 ▲토피브라운 등 4가지 컬러 가운데 고객이 직접 원하는 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구매 고객은 3년간 무상 서비스는 물론, 연 2회 특별 점검 서비스도 받는다. LG전자는 제품 설치시 서비스 명장과 LG전자 연구원이 함께 고객 집에 방문하는 동행 서비스도...
LG유플러스, 강남 한복판에 'MZ세대' 놀이터 만든 이유 [현장+] 2020-10-15 15:30:11
태스크포스(TF) 꾸려 아이디어를 취합했다. 기존 매장과는 전혀 다른, 대화와 공감에 최적화된 문화공간을 만들어 소비자들의 취향을 파악하고 이를 상품화하겠다는 게 궁극적인 목표다. 김새라 그룹장은 "이동통신사의 경우 '강매'의 이미지가 있어 선뜻 발을 들이기 어려운 분위기가 있어 이를 깨기 위해 오랫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