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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신장학회 2024 개막…글로벌 빅파마, 삼성 '출격' 2024-05-23 18:10:58
관리하는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자디앙은 신장 투석 위험을 55%가량 줄여준다”고 말했다. 지난해 자디앙 글로벌 매출은 208억유로(약 30조7400억원)에 달한다. 자디앙과 동일한 기전의 ‘포시가’를 보유 중인 아스트라제네카, 신장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 희귀성 유전질환 파브리병 치료제 ‘파브라자임’을 보...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동기간 대비 302% 매출 신장 효과를 거뒀다. 특히 LCDC™의 강점인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한 아이템들에 대한 반응이 높았다. 여러가지 이너와 손쉽게 매칭할 수 있는 '매쉬 프릴 슬리브리스 탑'과 풀오픈되는 양쪽 지퍼를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사이드 지퍼 플리츠 미디 스커트'는 각각 3차,...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퀵커머스 순항...즉시배송 매출 60% 신장 2024-05-21 15:03:17
60% 성장했다. 점포별로 매출이 310% 늘어난 곳도 있다. 신선식품 경쟁력과 3,000여 개의 수준의 다양한 상품을 점포 기반 즉시배송 서비스로 제공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홈플러스는 분석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전국 310여 개 점포 중 약 80%에서 즉시배송을 운영 중이다. 즉시배송은 점포 반경 2~2.5km 이내...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작가 협업으로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부분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년 7월에 런칭한 헬스&뷰티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는 인플루언서 ‘셀러’와 소비자들의 실제 니즈를 기반으로 공동 기획한 제품을 개발하여 제조 및 유통까지 전개하는 ‘S2C(Seller to Customer)’ 프로젝트들을 통해 신규...
알피바이오, 골다공증 치료제 시장 공략 '본격화'…"연평균18%씩 성장" 2024-05-20 10:36:07
국내 알파칼시돌 매출은 2021년 87억원, 2022년 108억원, 2023년 120억원으로 연 평균 18%로 급속히 상승하며, 출시 제품 약 90%가 연질 제형으로 출시되고 있다. 매출 성장의 주요 원인은 급여 처방 대상자인 만성신부전증, 갑상선 질환자 등 만성질환의 증가세가 관련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날개 편 항공사 6개사, 1분기 매출 7조 돌파…하반기 수익성은 걱정 2024-05-16 17:25:17
매출이 두자릿수 늘었다. 항공운임 상승도 매출 신장에 도움을 줬다. 일본 등 중·단거리 노선을 집중적으로 공략한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제주항공 등 저비용항공사(LCC)는 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도 1분기 기준으로는 역대 매출 최대치를 달성했다. 하지만 항공사 6개사의...
미국서 유럽으로…몸 사리는 '테무' 2024-05-13 16:34:12
매출 비중이 지난해 60%에서 올해는 33% 미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테무는 틱톡과 미국 정부와의 갈등을 본 뒤 눈길을 돌린 것으로 알려졌다. WSJ은 테무 운영사 PDD홀딩스의 경영진이 2022년 말부터 틱톡과 같은 일을 겪을 수 있다고 여겼고, 지난 3월 틱톡 강제매각법이 의회에서 통과되자 사업 전환 속도를 높였다고...
틱톡처럼 될라…中 테무, 수조원 쏟은 美서 유럽 등으로 이동 2024-05-13 16:12:33
될라…中 테무, 수조원 쏟은 美서 유럽 등으로 이동 테무 미국 매출 비중, 작년 60%→올해 33% 미만 예상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 중국 쇼핑 플랫폼 '테무'(Temu)가 틱톡의 사례를 보고선 미국에서 유럽 등 다른 지역으로 사업 방향을 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3일(현지시간)...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통해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 확대,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개설, 해외 시장 진출 등도 계획하고 있다. B사는 식자재마트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유통 및 영업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다. 식자재마트 납품 비중이 70% 이상이다. 또 국내 음료제조회사와 공급 계약을 약정해 가격 경쟁력과 공급 안정성을...
삼영전자공업, 친환경 모빌리티 시장 최적화 하이브리드 콘덴서 개발 2024-05-10 13:43:48
개발로 인해 전량 수입에만 의존했던 하이브리드 콘덴서의 국산화가 기능해졌다. 친환경 자동차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하이브리드 콘덴서의 글로벌 시장 규모도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어 매출 신장에 기대가 크다. 작년부터 시작된 300여억원의 하이브리드 설비투자도 순조롭게 진행중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투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