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행세일' 포문 연 대형마트…'어머, 이건 꼭 사야해' 2020-06-24 10:48:17
용품, 이유식, 스낵 등 생필품과 식료품은 최대 반 값에 제공한다. 중소제조업체 비중이 높은 패션잡화 부문 제품 7500여종도 최대 30% 할인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캠핑용품은 최대 40% 싸게 판매되며 물놀이용품은 행사 카드 결제 시 5000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으뜸효율 가전은 구매 금액의 10%를...
대형마트들,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하루 먼저 동참 2020-06-24 06:00:01
위생용품 등 주요 생필품도 반값에 판다. 중소제조업체 비중이 높은 패션잡화 부문 제품 7천500여종도 최대 30% 할인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캠핑용품은 최대 40% 싸게 판매되며 물놀이용품은 행사 카드 결제 시 5천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으뜸효율 가전은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해주고, 상품권도...
다이소 `물놀이용품 기획전`…물총·버블놀이 등 80여종 2020-06-15 11:53:1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상품과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를 강화했다. 물놀이 시 꼭 필요한 튜브와 물총 뿐만 아니라 버블놀이, 곤충채집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물놀이 용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완구·물놀이 기구 등 불법 수입 어린이 제품 70만점 적발 2020-06-14 11:00:01
위반이 전체 적발의 98.0%를 차지했다. 어린이 제품은 중국(54.7%), 베트남(19.7%), EU(13.3%), 일본(7.9%), 미국(5.4%) 등의 순으로 국내 수입된다. 국가기술표준원은 관세청과 협업해 여름철 수입이 급증하는 물놀이용품에 대해서도 통관단계 안전성 집중검사를 할 계획이다. fusionjc@yna.co.kr (끝) <저작권자(c)...
주말 백화점, 여름맞이 패션상품 할인판매 2020-06-13 06:30:01
주방용품 특가 행사'를 열고, 카림 라시드와 유니티의 냄비 프라이팬 등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잠실점은 14일까지 지하 1층 월드스트리트 팝업행사장에서 '스파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반소매 티셔츠, 시폰 원피스 등이 최대 80% 할인돼 선보인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물놀이를...
엄지족들이 엄지 척…롯데ON 온라인쇼핑 '게임체인저' 노린다 2020-06-11 15:56:46
선크림을 구매했다면 롯데ON에서는 물놀이용품이나 캐리어를 추천한다. A와 가장 비슷한 구매 패턴을 보이는 다른 고객의 구매 내역도 참고해 물놀이용품 중에서도 어떤 제품을 좋아할지 세부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검색창에도 추천 기능을 반영한다. 롯데ON의 검색 엔진은 다음달부터 크게 바뀐다. 고객이 그동안 검색한...
"물속에서도 사회적 거리 둬야"…미 CDC, 수영장 방역수칙 공개 2020-05-22 06:34:33
CDC는 공용 물놀이 기구와 타월의 사용을 금지하고, 피부 표면에 닿는 물안경 등의 수영용품은 가족 사이라도 함께 사용해선 안된다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CDC는 화장실과 샤워실, 수영장 사다리 손잡이와 비치체어 등도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청소해야 한다고 말했다. jamin7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 유통사 통합몰 '롯데온' 출범…"이커머스판 넷플릭스 목표"(종합) 2020-04-27 12:02:10
롯데마트에서 선크림을 샀다면 롯데온에서는 물놀이용품이나 여행용 가방을 추천해주는 식이다. 롯데는 이런 '초개인화' 서비스를 위해 유통사가 아닌 글로벌 온라인동영상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심도있게 연구했다고 설명했다. 개인의 취향을 분석해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넷플릭스처럼 고객이 원하는...
개인 맞춤형 쇼핑 서비스 '롯데온' 내일 정식 출범 2020-04-27 11:00:01
선크림을 샀다면 롯데온에서는 물놀이용품이나 여행용 가방을 추천해주는 식이다. 해당 고객과 가장 비슷한 구매 패턴을 보인 다른 고객의 구매 리스트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해 필요한 상품을 예측할 수 있다. 전국 1만5천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연동해 온·오프라인 쇼핑의 경계도 없앴다. 자주 방문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진짜 파는 걸까?’…무신사, `만우절` 이색상품 판매 2020-03-30 18:11:09
밖에도 무신사는 물놀이를 좋아하는 애완견을 위한 수영복 ‘배럴 개쉬가드’, 공기를 채워 바나나보트나 빈 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1000L 용량 ‘배럴 메가 빅드라이 백’, 헬리녹스만의 뛰어난 기술력이 담긴 캠핑용품에 오뚜기 로고 패턴으로 귀여움을 더한 ‘오뚜기×헬리녹스 체커보드 체어 원, 테이블 세트’, 소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