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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수 뜨자 주문 폭발…1년 번 돈, 한 달 만에 돌파 '기염' 2021-12-07 11:34:43
달여 간에는 누적 거래액이 9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머스트잇은 전했다. 지난해 연간 거래액(2500억원)의 3분의 1가량이 발생한 것.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9월 말 배우 조인성을 기용해 캠페인을 이어가면서 신규 가입자 수와 이용자가 큰 폭으로 뛰었다. 10월 신규 가입자 수는 광고전보다 183% 늘었다. 10월...
"주지훈, 이 정도였어?"…두 달 새 900억어치 팔아치웠다 2021-11-27 12:30:02
달여 간에는 누적 거래액이 9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머스트잇은 전했다. 지난해 연간 거래액(2500억원)의 3분의 1가량이 발생한 것.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9월 말 배우 조인성을 기용해 캠페인을 이어가면서 신규 가입자 수와 이용자가 큰 폭으로 뛰었다. 10월 신규 가입자 수는 광고전보다 183% 늘었다. 10월...
‘달콤함으로 색칠하는 나만의 디저트’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진행 2021-11-24 08:00:07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는 지난 겨울, 코로나19 시대 먹고 꾸미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는 ‘스펜데믹(Spend+Pandemic의 합성어)’ 현상을 보여주듯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IKA 세계 요리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나성주 제과장의 독창적인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올해 ‘2022 머스트 비...
머스트비(MustB), 휴스턴 콘서트 이어 푸에르토리코 콘서트 성황리에 종료! 2021-11-20 22:02:17
베이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으로 남미 다른 나라에 머스트비가 왔으면 하는 투표가 진행될 정도로 남미 푸에르토리코에서 머스트비 콘서트는 큰 관심을 받았다. 머스트엠 엔터테인먼트 정호성 대표는 “이번 콘서트의 성공으로 이미 남미의 다양한 업체들 뿐만...
"명품몰서 샀는데 짝퉁가방 아닌가요" 문의 폭증한 까닭은 2021-11-18 17:04:31
‘머스트잇’과 ‘트렌비’ ‘발란’ 등 명품 온라인 플랫폼 3사를 제외하고도 리셀(중고거래) 플랫폼인 네이버 ‘크림’과 무신사 ‘솔드아웃’까지 1000만원 상당의 고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머스트잇과 트렌비, 발란은 모두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등을 이용해 상품을 판매한다. 브랜드와 직접 계약하지 않고 외부...
"이래도 안살거야?"…명품 90% 할인 판매 '파격' 2021-11-11 21:00:02
대비 10.9% 성장했다. 5년 전인 2015년(1조455억원)과 비교하면 52%나 커졌다. 플랫폼 업체들이 하반기 들어 톱급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우며 마케팅에 열을 올리는 상황인 만큼 올 연말 거래 금액은 한층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머스트잇은 주지훈, 트렌비는 김희애·김우빈, 캐치패션은 조인성, 발란은 김혜수를 모델로...
김혜수, 이 정도였어?…한 달 460억 '광클'한 명품족 2021-11-03 11:39:18
김우빈을 새 모델로 기용한 온라인 명품 플랫폼 트렌비 역시 9월 앱 설치율이 전월보다 256% 급증했다. 트렌비 관계자는 "9월 거래액이 전월보다 42억원 증가했고, 10월에도 40억원 추가로 늘어나는 흐름을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한 발 앞서 8월 배우 주지훈이 광고모델로 나선 머스트잇 또한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 첫...
'김혜수 효과' 본 발란…"35~55세 서비스 강화" 2021-11-02 17:33:48
있다. 국내에선 선발주자인 머스트잇, 트렌비 등이 발란과 경쟁 중이다. 최 대표는 “약 15조~20조원인 한국 명품시장에서 온라인 명품시장은 20% 수준”이라며 “경쟁이 치열해 보이지만 온라인 구매 경험이 없는 신규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어 잠재력이 높다”고 설명했다. 발란은 지난달 배우 김혜수 씨를 모델로...
김혜수·조인성 내세우더니…'수백억 뭉칫돈' 몰리는 곳 2021-10-21 20:00:02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머스트잇 또한 배우 주지훈을 기용한 새 TV 광고로 '거래액 1위'라는 점을 강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 힘 쏟고 있다. 이처럼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유명 연예인을 기용해 시장 선점에 나선 것은 온라인 명품 시장의 판이 커지고 있어서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대기업 김과장의 '깜짝 이직'…돈·사람 몰리는 명품 플랫폼 2021-10-04 17:33:34
있다. 머스트잇, 트렌비, 발란 등 주요 명품 온라인 플랫폼이 수백억원의 투자자금을 확보하고 백화점이 주도해온 명품 플랫폼 시장의 재편을 노리고 있다. 유명 연예인 대리 전장된 명품 플랫폼국내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업체들은 최근 주요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주도권 싸움에 나서고 있다. 투자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