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명한 권선징악, 단계별 격투…출판에도 통한 '게임의 방정식' 2021-05-24 17:17:54
문고에 따르면 만화 단행본 《귀멸의 칼날 23》(마지막화)은 4월 3주 차부터 5월 2주 차까지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에는 순위가 7위로 떨어졌지만, 여전히 만화로는 이례적으로 종합 베스트셀러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예스24에서도 4월 둘째 주부터 넷째 주까지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귀멸의 칼날》의...
"'귀멸의 칼날' 욱일기 논란에도 인기" 日 아사히 보도 2021-05-20 09:09:27
'귀멸의 칼날'은 일본의 인기 만화가 고토게 코요하루의 작품으로 다이쇼(1912∼1926) 시대를 배경으로 남자 주인공이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 혈귀로 바뀐 여동생을 인간으로 되돌려 놓기 위해 다양한 혈귀들과 싸우는 모험담을 담고 있다. 영화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한일관계 악화 속 日애니 '귀멸의 칼날' 한국서 돌풍"<아사히> 2021-05-19 09:07:13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아사히신문은 '귀멸의 칼날'이 한국에서도 2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것에 더해 만화 단행본 최종판인 제23권의 판매 실적이 서울의 대표적 대형서점인 교보문고에서 4주 연속으로 종합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신문은 한국에서는 한일관계 악화 속에서 2019년 중반부터 일본...
`N차 관람`에 베스트셀러까지…일본 만화 `귀멸의 칼날` 인기 폭발 2021-05-18 07:22:28
`소울`에 이은 두 번째 기록이다. 만화 단행본 완결판 `귀멸의 칼날23`은 지난달 26일 출간 이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교보문고가 발표한 온·오프라인 종합 베스트셀러 집계 순위에 따르면 `귀멸의 칼날23`은 출간 이후 4주 연속 종합 1위에 올랐다. `귀멸의 칼날`은 일본의 인기 만화가 고토게 코요하루의 작품으로...
NCT DREAM, 밀리언셀러 됐다 [공식] 2021-05-17 13:48:59
은 세 번째 밀리언셀러 기록으로 NCT의 막강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한다. NCT DREAM은 이번 앨범으로 컴백과 동시에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7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TOP100 차트 1위, 일본 라쿠텐...
NCT DREAM, 밀리언셀러 등극…첫 정규 앨범 발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2021-05-17 11:00:05
막강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한다. NCT DREAM은 이번 앨범으로 컴백과 동시에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7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TOP100 차트 1위,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NCT DREAM의 강력한 ‘맛’…첫 정규 앨범 공개 동시에 글로벌 차트 1위 싹쓸이 2021-05-11 11:40:08
지난 10일 발매된 NCT DREAM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했으며, 타이틀 곡 ‘맛 (Hot Sauce)’ 역시 지니, 벅스, 플로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는 물론 수록곡 줄세우기를 기록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숫자로 읽는 세상] 급성장하는 전자책…코로나가 가속화한 독서문화 2021-05-03 09:00:53
전자책을 갖춘 교보문고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교보문고 샘’은 해마다 전자책 분야 매출이 20~30%가량 증가하고 있다. 판타지와 무협 등 인기가 많은 웹 소설 분야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10만여 권의 전자책 콘텐츠를 보유한 밀리의 서재는 인기 구매 도서, 완독 비율 높은 도서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독서 트렌...
욱일기 지우고 흥행 대박…`귀멸의 칼날` 씁쓸한 돌풍 2021-04-30 17:32:45
힘입은 성과인데, 교보문고 전체 판매량에서 만화책이 정상을 차지한 건 지난 2014년 윤태호 작가의 `미생` 이후 7년 만입니다. `귀멸의 칼날`은 지난 2016년 일본에서 만화책으로 출판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원작의 인기에 애니메이션과 영화로 콘텐츠를 확장하며, 국내에 상륙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는 모습인데,...
'호모 디지털리브리스'의 등장? 2021-04-26 17:12:50
전자책을 갖춘 교보문고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교보문고 샘’은 해마다 전자책 분야 매출이 20~30%가량 증가하고 있다. 판타지와 무협 등 인기가 많은 웹 소설 분야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10만여 권의 전자책 콘텐츠를 보유한 밀리의 서재는 인기 구매 도서, 완독 비율 높은 도서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독서 트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