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3-05 18:22:00
메이크업을 완성할 UV 마스터 프라이머 모브를 내놨습니다. 보라 빛 크리스탈 펄이 풍부한 모브 컬러는 피부에 투명하고 세련된 혈색을 선사하는 동시에 노란 기 도는 칙칙한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데 탁월하다고 관계자는 강조했습니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대한 이중 보호 효과와 장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은...
[뷰티신상] 봄 맞이 화장법 2014-02-14 14:37:18
쿨모브, 헤더, 라일락 컬러와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밝은 바이올렛, 멀버리 색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암네시아 로즈의 네 가지 색상이 반영된 립칼라도 함께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 특유의 클래식한 색감은 물론 비타민 c와 e 비즈왁스를 포함하고 있어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
코엑스, 러시아와 전략적 제휴로 글로벌화 추진 2014-01-23 09:44:41
주최사인 `러스텍`사의 세르게이 트로피모브 회장과 `한중일러페스티벌`과 `전시사업 글로벌화`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한러간 마이스산업 분야의 활발한 협력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지원과 문화관광 분야의 교류확대 등 적극적인 동반자로서 상호 협력해 나가...
[뷰티 스포트라이트] 디올의 ‘트리아농 콜렉션’ 2014-01-01 09:02:02
것이 특징. 170 안젤리크(선명한 모브 컬러), 427 오팔린(미세한 펄을 함유한 페일아몬드 그린 컬러) 디올 블러쉬 트리아농 에디션 두 뺨을 화사하고 매력적으로 물들여주는 블러셔. 763 코랄 바가텔(피치 핑크), 946 핑크 레브리(모즈 로즈 컬러) 트리아농 메이크업 팔레트 우아한 클러치는 닮은 메이크업 팔레트....
김희애 야상까지? 패션계에 '꽃보다누나' 열풍이 분다 2013-12-28 19:15:00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모브랜드의 수백만원대 제품이라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인터넷에서는 '꽃보다 누나' 패션 따라잡기 열풍이 불고 있다. '꽃보다 누나' 방송이 끝난 뒤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이승기 패딩, 김희애 야상, 이미연 백팩 등이 실시간 검색어로 오른다. 김희애 야상은 이미연의 눈길도...
초고가 시계 '리처드밀' 한국 진출…"12월25일 신라호텔에 매장" 2013-09-27 16:58:46
‘모브쌩’ 시계부문 회장을 지낸 그는 50세 때 자기 이름을 딴 브랜드를 만들어 독립했다. 리처드밀은 2001년 첫 제품으로 딱 한 가지 모델을 내놨다. 20만유로(약 2억9000만원) 가격표가 붙은 ‘rm 001 투르비용’이다. 포뮬러원(f1) 경주용 자동차를 닮은 이 시계의 특성은 지금도 리처드밀의 dna와 같다. “내가 원했던...
[뷰티신상] 유행을 읽고 싶다면 메이크업 컬렉션에 주목하라 2013-09-09 10:14:24
퍼플 립이 주를 이룬다. 이를 위해 모브톤의 고급스러운 섀도우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속삭이는 듯 부드러운 벨벳텍스처의 루즈와 보랏빛 네일까지 총 4품목으로 구성됐다. 다가오는 가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라의 렛츠 폴인러브 컬렉션에 주목하자. 안나수이 ‘한정판 파우더 키트...
2013 헤라 F/W 컬렉션‘Let’s Fall In Love’한정 출시 2013-09-09 09:19:13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글로시 함을 덜어낸 얇고 은은한 피부 표현과 그윽한 눈매, 붉은기가 도는 핑크와 비비드 퍼플 컬러로 립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헤라의 ‘Let’s Fall In Love’는 모브톤의 고급스러운 섀도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팔레트, 속삭이는 듯한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의 루즈와 퍼플...
SK네트웍스, 모바일게임 신작 '소울에이지' 출시 2013-08-14 21:01:03
㈜모브 엔터테인먼트(대표 최용호)에서 개발한 '소울에이지'를 국내 전체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 하였다고 14일 밝혔다. '소울에이지'는 중세시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자유도 높은 건물 건설과 유저간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전략게임과 rpg의 재미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07-17 15:30:05
확장함으로써 신규 브랜드도 성공시키고 모브랜드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셋째, 이 브랜드들은 고객의 지성, 감성에 전방위적으로 호소한다. 예를 들어 신한카드의 ‘카드의 길을 생각한다’가 지성적 호소라면, ‘생각 생각 생각 신한카드’는 감성적 호소다. 경쟁 브랜드와 차별하기 위해 고객의 시각, 후각, 청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