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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 업데이트 2016-03-17 15:28:00
‘백발백중 for Kakao`에 클랜전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랜전은 클랜(이용자 간 소규모 모임) 단위로 전투를 펼쳐 승패를 결정하는 게임모드로 클랜끼리 4:4 대전, 레이드(팀을 이뤄 보스 잡는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클랜전은 시즌제로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공헌도’, ‘클랜전...
넷마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러블리즈` 화보 공개 2016-02-25 13:37:07
백발백중’ 홍보모델 활동이 본격화됨에 따라 화보, 영상 등을 공개했다며 멤버들의 모습과 음성을 높은 수준으로 구현한 캐릭터에 대해서도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러블리즈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백발백중 공식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할 예정이며 `유저 소환` 이벤트를...
넷마블 "이르면 연내 IPO…글로벌 게임사로 키울 것" 2016-02-18 17:50:33
같은 장수 게임은 물론 신작 레이븐·이데아·백발백중 등이 잇따라 흥행에 성공했다.◆“글로벌 메이저 되는 게 사명”ipo를 통해 조달한 자금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규모와 스피드 경쟁에 나서겠다는 전략이다. 방 의장은 “붐비치 클래시오브킹즈 등 글로벌 게임들이 미국 중국 일본 등...
‘1박 2일’ 박나래, 시작부터 정준영 찜! 커플까지 일사천리! 승률 100% 위엄! 2016-02-15 19:40:49
정답을 유추해냈고, 2라운드에서는 박나래가 주입식으로 암기를 시켰던 초등학교 이름을 맞추며 이동 수단 복불복에 승리했다. 이처럼 박나래는 대세 개그우먼답게 빵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마치 제작진을 꿰뚫어 보기라도 한 듯 복불복부터 퀴즈 문제까지 백발백중 정답을 맞히고 승리의 여신으로 떠올라 주말 안방에 큰...
박나래-정준영 커플 등극 "난 느낌이 딱 왔어" 2016-02-15 13:23:13
이름을 맞추며 이동 수단 복불복에 승리했다. 이처럼 박나래는 대세 개그우먼답게 빵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마치 제작진을 꿰뚫어 보기라도 한 듯 복불복부터 퀴즈 문제까지 백발백중 정답을 맞히고 승리의 여신으로 떠올라 주말 안방에 큰 웃음을 안겼다.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카카오, 지난해 영업익 '반토막'…사업 확대로 영업비 '부담' 2016-02-05 08:42:17
'백발백중'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투자와 개발을 지속한 결과라는 설명 甄?사업별로 보면 광고 플랫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2% 줄어든 1484억원을 기록했다. 게임 매출은 16.4% 감소한 570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반면 커머스와 기타 부문에선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성장세를 나타내며 각각...
넷마블 `1조 클럽` 가입··작년 매출 1조729억원,86% ↑ 2016-02-02 15:56:40
`백발백중` 등 신작들의 흥행을 꼽았다. 특히 글로벌 매출 성장세가 괄목할 대목으로 `모두의마블`은 글로벌 2억 다운로드 및 5천억 누적 매출을 돌파했고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시 6개월 만에 3천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세븐나이츠`는 작년 10월 해외 시장 진출 후 태국, 인도네시아 등 13개국에서 매출 상위 10위...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커뮤니티 활동시 혜택쏜다 2016-02-02 11:51:20
'뮤오리진', '갓오브하이스쿨',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mxm', '창세기전4', '블레스' 등...
넷마블 연매출 '1조클럽'...4분기 매출 3438억원 2016-02-02 08:35:00
백발백중' 등 신작 흥행 ∆ '마블 퓨처파이트',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글로벌 매출 확대 등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특히 글로벌 매출 성장세가 실적을 견인했다.글로벌 2억 다운로드 및 5000억 누적 매출을 돌파한 '모두의마블', ∆ 출시 6개월 만에 3000만 다운로드를...
넷마블, 분기 최대실적 기록…연 매출 1조 돌파 2016-02-02 08:31:00
장수 인기게임의 지속적 인기와 '레이븐' '이데아' '백발백중' 등 신작들의 흥행, 그리고 '마블 퓨처파이트'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글로벌 매출 확대 등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특히 글로벌 매출 성장세가 실적을 견인했다.글로벌 2억 다운로드 및 5000억 누적 매출을 돌파...