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이현재 “학창시절 따돌림 상처 때문에 감히 배우가 되겠다고 생각 못해, 자신감 없었다” 2015-12-10 17:25:00
되었고 바디랭기디가 많이 늘었다(웃음)”고 당시를 전했다. 중국에서 따로 공부를 하고 간 것이 아니라며 “6작품을 했는데 그중 3작품을 내가 직접 중국어로 했다. 첫 작품부터 오기가 생겨서 중국어로 했다”며 “덕분에 중국어도 많이 늘었다. 또한 나와 같이 출연했던 배우도 혼혈이라 많이 의지하면서 지냈다”고...
[인터뷰] 이현재 “아주 느려도 좋으니 남우주연상 받고 싶다” 2015-12-10 17:24:00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통역이 필요하다. 그리고 바디랭기지도 많이 늘었다(웃음). q. 촬영 중 언어 때문에 힘들었을 텐데 어떻게 극복했나. 내가 한국에서 따로 공부를 하고 간 것이 아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6작품을 했는데 그중 3작품을 내가 직접 중국어로 했다. 보통 한국배우가 촬영을 하면 더빙을...
연말연시 T.P.O에 따른 시선강탈 스타일링 2015-12-09 15:11:09
코드다. 하지만 무조건 노출만 하는 것이 정답은 아니다. 레이스나 시스루 소재의 활용은 은은한 섹시미를 발산하기에 제격이다. 이 두 소재는 속살이 보일 듯 말듯 연출해 주기 때문에 드러내는 노출보다 더욱 매력적이다. 어깨나 등 부분에 레이스나 시스루 소재가 부분적으로 사용된 티셔츠나 원피스는 섹시한 매력은...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1-18 17:44:22
출연, 더 바디쇼 MC를 통해 쌓은 내공을 라빠레뜨 스타일링 토크쇼에서 마음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올젠이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테라노바 다운 점퍼를 출시합니다. 테라노바 다운 점퍼는 극한의 추위에서도 견딜 수 있는 우수한 보온성을 지녔으며,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FW시즌, 눈길을 끄는 ‘트렌드 아이템’은 뭐? 2015-11-13 16:14:00
어필한다. 내추럴 컷팅의 멋스러운 마무리가 특별함을 더하며 슬림한 바디핏으로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해 준다. (사진출처: 딘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겨울에도 여전한 인기, ‘블랙’이 말하는 패션 코드 ▶ 가을 캠퍼스의 여신? “윤아-수지처럼 입어봐” ▶ ‘툭’ 걸치기만 해도...
`예쁜 복근`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좋은 식품 5가지 2015-10-28 15:16:36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사진=JTBC 에브리바디 캡처)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이 화제다. 미국의 건강포털 웹 엠디가‘뱃살을 뺄 수 있는 10가지 습관`을 공개했다. 1.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하루 24시간 중 가장 중요한 식사가 아침식사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점심, 저녁 때 과식을 방지할...
과장광고, 내용량 부적합 등 화장품법 위반 업체 무더기 적발 2015-10-21 08:38:21
있었다. 코드바이오(월넛트리바디 클렌져·로션)와 미시앙화장품(코드바이오월넛트리 바디로션·바디클렌저)은 내용량 부적합으로 해당 품목의 제조업무정지 6개월 처분을 받았다. 이밖에 제조업 및 제조판매업 대표자의 변경 사유 발생 후 30일 이내 변경 미등록(게디놀그룹), 제조판매관리자 변경 사유 발생...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준비된 특별 프로모션 2015-10-16 19:21:00
풍성한 구성품으로 선보인다. ‘옴니아 파라이바’ 40ml 구매시 바디로션 40ml, 미니어쳐5ml, 샘플1.5ml를, 65ml 향수 구매 시 미니어쳐 스프레이 15ml, 바디로션 40ml, 샘플 1.5ml를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옴니아 컬렉션 디럭스 샘플 2종’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미니어쳐 스프레이 15ml와 미니어쳐 5...
LG생활건강, 뷰티 편집샵 `투마루 스테이션` 1호점 오픈 2015-10-05 18:14:07
`코드(CODE)`,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감각적인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와이(THE ANSEWER IS WHY)`,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등 2030 젊은층 고객을 위한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신규 브랜드 ‘투마루’는 피부에 순한 로컬 원료로 차별화한 2~4만원대의 총...
LG생활건강, 신규 화장품 '투마루' 론칭…편집숍 매장 운영 2015-10-05 14:09:30
전문 '코드', 모발 및 바디 전문 '와이', 클렌징 전문'마케리마케', 팩 전문 '디어패커' 등의 제품을 구비한다. lg생활건강은 1호점인 이대점에 이어 홍대,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연내 매장을 1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